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완화에 각종 모임 등 외출 많아져 적은 머리숱 '뽕 살리기' 화장보다 중요 중장년 주고객 홈쇼핑서 관련제품 인기 관련 카테고리 편성확대·프로그램 론칭
[서울경제]
각종 모임 재개로 바깥 나들이가 잦아진 중장년 여성들 덕에 가발과 고데기·트리트먼트 등 헤어 제품 매출이 살아나고 있다.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20~30대 젊은 여성들의 구매가 색조(립스틱)와 향수에 집중된 것과 달리 5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는 노화 진행으로 줄어든 머리숱을 보완해주는 제품이 외출을 위한 ‘꾸미기 필수템’이기 때문이다. 방역 조치 완화와 함께 찾아온 봄바람은 엄마에게도 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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