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받아서 법조치안되나염..음 서명운동 글구 성형안티
를 만드는것두조쿠여.. 음 인터넷 홈피 에두올리고..
제가 무식해서 잘은모르지만 도와줄수있는거 생각해보께염,
: 그병원앞에서서 들어가는사람다 막아야 되는거 아녜여..참
: 어의없네염
: : 넘남 블쌍함당..
: :
: : 이런 속터지는 일이 다인마 싶네엽..
: :
: : (퍼온글)
: : : : 돈 띁기고, 고통받고, 하도 억울하여 죽고 싶은 사연!
: : : : 여러분은 당하지 마세요.
: : : :
: : : : 저는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173-34호에서 거주하며 미용실을 경영하는 전영길(女)이라는 사람입니다.
: : : :
: : : : 제가 하소연하고 싶은 말은 다음과 같은 내용인데, 그것은 다시는 저 같은 사람이 생기질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 : : :
: : : : 그 내용인즉슨,
: : :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현대차동차 옆 보우빌딩 대유성형외과 황성구 박사에게 미용성형 수술을 받았는데, 너무나 황당한 일을 당하여 생각다 못해 다시는 이런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면서 이 글을 올립니다.
: : : :
: : : :
: : : : 저는 미용실을 운영하다보니 여러 손님들이 드나듭니다.
: : : : 그 중에 한 분이 저와 같이 에어로빅회원이 있는데,
: : : : 자기 여동생 남편이 미국에서도 알아주는 유명한 의사인데, 미국에서도 비행기를 타고 와서 성형수술을 받을 정도로 유명하며, 국내의 유명연예인들은 모두 수술을 하였다고 자랑도 하며 성형수술을하라고 심하게 권유했지요.
: : : : 그래서 저는 눈가에 흉터를 지우려 마음을 먹고있던 중이었는데 그렇다면 그곳(대유성형외과)에서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대유성형외과를 방문했습니다.
: : : :
: : : : 대유성형외과의 황성규 박사님과 그 부인인 부원장이라는 분과 상담을 했지요.
: : : : 그분들 말씀에 의하면 -『전신마취 후 수술을 하게되며, 흉터는 머리카락 크기만큼 작게 나며,
: : : : 7일에서 10일이 지나면 완전히 그야말로 감쪽같이 회복된다』고 하셨죠.
: : : :
: : : : 지금 나이가 성형하기 좋은 나이이며 더 늦으면 성형해도 효과를 못보니까 눈밑도 주름이 잡혀가고 있으니 눈가의 흉터를 제거하면서 얼굴의 볼도 함께 성형하고 코도 좀 높은데 인상이 강해보이니까 코도 조금 낮추면 부드러워 보인다고 하며, 전신 마취하여 수술을 하는데 귀밑으로 뺑돌려 서 하는데 절개선이 머리카락만큼 난다고 했으며,
: : : : 또한 연예인들 앨범을 보여주며 예네들도 얼굴과 가슴 등 황박사 자신이 성형수술 해준 사람들이라며 했습니다.
: : : :
: : : : 우리 황박사님은 강남에서 알아줍니다.
: : : : 우리 병원은 예약을 해야 성형하지 예약 안 하면 손님이 많아 못한다고도 했지요.
: : : : 어제도 새벽 3시까지 수술했습니다.
: : : : 미용실을 운영하신다니까 특별히 신경써서 모델삼아 잘 해 줄테니 손님이나 많이 소개시켜 달라며 가슴도 빈약해 보이니까 다 같이하면 싸게 해 준다하였습니다.
: : : :
: : : : 황박사님은 가슴전문입니다.
: : : : 수술 후 7일에서 10일이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흉터도 말끔히 없어지며 예뻐지고 젊어져서
: : : : 마포에 미인 낫다고 소문날겁니다.
: : : : 수술 후 맛사지사를 불러서 3시간씩 15일간 맛사지 해주면 정말 내 것과 똑같고 겨드랑이 부위를 절개하여 수술을 하니 감쪽같으니 우리 황박사님 믿고 수술하세요.
: : : : 지금도 미인이지만 황박사님이 손보시면 완벽하시겠습니다.
: : : : 다른 병원에서 실패한 환자들도 완벽하게 고쳐줘 고맙다고 서울까지 옵니다.
: : : : 믿고하세요..........
: : : :
: : : : 저는 눈가에 흉터만 지우려고 상담을 했는데, 원장님과 부원장님의 강한 권유에 조금은 무서웠지만 몆 번을 다짐받고 성형수술을 하기로 승낙했습니다.
: : : :
: : : : 그러나..........
: : : : 1999년 3월8일 - 볼, 눈밑. 코, 가슴을 9.000,000만원 주고 성형수술을 받았는데,
: : : : 상담할 때는 7일에서 10일이면 완쾌된다고 했는데,
: : : : 30일이 지나도 완쾌는 커녕 눕고 일어나기도 힘들어서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승용차에 실려 치료를 받으러 다녔고, 수술부위 절개선마다 피고름이 나와 대롱을 귀밑에 4개 유방밑에 3개 매달고 다니며 고생을 얼마나 했는데..........
: : : :
: : : :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상처와 통증으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 : : : 한번에 여러군데 성형을 하고 보니 고통으로 정신이 없는 상태에서 치료후에 거즈를 떼어보니 귀위에 흉터가 너무나 크게 났습니다.
: : : : 귀밑 절개선에서 살이 나와 울퉁불퉁하고 실밥자리는 "지네"같고 귀위 흉터보다 더 흉칙하게
: : : : 나타났으며 볼을 수술 할 때는 전신마취 한다고 했는데 부분마취하여 수술하고
: : : : 유방도 겨드랑이 부위로 수술한다고 했는데 마취에서 깨어나 보니 유방밑으로 수술을 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흉터가 남으면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흉터는 안남는다고 했습니다.
: : : : 그러나 절개선이 고름이 나오며 움푹들어가 곱게 아물지 않은데다 절개선이 3Cm가량 흉터가 드러나서 괴로워 견딜수가 없습니다.
: : : : 혼자만이 알고 있어야 부분이 - 부분마다 흉터가 드러나 정신적인 고통과 육체적인 고통에 지금도 시달리고 있습니다.
: : : : 유방절개선이 땡겨 팔을 올릴 수가 없고 9개월 동안 생활에 큰 지장을 주었으며 1년이 지난 지금도 스치기만 하면 고통스럽고 아파서 견딜 수가 없습니다.
: : : :
: : : : 성형수술 3개월 후에 유방 및 수술부위마다 통증이 심하게 왔으며
: : : : 흉터가 심하여 병원을 찿아가 항의를 하니까,
: : : : -수술은 완벽하게 잘됐으니까 집에 가서 기다리면 좋아진다고 하였습니다,
: : : : 애기를 낳아도 백일이 지나야 백일찬치하지 라며 무책임한 말만 하는통에 답답하고 분통이 터졌습니다.
: : : :
: : : : 하도 통증이 심하고 답답하여 다른 병원의 성형전문의를 찿아 가서 상담을 하였더니
: : : : 『요즘은 이런식으로 수술을 안합니다. 이건 60년대식 성형방법인데 어떤 의사인지 하루에 수술을 다했으면 참 대단한데.....』라고 하더군요.
: : : : 다른 전문의를 찿아 몇군데 상담을 해도 한결같이 놀란 표정이었지요.
: : : : 어떤 전문의 연구자료감이라며 부위마다 비디오와 사진을 찍고 나서는 우리병원에서 빨리 나가달라고까지 했지요. 『우리병원의 환자들이 보면 오해할까봐 - 그러면 지장있으니 어서 나가 달라구요. 재수술하면 좋아질 수 있으니 재수술 하십시오. 재수술 비용은 두 배입니다』.
: : : :
: : : : 그래서 황성구 박사를 또 찾아가 코와 가슴을 제거해 달라고 하니가
: : : : 『완벽한데 왜 빼냐구요』라고 답하더군요.
: : : : 다른데 가서 문의하니 한결같이 빼라고 하더라 - 통증도 심하고 괴로우니 빼주세요 하고 요구하니, 『어떤 놈이 그런 말을 해! 그놈 데려와! 잘된 수술을 왜 트집이야!』 하면서 벌떡 일어나서 나가라고 저를 떠밀어서 응접실탁자에 허리를 부딛쳐 넘어졌습니다.
: : : : 참으로 억울합니다. 유서 써 놓고 죽고 싶습니다.
: : : :
: : : : 성형수술이 잘못됐으니까 성형할 때 들어간 비용중 일부라도 돌려주면, 그 돈 보태서 다른병원에서 재수술 할테니 수술비용 일부를 돌려달라는 내용증명을 3통이나 보냈으나
: : : : 정상영업을 하면서도 원장님이 미국에 갔다고 거짓말하여 수취인 거절로 되돌려보냈습니다.
: : : :
: : : : 황박사를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치지만 만나서 얘기하려고 병원으로 방문을 하니까
: : : : 원장실을 차단하고 원장이 만나주질 않아 응접실에 앉아 원장님 보고가겠다고 앉아있으까
: : : : 황박사의 부인인 부원장이 하는 말이 『늙은년이 착각도 심해! 지가 미스코리아나 되는 줄 알아?
: : : : 돈도 썩었지! 생긴대로 살지 수술은 왜해? 』라고 하길래
: : : : 너무 황당하여 몇마디 항의를 하는까, 어디서 동네 깡패로 보이는 두 명이 내 팔을 잡아당겨
: : : : 내쫓았습니다. 그 다음날도 찿아가니 병원에서 파출소에 신고하여 끌려가 경찰서로 넘겨 "영업방해"로 형사입건되어 벌금40만원을 냈습니다.
: : : : 조사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원래는 산부인과 의사인데 성형전문이라 속이고 광고물을 배포하여 미용성형만 하며 상담과 전혀 다른 거짓수술을 하고 있었더라구요.
: : : : 부원장 하는 말은 - 『나이가 몇인데 속았다고 하냐구. 의논하여 성형해 놓고 거짓말하며 양아치같은 년이 돈 띁어내려고 떼쓰는 거라구요. 하고싶으면 법대로 해! 병원에 오지 말고』 큰소리 치며 가짜 자격증을 제출하였습니다.
: : : :
: : : : 전문의 "황성구" 이런 가짜를 제출해도 되는건지.....
: : : : 어느 여자가 자신만의 비밀로 하고 싶은 부분을 징그러운 흉터로 만들고 싶겠습니까?
: : : :
: : : : 자기네 병원에서 수술했는데 잘못되어서 찿아 가는건 당연하지 않습니까?
: : : : 몇 십만원짜리 전자제품을 사도 애프터써비스를 해주는데
: : : : 9백만원 짜리 수술이 실패되었는데도 발뺌이라니.....
: : : :
: : : : 법으로 하라며 신고하여 벌금 내게 만들고, 양심이라고는 쥐털 만큼도 없는 사람들.....
: : : : 정말 억울하여 고발할 결심을 하고 진단서가 있어야 고발 할 수 있다고 하길래
: : : : 여러 전문의를 찿았으나 10여군데 가서도 헛수고는 마찬가지.
: : : : 같은 의사끼리 못 떼주며 법에 가면 곤란하다고 결국은 거절당했습니다.
: : : : 비디오 찍고 연구자료 하겠다던 의사들도 결국 거절당했고
: : : : 마침내 신촌에 있는 세브란스 병원에서 - 재수술하면 좋아진다는 의사의 추정서와 어느(병원측에서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구)병원 성형외과에서 불법시술 확인 진단서를 발급받아
: : : :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는데 조사 과정에서 황박사가 하는 말 『야 이 무식한 여자야! 무식해서 뭘아나? 의사는 의사자격증만 있으면 어떠한 수술도 가능한 것이야 . 이 무식한 여자야』라고 하더군요.
: : : : 얼마 후 검찰청에서 소환하여 갔더니 마치 죄인취급을 하며 강압적으로 합의를 보라고 하더군요
: : : : 뭔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 : : : 그 후 일년이 지났는데도 아무런 연락도 없습니다.
: : : : 내가 고발한 것이 어떻게 처리된건지 - 기소중지인지, 기소유예인지, 불기소 사유인지, 아니면 피고발인이 조사에 응하지 않거나 혹은 도주했는지, 저는 알길이 없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 : : : 그래서 종로에 있는 소비자 고발센터에도 가봤는데 그곳에서도 명쾌한 답을 얻을 수는 없었습니다.
: : : :
: : : :
: : : : 한양 대학병원에서 성형수술을 잘 한다는 소리를 듣고 2000년 2월21일 찿아갔습니다.
: : : : 성형외과 상담의사가 보더니 엑스레이 찍어오라고 하여 35.000원을 주고 찍어오니까
: : : : 어느 병원에서 수술했습니까? 전화번호 있으면 주세요 하길래
: : : : 아무생각 없이 건네주니까 전화 걸면서 나가계세요 하면서 문을 닫고 30분이 지나서 들어오라고 하여 들어가니가 황박사가 다시 수술 해준다고 오라고 하데요 그러니 그 병원으로 가세요라고 하더군요.
: : : : 너무 어이가 없어 제가 언제 전화 걸어달라고 부탁했습니까? 저는 여기에 성형 수술하러 온 사람입니다. 여기서 해주세요 그쪽한테는 두 번 속고 싶지 않습니다 라고말했더니
: : : : 나는 코수술 할 줄 모르니까 다른 병원에 가서 하세요 하더군요
: : : : 아니! 제 앞에 어떤 여자가 턱깍는 수술하려고 예약하던데 코수술은 못합니까? 했더니
: : : : 나는 못합니다! 그러니까 이 엑스레이 가지고 다른데로 가세요! 상담 안했습니다 하며 진찰기록을 볼펜으로 찍 그어대더군요.
: : : : 허 참! 코수술 하려고 간환자 액스레이는 왜찍어서 35.000원은 왜 휴지 만듭니까?
: : : :
: : : : 황성구 박사가 산부인과 자격증만 믿고 성형수술만 대대적으로 하며 큰소리 치는 이유를 이제야 알겠습니다.
: : : : 의사 자격증만 믿고 여자들 울리며 부당수익 챙기는 이런 종류의 악덕, 불량의사는 정화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 :
: : : : 아!.......... 결국 얼마전에 다른 전문의에게 이물질반응으로 재수술하였고
: : : : 귀밑과 얼굴의 볼은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예약했다가 경제적인 사정으로 못했습니다.
: : : : 아니 세상에 2센치에 200만원이면 10센치면 얼맙니까?????
: : : :
: : : : 가슴수술 가는날 내 몸에 들어가는 물질이 궁금해 보여 줄 것을 요구하니까
: : : : 다 알아서 해주니가 신경쓰지 말라하며 거절당해 보지못했습니다.
: : : : 다른 전문의사의 말을 들자면 환자와 의논해서 싸이즈와 가격을 정한다고 하던데.....
: : : : 정말 억울하고 답답하여 원장에게 인터넷과 어느곳에라도 하소연 한다니까
: : : : 네 맘대로 해봐라 하더군요.
: : : :
: : : : 너무나 억울하고 분통해서 견딜 수가 없어서 나와 같은 피해자가 다시는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 두서 없지만 이 글를 올립니다.
: : : :
: : : : 저는 괴로워서 이런 상태로 도저히 살 수가 없습니다.
: : : : 많이 못 배우고 돈없고 빽(줄)도 없는 저 같은 사람은 어떻해야 합니까?
: : : :
: : : : 이 땅에 살아있는 여자 여러분, 또 수 많은 넷티즌 여러분!
: : :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보우빌딩 대유성형외과(02-548-9191~2) 황성구박사와 그 아내 부원장을 인터넷에 공개합니다. 다시는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뜻에서.......
: : : :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다른 곳에도 이 답답하고 괴로운 사연을 알려주세요
: : : : 그리고 이런 내용에 대하여 잘 아시는 분들께서는 저에게 꾸짖음도 조언도 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참고로 저는 많이 배우진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는 사람에게 부탁하여 이 글을 올립니다
: : : : 마포의 전영길(주민번호510907-2046512 전화 02-706-5712)
: : : : (조언이나 도움 주실 곳 : b540@unitel.co.kr ) 끝.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