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대기업 여자랑 중소기업 남자를 붙여봐
기자도 참 돈벌어먹기 힘든가보네
뭐지 저 얼탱이 없는 비교는?
제 여자 조카 작년에 현차 들어갔는데 저보다 연봉 많음 ^^
기레기들 사기업하고 공무원도 비교하던데ㅋㅋ
기자가 진짜 악의적인게, 막상 저 연구 들어가보면 대기업 남자-대기업 여자-중소기업 남자-중소기업 여자 모두 비교해놨어요.그런데도 타이틀을 저렇게 똑ㅋ
k리그 연봉과 이피엘 연봉 다르니 인종차별인듯
어떻게든 싸움붙일라고 ㅋㅋ
첫댓글 대기업 여자랑 중소기업 남자를 붙여봐
기자도 참 돈벌어먹기 힘든가보네
뭐지 저 얼탱이 없는 비교는?
제 여자 조카 작년에 현차 들어갔는데 저보다 연봉 많음 ^^
기레기들 사기업하고 공무원도 비교하던데ㅋㅋ
기자가 진짜 악의적인게, 막상 저 연구 들어가보면 대기업 남자-대기업 여자-중소기업 남자-중소기업 여자 모두 비교해놨어요.
그런데도 타이틀을 저렇게 똑ㅋ
k리그 연봉과 이피엘 연봉 다르니 인종차별인듯
어떻게든 싸움붙일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