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니들 법인리스제 한다는데 우리도 하자..
니들이 여객법개정한다는데...
그러면 개인택시도 리스제 가능한거네...
그럼 우리도 12시간 영업후에 다른사람에게 나머지 12시간 대리운전시키고 그러면 되겄네
공평하게..
개인택시 사업자도 리스시키고,,,
법인택시 사업자도 리스시키고.
이거, 미국식 시스템 아니냐?
미국 뉴욕의 택시는 개인택시하고 법인택시가 존재하는데.
사실 미국의 법인택시는 우리와 같은 개념의 법인택시는 아니고..
미국 개인택시는 사업자가 택시운전을 해야하고,
미국 법인택시는 사업자가 택시운전 안해도 되고...
미국 개인택시는 12시간 본인이 영업하고 12시간 다른 사람 빌려주고 이렇게 해요.
미국 법인택시는 한국 법인택시처럼 남에게 택시 빌려주고 리스료 받고..
이거 완전 미국식인데..
이렇게 바꾸자.
개인택시도 리스제 가능하게..
아니 개인택시도 노후에 운전하기 힘들면 젊은놈 2놈 고용해서 하루 24시간 굴리고 용돈벌저..
한놈당 100만원만 받아도 한달 200만원 아니냐..
법인택시 리스제 환영한다. 단, 조건은 개인택시도 니들과 같은 조건으로 리스제 하자.
그럼 쌍수들고 찬성한다. 그리고 개인택시 부제도 당근 풀어야제..
첫댓글 천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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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불 몇십년동안 국회의원 한명 못내고 모했냐 저번에 국처리인터뷰서 한나라당서 제안받았다하더만 사실일까?
@닥터Q 그거 선거때 증명하래니끼 몬햇찌라
@서울조합원 엄첨 후순위로 제안받은거 아닐까요? 당선가능성 제로번호
@닥터Q 그때 당선권이라구 떠들다가니 막상 공보물에는 쏙 뺏쥬
공보물에 넣으문 인증을 해야는디 뻥이라서 방법이 없든기쥬
@닥터Q 25번 준다고 했는데 받아들였으면 비례대표로 금뱃지 달았을거라고 들었음
@택시타자 왜 안했을까유?
개인택시만 적용하는 부제.
법인택시도 똑같이 적용하던가 둘다 풀어야 합당한거쥬.
딴 시도는 똑같이 부제 없거나 같은 일수의 부제운행 하는 지역 많습니다.
서울개인조합은 자리다투느라 신경 못쓰는거고요.
개인택시만 있는 부제ㆍ법인도 함께 하자 ㅡ
법인이 하자는 리스제ㆍ개인도 함께 하자 ㅡ
굿 아이디어~!!!
이사장 해야할 인재이긴 한데... 은둔하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