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21인해적/인파이터/인데여
해적/인파이터/분들은 너클 안끼고 창이나 그런거 끼시던데
이런거 끼면 너클보다 더 뎀지 좋게 나오나요?
그리고 데메토스 너클공60% 얼마죠?
첫댓글 음.. 공용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확실히 뎀지는 좋은데요..근데 스킬은 써머솔트킥 밖에 쓸수 없습니다 보통 공용무기 끼시는 분은 서머솔트킥을 주 스킬로 사냥하시는 분임
b-3진출할때에는 스크류무적때문에 너클끼는게 좋을텐데
2차전에 사헬에서 써머로 전갈이나 두더지잡을때는 보드착용이 제일좋을꺼에요 어차피 마스터리안받고 써머+일반공격으로 사냥하는게 상당이 좋습니다
첫댓글 음.. 공용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확실히 뎀지는 좋은데요..근데 스킬은 써머솔트킥 밖에 쓸수 없습니다 보통 공용무기 끼시는 분은 서머솔트킥을 주 스킬로 사냥하시는 분임
b-3진출할때에는 스크류무적때문에 너클끼는게 좋을텐데
2차전에 사헬에서 써머로 전갈이나 두더지잡을때는 보드착용이 제일좋을꺼에요 어차피 마스터리안받고 써머+일반공격으로 사냥하는게 상당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