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속의 외계인]
- 루스 몽고메리 (Ruth Montgomery, 1912~2001) -
루쓰 몽고메리, 지음 / 김수현, 옮김
초롱출판사 / 2,000년 출간
001. 들어가기에 앞서 ..5
002. [프롤로그]
003. 오리온과 시리우스 ...33
004. 알라브람 행성 ...36
005. [UFO]
006. UFO는 과연 무엇인가? ...43
007. [채널러와 피랍자들]
008. 다시 찾은 시간 ...55
009. 가축 절단 사건 ...60
010. 우주선 속의 실종 항공기 ...63
011. 오라를 보는 사람들 ...65
012. 아쉬타 함대의 채널러-투엘라 ...73
013. 행성 자유연맹의 채널러-다이안 테스만 ...76
014. [UFO를 만난 사람들]
015. 시리우스에서 온 조이스 업다이크 ...83
016. 하드라 성좌에서 온 할 업다이크 ...95
017. [시리우스에서 온 워크-인(Walk-IN)]
018. 지진을 예측하는 여인 ...111
019. 칸딘스키의 워크-인 ...126
020. [안드로메다에서 온 마스터]
021. 그린 마운틴에서 만난 존 ...141
022. 설리의 영적 지도령. 잰 ...150
023. [다른 행성으로의 여행]
024. 오리온 은하에서 온 체로키 인디언 ...159
025. 큰개좌의 행성 ...165
026. 액체 공기 행성 ...168
027. 우주회의가 열리는 행성 ...169
028. 재난 당한 행성 ...173
029. 케페우스 성좌 ...175
030. 구체 생물이 사는 행성 ...177
031. 난쟁이 행성 ...180
032. 새인간의 행성 ...182
033. 고향 행성 ...189
034. [아크투루스 커넥션]
035. 아크투루스에서 온 워크-인 ...203
036. 아크투루스인의 환생 ...211
037. 존 안드레이아디스의 영혼 쌍둥이 ...221
038. 외계인들이 지구로 오는 여러 방법들 ...225
039. 우주 의식의 통로:NC 273 ...226
040. 외계인의 이동방식과 그 목적 ...228
041. 다른 영혼들을 끌어 들이는 바바지의 영혼 ...230
042. 아바타라. 파라마한사 요가난다 ...233
043. 지구 진동의 변화 ...235
044. 다가가는 은하의 중심 ...237
045. [아크투루스인의 우주관]
046. 존과 프레데릭의 편지 ...243
047. 물질 우주는 지성과 질료의 결합 ...244
048. 신은 지고의 의식 ...246
049. 생각은 생명 에너지의 진동 ...247
050. 열린 우주 ...251
051. 옴은 창조적 지성의 힘 ...254
052. [프레데릭의 아크투루스 동료]
053. 프리츠 디에크만 ...261
054. 엘리사 멜라라뇨 ...265
055. 존 리처드 호이트 ...270
056. 부카드 외네 ...272
057. 크리스토퍼 플래트 ...275
058. 에롤 레프 에레너 ...278
059. 오드리 아이삭슨 ...279
060. 캐서린 에델만 ...280
061. 글렌 도우브 ...282
062. 제랄드 니스만 ...285
063. [지구 진동의 근원지]
064. 아인슈타인의 워크-인 ...293
065. 힘의 중심. 실론과 마우이 ...298
066. 우주 자기장을 통한 공간 이동 ...304
067. 아크투루스 행성 방문 ...307
068. 어둠의 세력 ...318
루스 몽고메리는 누구인가?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2001)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로서 정신 세계 분야에서 명성을 얻기 이전에, 명성높은 National Press Club(미국 기자 클럽)"의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던 그녀는 원래 32년간 언론계에서 기자로 일하면서 세계정세에 관한 칼럼을 써온 인기 여류작가였다.
그러던 중 그녀는 수차 영적 체험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20세기말에 지축변동(극이동)으로 닥칠 대재난에 관한 영적 메시지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선택된 중매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 메시지(예언)를 세상에 전하게 된다.
몽고메리의 예언은 주로 신명계의 지도령 (指導靈)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자동적으로 받아 적는 방법[자동기술 自動記述 Automatic Writing ] 으로 이루 어졌다.
매일 아침 명상 상태에서 타자기 위에 손을 가볍게 올려 놓으면, 신명계 지도령들의 영적인 자극에 반응하여 손가락이 자동적으로 움직이며 메시지를 타이핑 하였던것이다.
몽고메리는 자신에게 자동기술 을 지도하는 신비로운 영 (靈)의 이름을 '릴리' 와 '아더포드'라고 밝히고 있다.
지도령들은 그녀에게 머지않아 지축변동이 일어나 전 세계에 큰 재난이 닥칠것이라 전하고, 그것을 책으로 펴내어 세상 사람들이 극이동의 환란에 '미리 대비하게 하라' 고 가르쳤다고 한다.
따라서 그녀가 저술한 〈미래의 문턱〉,〈우리들 사이의 이방인〉등 여러 권의 책들은 지구 극이동의 문제를 중심 주제로 다루고 있다.
또한 21세기에 도래할 새 문명, 아틀란티스 대륙과 레무리아 대륙의 침몰로 말미암아 사라진 초고대 문명의 수수께끼 , 그리고 사후세계 , 현세와 내세, 영혼과 인간의 관계등도 함께 언급하였다.
1960년대부터 1980년대 중반까지 15권이 넘는 저서를 펴낸 그녀는 심령 분야와 지축 이동 예언에 관한한 미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작가중 한 명이다.
http://salvation.websecret.co.kr/board/21123
---------------------------------
[우리 속의 외계인]
- 프롤로그 -
이 책은 외계인을 주제로 하고 있다. 그들이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고, 어떻게 왔으며, 왜 이곳 지구에 왔는가를 다루고 있다.
20세기의 막바지에 이른 90년대 들어, 전 세계적으로 외계인과의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다.
정부에서는 부정하고 있지만, 나는 더이상 외계인에 관한 진실이 감추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이불을 뒤집어 쓰고 있다고 해서, 외계인의 출현을 막을 수 있거나 그들을 쫓아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우리 지구인들을 돕기 위해서 왔다.
불화가 만연해 있고 이기주의가 팽배해 있으며 오염 문제까지 심각해진 현 사회를 극복하기 위해서 우리는 가능한 모든 도움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모두 한 형제이다.
지도령들은 우주의 형제.자매들도 우리 지구인과 동일한 하나에서 비롯되었음을 거듭 강조하고 있으며, 지구인만이 외따로 떨어진 우주에 홀로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우리 인간은 상대적으로 덜 진보된 영혼들이며, 더 많은 교훈을 배우기 위해서 지구라는 학교에 와 있을 따름이다.
지구 뿐만 아니라 다른 행성에서도 수많은 생을 살았던 더 진보한 영혼들이 너무 늦기 전에 제한된 사고의 틀로부터 우리를 구하기 위해 이 곳 지구로 돌아오고 있다고 한다.
이런 외계의 방문객들 중 일부는 지구의 환경을 조사하고, 다른 은하계에 옮겨 심을 지구의 동식물의 표본을 모으고, 인간에게 해가 되지 않는 실험을 하기 위해 우주선에서 밖으로 나오기도 한다.
그들은 원자의 배열을 재구성함으로써 자신들과 우주선이 지구에 출현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대다수의 외계인들은 자진해서 육체적 인간으로 태어나거나 인간의 육체를 이용해서 워크-인* 이 된다고 한다.
* 워크-인 (Walk-In) : 원래의 영혼이 육체를 떠나고, 그 육체에 영적 상태의 다른 존재가 들어오는 것.
영혼 교대를 말한다.
나는 작년 내내 그런 사람들 즉 자신들의 진정한 고향이 다른 행성계라고 진심으로 믿는 사람들이 보내 온 편지와 전화에 파묻혀 지냈었다.
영적 분야를 다룬 내 책들을 읽어보지 않은 독자들을 위해서, 내가 '나의 지도령들'이라고 부르는 존재들을 설명해야만 할 것 같다.
지도령들은 우리와 같은 영혼들이며, 수많은 과거생들을 살아왔었고, 지금은 영계에 있는 존재들이다. 우리 또한 죽음이라고 불리는 신비한 문을 통과하면 그 영계로 가게 된다.
25년 전 유명한 영매인 아서 포드가 나에게 자동기술의 영능력이 있으며, 그 능력을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가를 말해준 다음부터 지도령들이 나에게 나타났었다.
나는 그 이후부터 매일 자동기술 시간을 통해서 지도령들과 항상 접촉해 왔으며, 1971년 1월에는 그 직전에 죽은 아서 포드까지 지도령들의 그룹에 합류했다.
그 이후 여러 해에 걸쳐, 지도령들이 내 손을 빌어 타이핑한(자동기술) 많은 글들을 이용해서 우리(나와 지도령)는 8권의 책을 펴냈다.
그 주제들은 죽음 이후의 세계로부터 환생에 이르는 전반적인 것과, 선사시대의 지구의 비밀에 관한 것, 또 죽어가거나 영혼이 포기한 육체로 들어가서 그 육체를 이용하는 워크-인에 관한 것들이다.
... 중략....
근래 몇 년 사이에 지도령들은 식물과 인간 사이 뿐만 아니라, 산자와 죽은 자 사이의 교류도 실재한다는 것을 점차 나에게 확신시켜 주었다.
나는 환생을 굳게 믿게 되었고, 그런 맥락에서 영계의 고도로 진보한 영혼은 워크인이 됨으로써 물질적 차원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다른 영혼과 서로 존재하는 장소(차원)을 바꿀 수도 있다는 것도 믿게 되었다.
왜 당시는 다른 행성이나 은하계에서 온 우주의 친구들이 우리를 돕기 위해서 지구를 방문하고 있다는 가능성을 받아들이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아마 내가 UFO를 직접 체험하지 못했기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믿기가 힘들었던 것 같다.
다른 은하의 영혼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창조주의 일부이다. 그들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창조 에너지의 최초의 분출에서 비롯되었다.
그 결과 모든 영혼은 신과 동료이며 공동 창조자로서 탄생했다.
그 영혼들 중 일부는 특정 행성이나 은하에 매력을 느꼇기 때문에 그들은 개척자로서 그 곳에 갔다.
그들은 그 곳에서 신을 돕기 위해 자연력을 조절하고 짐승들을 통제했다.
그리고 때로는 가혹한 지형과 대기 조건과도 완전한 조화가 가능했기 때문에, 그들은 그런 방해물들을 진화를 위한 디딤돌로 변화시킬 때까지 점점 오랜 기간을 그 행성에 머물게 되었다.
그 곳은 나중에 출현한 우리 지구라는 행성과는 약간 달랐다. <나는 누구였던가(The World Before)>에서 말했듯이, 영혼들은 처음에는 동물과 새와 물고기의 몸에 들어갔었다.
그리고 신의 창조 행위에 대한 이런 참견으로 말미암아, 오랜 기간동안 신의 은총을 잃게 되었다.
아담과 이브라는 인간의 원형이 창조될 때까지 이런 상태가 계속되었다.
이 아담과 이브는 우리가 인간이라고 지칭하는 육체 속에 최초로 살게 된 남자와 여자의 이름일 뿐이다.
그리고 다른 행성에서 지구를 방문한 존재들은 지구의 대기에 적응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인간의 몸을 복제하여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
비록 행성마다 생명체의 물질적 외형이 다를지라도 인간의 형상은 지구의 조건에서는 가장 만족스러운 것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지구 초기에는 인간의 육체가 수 백년 동안 건강하고 완전하게 유지될 수 있었다.
반면 이제는 창조주에 대한 인간의 불신때문에 오염과 질병이 만연된데다가 인간들 스스로 많은 재난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인간의 수명은 단축되었다.
어느 날 지도령들은 다음과 같이 썼다.
소위 말하는 외계인들은 너희들과 마찬가지로 실재하는 존재들이다.
우리 모두가 궤도를 돌고 있는 우주에 거주하고 있다는 의미에서 그들 역시 우주 가족의 일원이다.
다른 천체에 살고 있는 이 영혼들이 지구를 방문할 때는 인간의 형상을 하고 찾아 온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사로잡히거나 추방당하거나 그들을 웃음거리로 만들려는 사람들에 의해서 굴욕을 당하기 때문이다.
왜 그들이 지구로 오는 가를 알기 위해서는 우주적 형제애를 확실히 이해해야만 한다.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동일한 창조주에서 방사된 불꽃에서 비롯된 형제들인 것이다.
이 영혼들이 개성과 자유의지를 얻게 되자 그들은 우주의 이곳 저곳으로 옮겨 다니기 시작했다.
그들 중 일부는 창조주의 진정한 동료로서 밝게 빛났으나, 다른 영혼들은 창조주의 동료라는 위대함을 악용하여 자신의 의지를 다른 영혼들에게 강요하기 시작했다.
일부 영혼들은 지구로 왔고, 다른 영혼들은 다른 행성이나 천체에서 경험을 쌓아 나갔다.
너나 우리가 외계인이 아니라면 그들도 외계인이 아니다. 단지 지구가 그들의 고향 행성이 아니라는 것이 우리와 다를 뿐이다.
모든 우주 여행객(외계인)들이 어떤 한 행성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탐험가 혹은 관찰자로 오며 지구인에게 해를 끼칠 의도는 없다.
비록 부주의한 탓으로 해를 끼치는 경우도 드물게 있지만 그들이 의도한 것은 아니다.
그들은 이곳 지구 은하계에 속해 있지 않다.
그들이 사는 은하계의 행성에는 인간과 같은 생명체는 존재하지 않지만, 과거에는 존재했었다.
근래에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들은 기술과 과학이 고도高度로 발달한 행성에서 온 존재들이다.
그들은 지구나 다른 행성의 대기권에서 원자를 분해하거나 재구성함으로써 우주 여행의 한계를 극복해 왔다.
그들은 기회만 주어진다면 지구의 과학자들에게 그들의 지식을 기꺼이 주고자 한다.
그러나 자신들이 격추당할 위험이 있는 곳으로 접근함으로써 자신들의 생명과 우주선을 위태롭게 할 모험은 하려고 하지 않는다.
바로 이런 이유때문에 근래에 들어서는 네가 전보다 ufo목격담을 덜 듣게 되는 것이다.
나는 외계인들의 우주여행 방법에 대해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외계인들은 그들의 몸뿐만 아니라 우주선의 원자 구조까지도 해체할 수 있다.
그리고 지구 외곽의 성층권에 도착하면 그 원자들을 다시 재구성할 수 있다.
이런 재주는 아주 비범한 영적 재능을 지닌 일부 지구인들이 지상에서 이미 보여주었던 재주이기도 하다.
신의 화신이나 특별한 힌두의 요기들이 바로 그런 존재들이다.
일반적으로 그렇게 진보한 영혼들은 지구보다 더 영적.과학적으로 발전한 행성에서 살았던 과거생에서 그런 재능을 획득한다.
과학적인 것과 영적인 것이 반드시 같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기술적으로 발전했다고 해서 반드시 영적으로도 발전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자면, 영적 지도력을 지니고 있던 고대 레무리아와 후반기의 아틀란티스의 차이점을 살펴보아라.
후반기의 아틀란티스의 기술 문명은 지구상의 과거와 미래를 통틀어 가장 진보한 수준이었다.
그러나 아틀란티스는 영적 지도력을 상실했기 때문에 탐욕과 개인적 야망에 의해 멸망하고 말았다.
일부 은하들도 그런 식으로 대조를 이루고 있다.
어떤 행성의 생명체들은 창조주와 밀접한 교감을 이루고 있기에, 신의 영적 차원과 쉽게 교류를 한다.
반면 다른 행성의 생명체들은 기술적으로 매우 진보했기 때문에 원자를 분해할 수 있고, 단지 마음의 힘만으로 그 원자들을 원하는 곳으로 옮길 수 있으며,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느 곳에서나 원자들을 다시 재구성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신과 직접 교류하는 능력을 잃어버렸다.
영적.기술적 양측면의 장점만을 취한 행성들도 있고, 불행히도 양측면의 단점만을 취한 곳들도 있다.
근래 지구에 오는 외계인들 모두가 고도의 영적 수준에 이른 존재들은 아니다.
지구에 있는 외계인들 중 일부는 깨달음과 창조주의 사랑을 가르치고, 다른 외계인들은 우리를 기술적 진보로 이끌고 있으며 지구의 오염을 막아주고 있다.
일부는 지구의 대기 성분을 수집하고 지축이동에 대한 준비상황을 관찰하기 위한 순전한 탐색적 임무를 띠고 있는 경우도 있다.
그들은 새 질서를 위한 선발대이며, 지축이동 이후에 지구를 새롭게 가꾸는데 그들의 도움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영적인 측면에서 현재 지구인보다 더 진보한 영혼들이 새 시대 새 질서의 지구를 구축하는데 보다 중요한 역활을 맡게 될 것이다.
지도령들은 현재 지구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우주 여행자들은 우리가 볼 수 있는 은하수 너머의 은하에서 온다고 말했다.
그들의 문명은 지구보다 훨씬 오래 되었으며, 그들이 온 은하에서 치명적인 병균이 없기때문에 수명은 보통 수천 살에 이른다.
병균이 나타나면 생각만으로도 그것을 박멸해 버리기때문에 그 은하에서는 병균이 널리 퍼질 수가 없다.
비록 병균들도 살아있는 생명체이기는 하지만 에너지의 저급한 형태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존재하도록 허락받지 못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신의 본래의 창조물이 아니라 인간의 저급한 본성에 의해 출현한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말하는 은하들에서 온 영혼들은 인간보다 훨씬 고차원의 단계에 도달한 영혼들이다.
그러나 우리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강조하고 싶다.
즉, 지구는 결코 가장 저급한 형태의 창조물이 아니며, 지구에 살고 있는 인간들 역시 가장 발전이 더딘 생명체는 아니라는 것이다.
많은 행성들이 지구보다 더 낮은 발전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거기에 살고 있는 생명체들 역시 그러하다.
그들은 아직 지구와 교류할 단계에 이르지 못했으며 이 점은 운이 좋다고 말할 수 있다.
왜냐면 지구도 아직은 그들을 더 고차원의 단계로 이끌 수 있을 정도록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현재 지구에 인간의 형태로 출현하는 외계인들은 고도로 진보한 행성에서 온 존재들이다.
그들은 더 높은 영적 진보를 추구하고 있으며, 인류의 발전을 위해서 때가 되면 큰 역활을 할 것이다.
외계인들이 지난 수 천년 동안 지구를 방문해 왔지만, 근래에 들어서는 전에 볼 수 없을 정도의 많은 외계인들이 몰려들고 있다.
만일 사람들 사이의 다툼을 해결할 더 나은 방법이 개발되지 않으면, 지구는 머지않아 재난을 당하리라는 것을 지구인들에게 깨우쳐 주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지구와 지구인들이 세기 말에 겪게 될 상황을 몹시 두려워하고 있다.
그 상황이란 핵무기의 위협과 인간 자유의 박탈도 포함되어 있다.
그들도 지축의 이동은 막을 수 없다. 지축 이동은 인간이 물과 석유 그리고 기타 땅 속 자원을 고갈시켰기 때문에 발생하는 자연의 법칙에 따른 필연적인 과정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3차 세계 대전으로 확대될 수 있는 국지적 전쟁과 같은 인위적인 충돌을 막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는 외계인들이 지구 문화 속으로 스며드는 방법들에 대하여 지도령들에게 물었다.
일부는 처음부터 인간의 몸으로 태어난다.
일부는 오랜 과거부터 이따금 지구인으로 환생했었다.
일부는 워크-인의 방식으로 지구에 온다. 또 다른 외계인들은 지구인의 승낙 여부에 관계없이 일시적으로 지구인의 몸을 빌리기도 한다.
승낙 여부에 관계없이란 말에 놀란 나는 자세한 설명을 요청했다.
외계인이 자의적으로 인간 몸 속으로 들어가는 경우는 적합한 재능을 지닌 인간을 혼수 상태로 빠지게 만든 다음에 우주선 안의 특별한 장비의 도움으로 이루어진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주선 안으로 납치 내지는 초대되었던 기억을 간직하고 있으며, UFO를 목격한 직후에 이상한 시간의 왜곡을 경험해 왔던 것이다.
그 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한 기억상실쯤으로 여기지만 사실 그들은 다른 의식 수준을 경험했던 것이다.
그들이 우주선 내에 있는 동안 외계인들은 인간의 육체를 조사함으로써 그 구조를 이해한다.
이런 조사가 행해지는 이유는 때가 되었을 때, 즉 지축의 이동이 발생했을 때 지구를 벗어나고자 하는 지구인들을 대신해서 외계인들이 집단적으로 지구로 오기 위한 사전 작업이다.
외계인들은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사람들을 호젓한 곳에 감춰진 우주선 주변으로 유인한 뒤, 사람들의 육체를 일시적으로 자신들의 통제 하에 두게 된다.
마음과 영혼은 우주선 안에서 진지한 질문들을 받게 된다. 육체 역시 조사를 받지만 외계인들은 그 육체가 고통을 느끼지 않도록 조치를 취한다.
\
그는 잠깐동안만 지구를 방문할 계획이며 지금은 그와 몸을 바꿀 적당한 사람을 찾고 있다.
그는 임박한 지축이동의 관찰자가 될 것이며, 그 때에 육체상태로 지구에 있을 각오를 하고 있다.
그는 지구인들을 안전한 지역(다른 행성)으로 피신시키고 지구인들 스스로 새로운 정착지를 건설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의 고향 행성에는 평화롭게 살아가는 인간들의 정착지가 아주 널리 퍼져 있다.
그는 인간들에게 서로 협동하는 기술과 평화롭게 사는 방법을 (빼앗거나 훔치지 않고 살아가는 방법) 가르쳐야 한다고 느끼고 있다.
그의 고향 행성에서는 다른 사람의 것을 빼앗는 그런 행위는 일어나지 않는다.
각자가 자신은 전체의 부분이며 다른 사람으로부터 훔치면 결국 자신의 것을 잃게 된다는 점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
그 행성의 사람들은 벌통 비슷한 곳에서 살고 있다. 박스처럼 생긴 그들의 주거지는 아주 두툼하고 견고한데 폭풍우로부터 그들을 보호해 준다.
그리고 그 행성의 지표 아래에는 약간의 빛이 있으며 기후 조절을 가능하게 하는 천연 자원이 풍부하다.
그들은 선량하고 남을 돕기를 좋아하는 영혼들이며 지구인들에게 많은 것들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이미 지구로 와 있으며 지축이동이 임박하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것이다.
일부는 아득한 과거에 지구에 왔었으며 지구를 개척하는 것을 도왔었기 때문에 지구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유일한 신을 믿고 있으며 문명은 지구보다 훨씬 더 오래 되었다.
지구는 뒤늦게 개척된 곳이며 다른 행성과 비교해 볼 때 싸움과 전쟁 그리고 이기심과 탐욕 때문에 실패한 우주의 전형적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일부 지구인들은 선과 베품을 행함으로서 환생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한다면 다른 은하계의 행성에 가는 것이 허락될 것이다.
그러나 일부 지구인들은 너무 용기가 없기 때문에 더 진보된 행성으로 가기를 바라지 않는다.
종종 지도령들을 통해서 나의 자동기술에 참여했던, 룰프라고 불리우는 외계인이 다음과 같이 썼다.
루쓰 당신이 이 메시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대단히 중요한 일입니다.
즉, 우리의 대규모 인원이 지구로 오고 있으며, 그것은 해를 끼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오염과 핵폭발로부터 지구를 구하는 일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조화롭게 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바로 이 점에서 지구는 최상의 실험장 중의 하나입니다.
왜냐면 지구는 거의 모든 면에서 조화가 절실히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지구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영혼들이 그들의 의식을 개발하고 평화에 대한 인식을 촉진할 수 있다면 지구에는 조화가 펼쳐질 것입니다.
우리 다른 은하계의 존재들은 지구가 핵에 오염되어 성층권까지 그 영향이 미치고 우주의 다른 생명체까지 위험하게 만들까 봐 그것이 두렵습니다.
우리는 지구인들이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눈을 돌리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작정입니다.
지도령들은 모든 지구인들이 이미 다른 행성계의 삶을 경험했거나 언젠가는 그 삶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한다.
때로는 나는 누구였던가에서 말한 것처럼, 육체적 삶 사이에서 오직 영적 형태로 그런 삶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한다.
때로는 <나는 누구였던가>에서 말한 것처럼, 육체적 삶 사이에서 오직 영적 형태로 그런 삶을 경험하기로 한다.
그러나 다른 행성계에 태어나는 지구인(지구에 근거를 둔 영혼)도 있다. 그들은 스스로 영적 발전을 통해 깨달음을 얻은 존재들이며, 지구에서는 부족하기 쉬운 신성한 사랑과 자비를 찾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은하계에는 일시적으로 머물 뿐이다.
보통 지구인은 지구인으로서 남게 되며, 다른 행성들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뒤에 결국은 지구에서 환생의 사이클을 완성하게 되기 때문이다.
First Wikileaks UFO 오리온과 시리우스
지도령들은 나 역시 다른 행성에서 살았었다고 주장함으로써 나를 놀라게 만들었다. 나는 그런 기억이 전혀 없노라고 말하자, 그들은 다음과 같이 썼다.
너는 다른 은하계에서 살았던 과거생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왜냐면 네가 지금 수행하는 그 임무를 당시는 진정으로 깨닫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일 네가 과거 언젠가 지구 외 다른 행성에서 산 적이 없었다면 우리가 이처럼 쉽게 너를 통해서 자동기술을 할 수 있으리라고 믿느냐? 우리 역시 다른 은하계에서 살았었다.
그래서 지구에서만 산 영혼들보다 쉽게 지구 대기를 뚫고 들어올 수 있다.
우리가 몇 년 전에 말했듯이, 네가 아틀란티스에서 살았던 적은 있지만 레무리아에서는 살지 않았었다.(나는 누구였던가 참조)
당시 너는 다른 은하에 살고 있었는데, 아틀란티스의 문화에 스며들어 있는 파괴적인 요소들을 본 너라는 영혼은, 지구가 향유하고 있는 진보한 문화의 파멸을 막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 자진해서 지구인이 되었다.
당시 상황은 지축이동으로 인해 레무리아는 이미 멸망했고 아틀란티스마저 위험에 처해 있었다.
그 때 너는 오리온 성좌에 살았었고, 현생 직전에는 시리우스에 살았었다.
오리온은 매혹적인 별들의 무리이며 그 곳에 사는 존재들은 영체상태(에테르체)로 살며, 육체적 섹스라는 개념도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동일한 종족이며, 영적 교류를 통해 거미줄 같은 방사체를 만드는데 그것이 완전한 영체로 성장한다.
즉 순수한 영적 번식을 한다. 그들은 창조주의 의지를 철저히 따르며, 영적 형태로 지구에 온다.
그들 차원에서는 '사고思考이 곧 물질'이기 때문에 그들은 물질적 육체로도 변할 수 있으며, 순간적으로 우주를 가로질러 여행하기도 한다.
시리우스는 아주 다른 곳이다. 그 곳은 영구적인 거주지가 아니다.
시리우스는 자신들의 행성계에서 배움을 완료한 영혼들이 모이는 곳이며, 이 곳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다음에 떠맡게 될 임무를 준비하게 된다.
많은 영혼들은 아직 고향 행성에서 고통받고 있는 영혼들을 돕기 위해서 고향 행성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다른 영혼들은 더 진보하기 위해서 다른 차원이나 은하로 가기도 한다.
영계에서 휴식을 취하기 보다는 영적 진화를 계속하고자 하는 지구 영혼들에게 시리우스는 거쳐가야 하는 중요한 도정 중의 하나이다.
시리우스는 영적 완성을 지향하는 영혼들이 준비를 갖추는, 그리고 다른 영혼들도 자신과 같이 진화할 수 있도록 돕는, 일하면서 배우는 영역이다.
그 곳에는 희박하나마 약간의 공기도 존재하며, 그 점에서는 지구와 크게 다르지 않다.
맙소사! 거미줄 같은 방사체라니! 전에 나는 지도령들에게 그들이 육체적 두뇌를 지니고 있었다면 정신과 검사를 받아야 핬을 것이가고 말한 적이 있었따. 그러나 그들은 더 충격적인 말을 했다.
고대에 중국에서 목격된 ufo
알라브람 행성
우리는 지구로 들어가려 하고 있는, 소위 말하는 외계인과 함께 있다. 그가 물질적 존재로 거주하고 있는 곳은 안드로메다 은하 너머에 있다.
그는 그곳에 사는 존재들이 형태면에서 지구인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한다.
다만 그 곳의 존재들은 대단히 큰 횡경막과 폐를 지니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 곳의 산소가 희박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구인들의 육체상태로는 그 곳에서 오래 버티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그 곳은 알라브람이라고 불리는 행성이며 우리같은 영적인 존재들이 수백만명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그들이 태초에 그 행성으로 갔던 시기에 지구는 아직 흐물거리는 액체상태였다.
영혼들은 그들에게 친숙한 환경과 동족이 살고 있는 행성으로 반복해서 돌아가려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출생 방법은 인간과는 약간 다르다.
즉, 그들은 위장 안에 자궁이 있으며 임신 기간도 인간보다 짧다.
그리고 출산 시기가 되면 태아는 입을 통해서 세상으로 나온다. 방금 태어난 태아는 극도로 작지만, 일단 태어난 이후에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지구 시간으로 단지 7년 정도면 완전한 성인이 된다.
이 존재들은 커다란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스폰지가 물을 빨아들이듯이 정보를 흡수한다.
더 진보한 다른 이들의 마음을 읽기도 하고 연속되는 환생을 통해서 배웠던 것을 깨닫기도 한다.
그들은 물과 비슷한 액체를 마시며, 그 행성의 지각 밑의 동굴이나 터널에는 식량의 원료가 되는 식물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다.
그들의 태양은 너무 강렬해서 지표의 식물들을 태워버리기 때문에 모든 식물은 지하에서 재배된다.
말이 나온 김에 일부 영능력자들 주장처럼 UFO기지가 바다 밑에 있다는 말도 하지 그러냐고 나는 약간 비꼬듯이 말했다. 그러자 지도령들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외계인들이 지구의 바다에 기지를 두고 있지는 않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지구 속에 문명이 존재한다는 이론은 무가치한 것이다.
외계인들은 단단한 물체를 원자로 해체하고 원하는 어느 곳에서나 그것을 다시 재구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어는 곳이든 오고 갈 수 있다.
이것은 아직 지구 수준에서는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우주의 법칙이다.
이것이 자연의 법칙에 반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생각만으로 다른 행성계에서 지구로 올 수 있다.
마치 네가 홍콩, 러시아, 아프리카, 혹은 전에 방문했던 다른 곳을 생각해낼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너와 다른 점이 있다면, 그들은 과거에 원자를 해체시켜 지구 대기 중에 놓아 두었던 우주선을 생각만으로 창조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다가오는 새 시대에는 지구인들도 이런 능력을 이해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의 사랑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이런 정신감응 이동은 더 이상 기적이 아니다.
지구인들이 영적으로 진보하게 되면 생각을 구체적 물체나 육체로 바꾸는 것이 당연한 현상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더 진보한 영역에서 온 외계인들은 생각의 법칙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 의지대로 지구를 오고 갈 수 있다. 그들은 끊임없이 지구를 방문하고 있다.
우주선을 방문했던 기억이 있으며, 그 우주선의 형태나 그 곳에 있던 외계인들을 상세하게 묘사할 수 있는 많은 평범한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나서, 나는 지도령들에게 그런 일들이 일어난 이유를 물어 보았다.
우리가 전에 말했던, 즉 잠시 지구인과 장소(몸)을 바꾸는 외계인들에 관한 이야기를 돌이켜보자.
잠에 빠지거나, 우주선에 탑승하거나, UFO를 타고 여행을 하면서 일시적으로 자신의 육체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했던 사람은 꿈이나 최면을 통해 그 사실들을 기억할 수 있고 몸의 기능도 되찾게 된다.
사람들에게는 외계인과 접촉했던 시간이 매우 길어 보인다.
그러나 그 시간은 단지 몇 분 혹은 몇 시간에 불과했을 수 있으며, 그 우주적 시간동안에 외계인들은 인간의 육체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만족할 만한 해답을 얻게 된다.
그들은 인간 육체가 어떻게 기능하고 있으며, 어떤 자극을 사용해서 그 육체에 명령할 수 있는지 조사한다.
외계인에게는 이것이 대단히 매혹적인 경험이다. 마치 지구인이 주민이라고 불리우는 연기같은 생명체로 가득 찬 행성에 도착하여 잠시 그 희미한 육체들을 조작해 보는 것과 같다.
이 외계인들은 목적이 있어서 지구에 왔다.
그것은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모든 외계인들이 지순한 동기를 지니고 있는 것은 아니다.
지구처럼 다른 행성들에도 다양한 발전 단계에 있는 온갖 종류의 영혼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래에 지구를 방문한 대부분의 외계인들은 과학적 목적을 띠고 왔다.
즉, 지구의 대기 존건을 탐사하고, 멀리 떨어진 우주의 가족들이 방문과 탐사 활동을 하기 위한 중간 기착지로서의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함이다.
그러나 그들은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만일 지축이동 전에 그러한 방문이 이루어질 예정이라면, 그 방문을 위해서 지구 자체와 지구인들이 수행해야 할 일들이 많기 때문이다.
지축 이동 후에 그들은 바다에서 솟아오른 아직 주인이 없는 새로운 땅으로 다시 돌아올 계획이다.
그들은 실험실과 연구실을 그곳에 설치할 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단지 그런 방문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지구를 초토화시킬 우려가 있는 핵전쟁을 방지하기 위해서, 평화적 수단을 찾는 사람들을 돕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각 국의 대통령들이나 지배자들에 대한 고문 역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유혈 사태를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미 접근하고 있다.
이것은 서구 사회에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니다.
그들은 현재 러시아에서도 활동 중이며, 세계는 현재 러시아의 지도자가 물러난 이후에 러시아가 몰락하는 것을 보게 된다.
그러나 러시아가 붕괴된 이유를 자유롭게 말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리 먼 미래의 일은 아니다 (1991년 실제로 소련이 해체되어 전세계가 경악했다.)
지도령들에 따르면, 지구 인구가 급격히 감소된 대재난 이후에 외계인들이 지구의 재건을 돕는 경우가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고 한다.
[출처]http://japan.websecret.co.kr/board/21123/view?idx=243546&page=
1&keyword=&category_idx=&sortby=CREATE_DATE
[지구문화 속에 스며든 외계인들 - 영능력자 "루스 몽고메리"의 메시지]
https://www.youtube.com/watch?v=jVtYQsdrKMU&feature=emb_err_woyt
참고자료 / 내용출처:
- 루스 몽고메리 저 [우리 속의 외계인], 김수현 역 / 초롱출판 -
[외계인이 지구인으로, 지구인이 외계인으로 환생 -영능력자 "루스 몽고메리"의 전생은 외계인이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7eV8QTUrWs&feature=emb_title
참고자료 / 내용출처:
- 루스 몽고메리 저 [우리 속의 외계인], 김수현 역 / 초롱출판 -
예언가 루스 몽고메리가 주장한 초고대 문명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대륙의 부활
https://www.youtube.com/watch?v=0vGcjEP4tcg
루스 몽고메리가 누구이고, 어떤 예언을 했으며,그녀가 예언한 초고대문명의 부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