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aver.me/G6Z4kHrlktx 포항역 개통 이후 이용률 수직 하락. 시간상으로나 비용면에서나 비행기가 ktx에 대해 우위를 점하지 못하니..국내선이 흥하기엔 우리나라 땅덩이가 너무 좁음.하루 한번 포항-제주 노선만 간신히 살림. 근데 이건 얼마나 유지할수 있을까.
첫댓글 올 3월에 타봤는데 가격은 비행기나 ktx일반석이나 비슷했던걸로 기억.. 오히려 비행기가 몇천원 저렴했나. 근데 하루한번운행하다보니 그 시간 아다리맞기가 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인천-부산, 인천-대구는 내항기라는걸 운항합니다. 해당 구간만 예매하는건 불가능하고 반드시 인천공항 출도착편과 연계해서 예매해야 함. 그러면 부산에서 티켓 두장(부산-인천, 인천-외국) 받고 짐도 바로 연결됨. 몸만 갈아타면 됨.
김해 -> 인천 -> 해외 이렇게 갑니다.. 김해가 11시~6시까지 운항금지라서 미주, 유럽 노선이 안되는데 거의 모든 미주, 유럽 노선들이 (이번에 헬싱키노선이 드디어 생기긴 했지만 문제가 많음) 인천을 통해서 가죠. 아니면 김해에서 나리타공항이나 중국 상해, 홍콩 공항 경유하거나요
내항기 안타면 부산-김포-인천-외국 이렇게 가는수밖에요.김포-인천은 교통연계가 잘되어 있는 편이라 시간만 넉넉히 잡으면 갈아타는건 수월한 편입니다. 귀찮을뿐
@Claude Makelele 안 기다려줍니다. 다음 비행기로 연결해주고 다음 비행기가 내일 뜰 경우 공항호텔 제공해주는 정도.
인천 - 김포 / 가덕도 - 김해로 이렇게 하고 나머지는 KTX 위주로 돌려야..
옛날 대구공항 보는 거 같넹
첫댓글 올 3월에 타봤는데 가격은 비행기나 ktx일반석이나 비슷했던걸로 기억.. 오히려 비행기가 몇천원 저렴했나. 근데 하루한번운행하다보니 그 시간 아다리맞기가 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인천-부산, 인천-대구는 내항기라는걸 운항합니다. 해당 구간만 예매하는건 불가능하고 반드시 인천공항 출도착편과 연계해서 예매해야 함. 그러면 부산에서 티켓 두장(부산-인천, 인천-외국) 받고 짐도 바로 연결됨. 몸만 갈아타면 됨.
김해 -> 인천 -> 해외 이렇게 갑니다.. 김해가 11시~6시까지 운항금지라서 미주, 유럽 노선이 안되는데 거의 모든 미주, 유럽 노선들이 (이번에 헬싱키노선이 드디어 생기긴 했지만 문제가 많음) 인천을 통해서 가죠. 아니면 김해에서 나리타공항이나 중국 상해, 홍콩 공항 경유하거나요
내항기 안타면 부산-김포-인천-외국 이렇게 가는수밖에요.
김포-인천은 교통연계가 잘되어 있는 편이라 시간만 넉넉히 잡으면 갈아타는건 수월한 편입니다. 귀찮을뿐
@Claude Makelele 안 기다려줍니다. 다음 비행기로 연결해주고 다음 비행기가 내일 뜰 경우 공항호텔 제공해주는 정도.
인천 - 김포 / 가덕도 - 김해로 이렇게 하고 나머지는 KTX 위주로 돌려야..
옛날 대구공항 보는 거 같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