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노틸러스호 1차 스킬▷ 해적/인파이터
[데메]박발기 추천 0 조회 174 08.01.10 22:4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1.10 23:37

    첫댓글 음.. 공용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확실히 뎀지는 좋은데요..근데 스킬은 써머솔트킥 밖에 쓸수 없습니다 보통 공용무기 끼시는 분은 서머솔트킥을 주 스킬로 사냥하시는 분임

  • 08.01.11 11:38

    b-3진출할때에는 스크류무적때문에 너클끼는게 좋을텐데

  • 2차전에 사헬에서 써머로 전갈이나 두더지잡을때는 보드착용이 제일좋을꺼에요 어차피 마스터리안받고 써머+일반공격으로 사냥하는게 상당이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