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3080 스트릭스 최고점에서 산 고점 판독기 입니다.
구매 후 딱 2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유튜브 보는 데, 화면이 깨졌다 돌아왔다 하는 증상이 최근에 발생했고,
오버워치 하다보니 캡쳐는 못했는 데,
화면이 90프로 이상 깨져서
게임배경 밖이 보이는 난리도 아닌 현상이 생겼네요.
(마치 주먹으로 내 모니터 화면을 때린 것 만 같은)
가끔은 랜더링 안된다고 게임팅기고,
그래픽카드 AS 보내야 할 것 같은 데,
ASUS 한국 직영 서비스 센터 로 AS 보내면 되는 건가요?
인텍앤 컴퍼니로 보내야 하나요?
그리고 램 오버 진행 후 받았었는 데요.
FPS 게임하면 마우스 빨리빨리 움직이잖아요, 그정도의 마우스 움직임 만으로 컴퓨터가 셧다운 되더라고요.
미세한 본체 떨림 만으로도요.
그래서 오버는 풀고 XMP만 걸어서 사용 중입니다. 이러고 증상은 없어졌습니다. 혹시 이건 전압 문제인가요?
그래픽카드 질문하는 김에 같이 여쭤봅니다.
|
첫댓글 인텍엔컴퍼니로 보네시면 됩니다!! as 기간은 충분히 남았으니 교품으로 줄거에요
잘쓰던 램오버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크게 3가지입니다
1) OS 문제 (이건 포맷하면됩니다)
2) 메모리 온도문제 (케이스 내부온도가 올라가는 경우 , 팬속하락, 먼지유입등등의 기타 이유로) - 이건 전압을 수정하거나 스팟 쿨링 추가하시면됩니다
3) 메모리 슬롯 접촉불량 (이건 몇번 뺏다 꼽았다 반복하시면 되요 메모리쪽을요)
답변 감사합니다.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년인지요?
@간지덮밥 예압 (저희는 오래된 제고를 파는 경우가 없는터라 시리얼로 따지셔도 충분히 as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