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은
광화문 급발진주장 사고에 대해
유일한 해결책은 이것 뿐이라는 의견을 제시하며
이외, 어떤 내용도 실질적 역사적 가치는 매우 낮다 고 확신 합니다.
오직 아래 영상에서 제시 된 각 항목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의지하에 검증된
인사위원회에 의한 정밀조사로 인한 결과에따라
조작미숙결과면 그에따라 운전자를 처벌등 조치하고
급발진 결과라면 제조사 책임이므로 그에따라 조치하면 됩니다.
위원회구성
경찰,국과수,제조사,유가족등 관련자들을 모두 포함하고
위원장에는 이부분 세계적 전문가인 박명장이 적절하다는 판단 입니다.
운영진 공저 내용입니다.
khankorea
-------- 참고 영상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XDRvutKVLY
첫댓글 (회원 메일 내용)
아주 좋은 내용같습니다.오랜기간 자동차기능분야 종사자로써 메일드립니다.
제 생각으로는 급발진 백퍼 오토미션이고
오토는 패달두개가 반드시 겹쳐 오른쪽발및에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발은 손보다 둔합니다.
당연히 잘못밟을 가능성이 절반이상이죠.
중요한점은 동시에 밟을 가능성이 그 절반이상이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급발진 상당수는 동시에 밟은 경우가십중팔구라는 점이고
원칙적으로 둔한 발에다가 중요한 두기기를 같이 놓는다는게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그로인한 오동작과 사상자들이 계속발생하고 200년째 못고치고 있는 이유는
우리 인간의 어리석음이 아닐수 없다는 점입니다.
분명한점은 자동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조종레버인 악셀과 브레끼를
분리시켜야 한다는 점 입니다.
이 두 중요 기능을 더구나 발쪽에 나란히배치해놓는건 대단한 바보짓이므로
해결책은 두가지죠
둘을 분리,이동시켜야하고
기존에 안쓰는 왼발을 두 패달중 브레이크레버를 이동시켜야 한다는 생각.
그러면 급발진사고는 99%줄어드리라 확신됩니다.
급발진을 밝혀내기 위해 패달에 카메라 단 분이 실제로 급발진을 당하여 본인 영상을 남에게 보여줬더니 브레이크가 아닌 가속 페달을 꾹 누르고 있는 영상이 실제로 나와버렸죠.
70대 이상의 고령층 운전자로부터 급발진이 많은 이유 상당수는 그냥 가속 페달을 잘못 밟아서 입니다.
예전 클러치가 있는 수동 시절에는 불가능했지만 지금은 그냥 가속 페달만 밟으면 무조건 나가죠.
그렇다고 그러면 브레이크를 왼쪽으로 클러치 밟던 자리로 옮기면 급발진이 줄어들까요?
아니요 절대 안그렇습니다.
지금도 양발 운전이라고 해서 신체 다리를 오른쪽으로 쏠려서 양발로 밟으면서 운전하는 사람들 있는데 이 사람들 사고 잘냅니다.
왜냐하면 위급 상황에서 브레이크 밟아야 하는데 가속 밟아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브레이크 페달을 왼쪽으로 옮기는 조치가 급발진을 90% 줄인다? 전혀 아니라고 봅니다.
양발 운전보다 한 발 운전이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한발로 운전하려면 어쩔 수 없이 브레이크와 가속 페달은 양 옆에 붙어야 하죠.
그냥 반사신경이 떨어지고 인지 능력이 떨어진 노인들은 면허증 압수해야 합니다. 1년마다 시험쳐서 반시신경, 인지능력 탈락하면
청기들어 백기들어 이거 잘 생각해보면 양발 운전으로 브레이크 페달을 클러치 자리로 보낸다고 해서 고령층이 사고 안낸다는 보장 없다는거 잘 이해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