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대놓고 만지는게 아니라...
자꾸 제어깨에 손을 올리고 제허리에... 그리고 같이 앉아있는 상황이 되면.. 은근히 얘기하면서 제허벅지에 손을 갖다댑니다..
특히 제머리를 많이 쓰다듬는데.. 이거 무슨의미일까요? 처음엔 그냥 그러러니니하고 넘어갓는데..
가면갈수록 좀 그런게 느껴지네요... 물론 싫은건 아니지만...
이건 저한테 관심있어서 그런건가요? 아님 너무 편해서? 다른 남자들한테는 잘그러는거 같지도 않은데..
뭐랄까 입장바꿔서 제가 그 여자애한테 글케 스킨쉽하면 잘하면 성추행으로 몰고갈정돈데..
첫댓글 좋으시겠네요.
ㅋㅋ그러게요 개인적으론 부럽네요..ㅠㅠ
참...좋으시겟습니다...
님이 허벅지로 손을 만지시는건 아닌지요
허벅보단 다른부위로 손을 만지고 싶군요.. ㅋㅋㅋ
(이상한 상상은 하지마시길..)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좋고싫고 이런걸 떠나서.. 왜그런건지.. 알고싶어요.. 물론 싫은건 아니지만..
제가너무 편해서 그런건가요? 그럼 좀 낭팬데..
습관일수도 있습니다. 확인한번 해보십시오. 반대로 님도 과감히 만저보는 겁니다.
과연 제가 허벅을 만지면 어떤반응이 나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을 어장속에 넣으려는 의도입니다~~~~조심하세요~~~~
이야 글만봐선 여성분이 40~50대여야 되는데..내상식으론 ..
확실히 정말 적극적인 여성분 아니면, 좋아하고 호감가는 이성에게 그런식으로 터치 못 합니다. 입장을 바꿔서 말이죠.
그냥 편해서 라는게, 이성으로 보지 않는다는게 조금 더 가능성이 크지 않나 싶네요.
여자마다 다르겠죠...;;
위의 로봇님 말씀대로 어깨 위로 손을 올리거나 허벅지 위에 손을 올린다는 스킨쉽자체가 호감있는 남성에게 대해는 스킨쉽으로 보이기에는 너무나 당돌해보이네요.
음 그렇군요,, 살짝 기대는 했었는데..
역시 안생길놈은 어쩔수 없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건 여자건 사귀지 않는 상태에서 진짜로 좋아하면 얼굴도 잘 못쳐다보고 눈도 잘 못맞추는게 정상이라고 가정 했을 때, 좀 편해서 그러는 거 같은데... 근데 애정표현은 사람마다 다 다른거니까, 그 여자분께 살짝 몇가지 떡밥을 던져보세요. 얘가 날 이성으로 보는지 편하게만 보는지. 예를 들면 며칠 연락 안하고 안받고, 잠수 탄 다음에 차가운 모습으로 등장한다던지...
아무래도 후자일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경험으로도.. 그렇게 스스럼없이 스킨쉽을 하는 건.. 이성으로 큰 관심이 없을 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여자는 ^^;;ㅋ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말이죠.. 관심은 있으나 진도도 나가지 않은 남자에게 그런 스킨쉽을 맘먹고 하지는.. 않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ㅋ
엄연한 성추행입니다.
법적 조치를 강구하시는 것이 옳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2222
3333
444 징계 !!!!
555 리바이얼님께서 기분 나쁘셨다면 성추행
ㅋㅋㅋㅋ..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나쁘지 않으면 성립이 안되겠네요 ㅋㅋㅋ
아~~~까비!ㅋ
부럽습니다.
허벅지에 손을 댈때 느끼는 표정을 지어보세요. 소리도 같이 내면 더 좋구요. 그걸로 여자분의 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애마음이 어떻든 반응은 똑같을거 같은디요 ㅋㅋㅋㅋㅋㅋ
크리티컬한 질문이 빠졌네요 이쁜가요? ㅋㅋㅋㅋ No 라면 당장 손을 떼라고 명령하고 자중하게 만들어야죠
그냥 끌릴만한애에요..
남성인권보장위원회에 신고하세요.
님을 우습게 보는게 분명합니다.
한번 터치때마다 '고맙습니다'를 한번씩 외치세요. 만지면 소리나는 인형처럼...
요렇게요!
좋은 뫼비우스의 띠다..
ㅋㅋㅋㅋㅋ뫼비우스의 띠 ㅋㅋㅋㅋㅋ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오히려 그런건 장난으로 하는게 많다고 하더라구요. 호감있어서 그렇게 하는게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어장펴는 것 같네요,;; 정말 좋아하는 남자한테 저렇게 하는 여성은 못봤어요. 오히려 수줍어하지...
터치가 저리 자연스러운경우는 못본거 같아요;;; 기껏해봐야 팔짱이랑...가벼운 포옹정도인데,너무 기대하진 마요
같이 만지세요.....내 껏만 만지니? 이러시면서......
친근하니까 그런거겠죠.. 그럴 때 스스로 님 반응이 어떤 지 한번 보세요. 그 여자분은 님 반응이 재밌어서 그럴거에요. 뭐 친근하다는 건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는 길은 열려있다는 거 아시죠?
고백단계입니다...
정말 부담이 없거나 or 관심이 있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