오늘도 스마일~~ 오늘도 긍정적인 말~~~
매일 매일 칼럼 큐티를 나누는 우리 모든 성도들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오늘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금을 도로포장 재료로 사용
데살로니가 전서 4장 17절에 “..........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여기 ‘주와 함께하는 축복’은 예수님과 함께 영원히 영원히 천국에서 풍성하게 누리는 축복을 의미합니다.
이 세상은 누구나 만나면 다시 헤어지게 됩니다. 부모와도 언젠가는 헤어져야 하고, 부부간에도 언젠가는 헤어져야 하고, 자녀와도 언젠가는 헤어져야 합니다. 이것이 땅의 세상입니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헤어짐이 없습니다. 사모하는 주님을 재림 때 만나고 또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과 이제는 헤어짐이 없이 영원히 영원히 함께하게 됩니다.
여기서 함께하다는 표현으로 번역된 헬라어 원문 표현은 ‘알라스소스’입니다. 이는 ‘화목시키다’ ‘화해시키다’ ‘같이 가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화목이란 떨어졌던 것이 하나 되는 것입니다.
과거 재림 전 주님과 거리가 있었지만 이후에는 온전히 하나 되어 온전히 같이 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온전히, 영원히 주님과 동행한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재림 때 성도의 축복 세 번째 복의 내용입니다.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계20:4)
그리고 주님을 위해서 순교까지 감당한 자, 적그리스도에 맞서 짐승표를 거부한 자들이 예수님과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하게 됩니다. 공중에 들림 받은 성도들은 주님과 하나 되어 하늘의 모든 축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충만하게 누리게 됩니다.
계시록 2:1-2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생명수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는데 달마다 12가지 열매를 맺으니 천국은 얼마나 멋지고 아름다운 곳이겠습니까? 천국은 근심 걱정이 하나도 없습니다. 눈물이 없습니다. 이별이 없습니다. 병마가 없습니다~~ 병원도 없습니다~~ 피아노, 영어, 수학학원도 없습니다. 에어컨도 필요없습니다.
한 부자가 임종을 앞두고 하나님께 자기 재산을 천국으로 가져가겠다고 졸랐습니다.
하나님은 안 된다고 하셨지만 끈질기게 졸라대는 바람에 마지못해 허락하시며 단서를 붙였습니다.
“단, 가방 하나에 담을 만큼만 재산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자는 자기 재산을 모두 팔아 금으로 바꾼 뒤 흐뭇해 했습니다.
“이렇게 할 줄은 하나님께서도 미처 모르시겠지?” 천국 문에 다다르자 베드로가 소지품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부자는 하나님께 허락받았다고 주장하자, 베드로는 도대체 가방에 무엇이 들었는지 한 번 보자고 했습니다.
가방을 열어 본 베드로는 깜짝 놀라며 물었습니다.
“아니, 도로 포장 재료는 뭐 하러 이렇게 잔뜩 가져왔습니까?”
재미난 유머이지만 교훈하는 바가 있습니다. 이 땅에서 가장 귀하게 여기는 금도 천국에서는 도로 포장 재료 밖에 안되는 것입니다. 계시록 21장 21절에 ‘...성의 모든 길은 맑은 유리 같은 정금 길’로 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정말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천국은 우리 인간의 언어로는 형언 할 수 없는 좋은 곳이 천국입니다.
이 좋은 천국에 가고 싶은 분은 ‘아멘’ 합시다.
오늘 칼럼을 읽는 모든 성도님들은 깨어서 신앙생활 잘 하다가 다시 오시는 주님을 맞이하여 성도가 누릴 최고의 복! 천국에 들어가서 영원히 풍성한 복을 누리고 사시는 멋진 순천 주성교회 성도들이 다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칼럼기도
주여~ 깨어서 신앙생활 잘 하다가 다시 오시는 주님을 맞이하여 성도가 누릴 최고의 복~ 천국에 들어가서 영원히 풍성한 복을 누리고 사시는 주인공되게 하소서~ 아멘
칼럼실천사항(삶으로 적용)
날마다 천국을 사모하며 살자~
첫댓글 아멘 마라나타 주님 오늘하루도 주님께 영광되길 소망합니다 불평보단 감사로 이 하루 살아 갈 힘주세요~
아멘~~
달고 오묘한 진리의 말씀안에서~
늘 깨어 신앙생활 점검하면서~
믿음으로 무장하여서~
주님오시는 그날에 성도가 누릴 최고의복을 누리게 하시며~
천국에 들어가서 영원히 누릴 풍성한 복을누리는 성도되게 하옵소서~
언제나 삶의자리에서 이땅에 천국을 누리며~
기쁨과 감사함으로 오늘의 삶을 엮어가게 하옵소서~^^
아멘아멘아멘♡♡♡
이생이 다하면 좋은 천국을
간절히 사모하기에 크게 ^^아멘^^ 합니다~
한사람도 낙오되지않고 다 천국백성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복되고 은혜로운 말씀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름다운 천국을 소망하며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주의 의를 드러내는 하루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아멘~~아메~~♡
아멘!!아멘!! 천국이 어떤곳일까 생각하며 그려 볼때도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천국은 길도 금으로 포장되어있으니 천국은 우리가 그려 보아도 상상할수없이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예비하신 영원한천국은 항금길로 포장되어 ~우리가그길을걸으며 천국에 들어가기를 사모합니다
우리가영원히 살수있는 새하늘과 새땅을 날마다 천국을 바라보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천국을 소망하며 오늘도 승리의 하루~^^
아멘^^
육의 양식보다는 믿음의 양식을 내 속에 가득채워 주님 오실때에 준비한 기름이 부족한 미련한자가 되지않게하옵소서
아멘...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천국을 소망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항상 깨어 있는 신앙으로
천국:영원히 누릴 풍성한 복의 주인공이 되게 하소서!아멘
하나님이 통치하신 그 나라를 사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