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 산행기(경상지역) 포항 내연산,12폭포,보경사 -2017.09.18
싱글벙글 추천 0 조회 281 17.09.28 09:41 댓글 4

• 17.09.28 16:34

첫댓글 다녀 온지가 오래전이라 다시 가보고 싶은곳인대
    입장료가 도둑넘 심보네요....헐~~~
    대중교통 시간표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 17.09.29 10:40

전국사찰이 있는곳은 늘 입장료때문에 말썽인데 보경사는 옆으로 지나가기만 하는데도 돌아오는 답은 보경사땅을 밟고 지나가기 때문이랍니다.
    사령고개코스도 근래에 철조망을 제법 길게 둘러쳐놓았는데 임시가 아닌듯..아마도 아예 계곡쪽으로 못 내려가게 할 속셈인가 봅디다.
    송이가 나는 9,10월은 조심해야 할듯합니다. 철조망을 두어번 넘어가다보면 노랑물탱크와 초소도 통과하고..어찌어찌해서 임도(정상등로)에 들어서긴 하는데..
    입장료수입 지키기에에 혈안이 된듯...가시려거든 미리 잘 검색해보시길..
    올려주시ㅏ는 산행기 많이 참고하면서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 17.09.29 10:43

@싱글벙글
    송이는 빌미에 불과한것 같고
    입장료 징수가 목표로 보여집니다
    동대산쪽이나 천령산쪽에서
    이쪽으로 내려와야 되겠군요
    허접한 산행기에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게 즐산 이어 가세요

• 17.09.30 13:57

보경사계곡....20대 초반 시절에 친구들과 여름에 캠핑 갔던 곳인데....30년 만에 사진을 보니 정말 낯서네요.
    알탕하는 모습을 보니 지금 풍덩 뛰어들고 싶어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