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의 패션 앱 Ole은 1시간 이내에 디자이너 의류를 배송하는 데 5달러를 청구합니다.
https://nypost.com/2023/05/14/fashion-app-ole-5-delivers-designer-clothing-in-less-than-an-hour/
Big Apple의 새로운 배달 앱은 50분 이내에 디자이너 의류를 쇼핑객의 집까지 배달하는 데 5달러를 청구합니다.
2021년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출시된 Ole("e"에 악센트가 없지만 여전히 "o-lay"로 발음됨)는 Atelier, Cynthia Rowley, Kirna Zabete 및 Simkhai를 포함하여 맨해튼의 약 10개 부티크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도시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교외에서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이 앱의 쿠튀르에 정통한 택배원은 옷, 청바지, 가방, 신발을 배달원과 함께 배달하며 심지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패션에 관심이 있는 배달원입니다."라고 공동 창립자 Gal Aharon이 The Post에 말했습니다. "그들 중 절반은 여성이고 일부는 FIT의 패션 학생입니다."라고 Aharon은 덧붙였습니다.
약 5개월 전에 맨하탄, 브루클린, 퀸즈에서 조용히 시작된 소위 시도 후 구매 서비스는 롱아일랜드와 뉴저지의 특정 지역으로 확장되어 6시부터 3시간 이내에 당일 배송을 약속합니다. 오후부터 오후 9시까지.
최근 맨해튼의 한 커피숍에 배달이 이루어졌는데 두 명의 젊은 여성이 두 개의 가방을 주문하고 하나는 보관하고 나머지 하나는 택배로 다시 보냈습니다.
패션 딜리버리 앱 올레(Ole)가 5개월 전 뉴욕에서 런칭했습니다.올레
Hoboken의 또 다른 고객은 지난 주 Met Gala를 위해 Tribeca의 Duane Street에 있는 Nili Lotan에서 드레스 몇 개를 주문하여 어떤 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지 택배 기사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아하론은 올레가 자사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각 품목으로 돈을 벌고 소매상들이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회사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Ole의 평균 거래 금액은 약 $400입니다.
25달러를 부과하는 Net-a-Porter를 포함하여 다른 소매업체는 당일 배송을 제공하지만, 50분이라는 짧은 기간을 약속하거나 원하지 않는 품목을 그 자리에서 반품하는 곳은 없습니다.
올레 배달원들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입어보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것은 무엇이든 반품할 때까지 15분 정도 기다린다.올레
소매업체의 경우 이 서비스는 가장 자주 쇼핑하는 고객을 위한 특전이며 반품률을 줄이고 다른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귀중한 상품이 매장에 없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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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e을 통해 최고의 고객에게 상품을 보내온 SoHo에 부티크가 있는 Simkhai의 상품화 및 영업 부사장인 Sofia Ajodan은 "그것은 우리에게 판매 원동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일반적인 반품은 매장으로 돌아가는 데 2주가 걸릴 수 있는데, 이는 우리가 놓치고 있는 중요한 판매 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올레 로고가 있는 검은색 티셔츠와 올레 브랜드 백팩을 착용한 배달원들은 아파트 건물 밖에서 최대 15분 동안 기다리라는 지시를 받고 구매 심사가 끝나면 고객의 호출을 받습니다.
올레가 고객에게 15분이 끝났다는 알림을 보내야 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아하론은 말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배달원들은 고객이 물건을 보관하거나 일부를 매장으로 되돌려 보내 거래에 서명할 때까지 떠나지 말라고 지시받습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배송당 약 $400 상당의 의류를 주문합니다.올레
모든 상품은 상자에 담겨 도착하고 드레스는 짧은 여행을 위해 포장에 깔끔하게 접히기 전에 상점에서 찐다.
Ajodan은 "배달원이 반품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배달노동자들이 얄밉게 보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고급 차량을 타고 도착하는 "우버 블랙 드라이버"와 비슷합니다.
고객은 보관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며 $5의 배송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그러나 Ole 고객의 약 40%가 옷을 바로 입어보지 않기로 선택하면 원하지 않는 품목을 픽업하기 위해 Ole을 소환할 때까지 전체 주문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Ole은 Gal Aharon, Alon Hendelman, Omar Hendelman이 2021년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설립했습니다.올레
저렴한 배송비 외에도 배달원은 혼잡한 현장에서 Ole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이며 두 번의 대면 인터뷰를 통해 신중하게 심사됩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서비스 지향적인지, 패션에 관심이 있는지 묻고 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기 위해 특정 시나리오를 제시합니다."라고 Aharon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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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말까지 Aharon은 Ole이 약 50개의 소매점과 계약을 맺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패션계의 Chanel과 Gucci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을 접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