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군◀ 삼성,롯데, 두산, SK
감독 : 선동렬
투수 : 손민한(롯데)
포수 : 홍성흔(두산)
1루수 : 라이온(롯데)
2루수 : 박종호(삼성)
3루수 : 이대호(롯데)
유격수 : 박기혁(롯데)
외야수 : 정수근(롯데), 심정수(삼성), 펠로우(롯데)
지명타자 : 양준혁(삼성)
☞롯데6명, 삼성3명, 두산1명, SK0명
▶西군◀ 현대,기아,LG, 한화
감독 : 김재박
투수 : 송진우(한화)
포수 : 조인성(LG)
1루수 : 이숭용(현대)
2루수 : 김종국(기아)
3루수 : 정성훈(현대)
유격수 : 홍세완(기아)
외야수 : 이종범(기아), 이병규(LG), 박용택(LG)
지명타자 : 마해영(기아)
☞기아4명, 엘지3명, 현대2명, 한화1명
MVP까페에서 퍼온거구요..^^
기아가 못하니 못하니.. 꼴지에서 기고있어도.. 아직 팬투표에서는 ㅋㄷㅋㄷ
서군 최다인 4명을 배출했네요 ㅋㅋ^^ 좋아 올스타 삘받고 후반기 가을 야구하러가는거야^^ㅋㅋㅋ
롯데는 역시 팬들의 힘이 정말 위대한듯... 6명이라는 최다배출을 했네요..^^ 2003년 삼성 팬투표 8명 2002년 기아 7명에 이어^^ 대단한...
부산에게 사랑받는 부산갈매기 롯데 자이언츠 대단합니다^^
SK는 한명도 못뽑히는 불운을... 한화는 송회장님만이 이름을 올리셨네요..^^
아직 감독추천 선수는 모르겠지만... 우리.. 스나이퍼 장 형님 껴이겠죠?ㅜㅜ 스나이퍼장형님... 3년 연속 올스타였는데 흑흑....
카페 게시글
기타스포츠 게시판
하나더 우리나라 올스타 팬투표 결과명단^^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역시 송회장님 ㅋㅋㅋ
롯데 대단;;
김재현이.. 팬투표로 못 뽑히다니
한화는 참 인기없다는,,,,,사실 송진우 선수보다는 시즌 활약으로 보자면 데이비스랑 김태균이가 되어야 하는건데~
손시헌은 역시 아직 이른가보군요. 안경현 김동주.. 차포떼고 경기하는 두산. 그렇게 보자면 정말 이상한 저력의 팀임에는 분명합니다.
서튼이 없다니...
롯데팬으로서 라이온과 펠로우가 포함된 것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손민한, 박기혁은 실력으로도 올스타 충분히 된다고 보고 이대호는 워낙 롯데가 돌풍일때 그 중심에 있던 선수라... 정수근이야 원래 지명도가 있는 선수이니...
라이온, 펠로우는 정말 민망..ㅋㅋ
실력예기 나온다면 사연없는 팀이 없겠죠...^^;
참 진짜 김재현은 너무하군요......데릭리도 활약대로 평가받아서 푸홀스 제치는 마당에 김재현은 대체왜?:?
라이온은 충분히 될만하다고 생각하는데요..글구 양준혁말고 김재현이 뽑혔어야 했는데.. SK가 인기 가 별로 없나봐요??
정말 김재현은 엘지에 있었으면 최다득표를 노릴만한 임팩트를 보여주고있는데...좀 아쉽네요..엘지팬은 아니지만 김재현=엘지 머 이렇게 생각하구 있었는데...
롯데 팬님.. 죄송하실 필요 없습니다.. 삼성팬으로써 양준혁도 뽑혔는데요..ㅡㅜ 양신~ 좀 살아나 줘요~!!!!!
헐... 롯데팬이지만~ 참 대단하다는 말 뿐이 안나오네요~ 전 강민호도 나왔으면 했다는 ㅋㅋㅋ
팬투표이기 때문에.. 실력 얘기 나오면 정말.. 말이 많아지겠지만.. 동군에서는 라이온 펠로우 뽑히는 마다에.. 서군에서는 친절한 서튼씨는 자취를 감췄습니다.
사실 실력으로 말하자면.. 기아팬입장에서도 부끄럽고 죄송해야 합니다..ㅡ.ㅠ..... 올스타전은 팬들을 위한 경기 팬들의 입장에서 좋아하는 선수들이 보고 싶어 좋아하는 선수들을 뽑았고 그애따라 선수들이 나오는것이니... 죄송할것도 부끄러워할것도 없습니다^^
사실 롯데에서는 정수근 손민한 박기혁 이 세명은 이의를 제기하기 힘들고, 이대호 라이온 펠로우 이 세명은 요즘 너무 부진;;
손시헌이 아쉽군요. 뭐, 그렇다고 박기혁이 언뽑힐만한 실력도 아니고..둘 중 누가 되어도 크게 이ㅢ를 제기하기는 힘들듯..그나저나 어째 김재현이 안뽑힐 수 있는지...올해 비록 성적이 별로여도 쌓여온 양신의 커리어와 포스는 넘기 힘든가봅니다.
써튼도 안타깝네요. 실력도 좋고 매너도 대빵 좋던데 말이죠.
박기혁과 손시헌의 공격력 차이는 생각보다 크네요. 박기혁 타율 .311 출루율 .391 장타율 .403 OPS .794 손시헌 타율 .265 출루율 .332 장타율 .390 OPS .722..................... OPS가 7푼이나 차이 날줄은 몰랐네요.
한화팬들 다 뭐한겁니까?(저도 한화팬이지만 -_-) 김태균이 이숭용한테 밀리다니
근데 왜 SK가 동군입니까...우리나라 젤 서쪽에 홈구장이 있는데...쩝...^^;
sk 가 쌍방울을 인수해서 그런걸로 알고잇어요 예전에 쌍방울과 해태 갈라 놀려고 올스타 같은팀을 안 시켯던걸로 아는데..
한화 한명이야.....ㅡㅜ 송진우 화이팅.......
뭐야 김태균 어디갔어?!
펠로우도 올스타전 나가는 이상엔 제대로 갱생해서 홈런을 계속해서 날려주길......(그래도 펠로우 안타도 요새 꾸준히 쳐주고 타점도 해주고.....이대호는 가장 문제......)
양준혁이 왜 뽑혔지????????
김치찌개님, 손시헌의 공격력에서의 장점들은 다 빼놓으셨네요. 9번 타자로써는 말도 안되는 (요즘은 7,8번으로도 종종 나옵니다만) 36타점, 38득점, 그리고 안타수에서도 앞서지요. 공격력에서도 도찐개찐이고 어차피 유격수란 공격력은 +옵션정도이니 수비력에서만 보자면 누구를 뽑아도 상관없지요.
박기혁도 9번타자죠. 안타수와 득점 수는 비슷하고 타점수만 손시헌이 확실한 우위에 있군요 약 5푼 차이나는 타율, 7푼 정도 차이나는 OPS인데 공격력에서 도찐개찐이라는 것은 비율스탯을 너무 무시하시는것 같은데요.
타점 36-20,득점 38-31차이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박이 더 나은 타자라는 주장은 누적스탯을 너무 무시하시는 것 같군요. 박기혁 9번타자죠, 그게 왜요?
야구사이트 가서 물어보시죠. 타율 4푼5리, OPS 7푼의 차이와 타점 16점 득점 7점의 차이 중 뭐가 더 큰 차이인지
그래서 2001년 타율 2할7푼6리, 타점 95의 이승엽이 타율 3할 8리, 타점 83의 이병규를 제치고 MVP가 되었군요. 2001시즌 이승엽이 다른 타자보다 앞선 것은 누적 스탯인 홈런등이었죠. 다시 한번 질문드리는데 박기혁이 9번타자인게 왜요?
타율만 비교하셨군요... 다른 비율 스탯은 이승엽이 압도할텐데요. 손시헌이 9번 답지 않다면서요. 손시헌보다 타격에서 우위인 박기혁도 9번이라는 의미입니다.
2001년 MVP는 잘못되었다는 논란이 많지 않았나요? 호세를 배제한 점, 타이틀이 없다는 이유로 심재학을 배제한 점.
타순이 후순위면 불리한 건 타율이 아니라 타점이죠. 비교할 걸 하셔야죠. (-_-)
2001년 이승엽 OPS 1.017, 이병규 OPS .831 이 정도의 비율 스탯 차이를 보입니다. 2001년 이승엽의 수상은 저도 탐탁치 않습니다. LG팬이라서 그러니 몰라고 차라리 신윤호를 주는게 더 현명하다고도 생각했고요.
2001년 논란이 있다는 건 인정하지만 설마 타율이 앞선다고 이병규가 이승엽보다 나은 타자라고 주장하시지는 않겠지요?출루율이 없어서 OPS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그해에 이승엽의 OPS가 그다지 좋지 않은 수준인건 기억합니다.
이승엽의 OPS가 좋지 않다고요? 통산으로 따져도 1, 2위권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홈피 선수검색에서 찾아보세요. 출루율과 장타율 다 나옵니다. 출루율+장타율이 OPS인건 당연히 아시겠죠.
그리고 2001년 타율이 앞섰다는 이유로 이병규가 우위라고 보지 않습니다. 너무 앞서나가시네요. LG팬이지만 이병규는 MVP 후보로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그 데이타가 확실하다면 손-박의 차이는 아무것도 아니군요. 그토록 OPS의 차이를 맹목하시니 손-박의 차이보다 이승엽과 이병규의 차이는 3배이상이라는데 동의하십니까?
이것 보세요. 말이 되는 이유로 반박 하십시오. 어떻게 3배 차이라는 수치가 나옵니까? 7푼의 차이가 큰지 작은지 정말 여러 야구사이트에서 여쭤보라고 권유하고 싶네요. 제가 말해봤자 안통할테니까
dl-_- 이승엽이 2001년 OPS가 그다지 좋지 않앗던 것으로 기억한다고 했지요?(물론 그것도 이승엽에 거는 기대수준 대비이긴 하지요) 언제 이승엽 통산 OPS이야기했습니까?
그 부분은 제가 잘못 읽었네요. 사과 드립니다. 그래도 2001년 이승엽의 OPS는 호세에 이어서 2위입니다.
그러면 님의 7푼의 OPS 차이는 16타점 차이보다 더 크다는 주장은 무엇에 근거하고 있습니까? 같은 논리로 이승엽-이병규의 2001년 OPS차이(이승엽이 타격에 눈뜬 이후 가장 낮은 OPS를 기록한 해로 기억합니다.) 1할 8푼 6리는 타점 42점 차이보다 더 큰 차이입니까?
말도 안되는 비유를 자꾸 하시는군요. 42타점은 또 어디서 나온겁니까? 두산의 손시헌이 아닌 그냥 손시헌으로 판단 하시길.......
김재현 가뜩이나 요새 페이스도 않좋은데 그냥 올스타전 나오지 말고 집에서 휴식이나 취한다음 후반기에 날라다녔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김재현 이적으로 SK응원하는데 SK구단이 8개구단중 젤 인기없는거 같습니다.
관중수4위팀 SK입니다. 지난시즌엔 3위였고, 문학경기장버블이 빠진마당에 4위정도 유지하는데, 인기없다고 할수는 없죠. 04년 올스타전에도 3명이나 배출했구요.
관중수가 작년에 3위던데 SK보다 관중수가 적은 삼성, 기아, 롯데가 SK보다 팬이 절대 적을거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건 궁금해서 묻는건데요 인천엔 SK팬이 많습니까?? 인천사람들의 SK에 대한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