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4년도 입학생 김대선입니다.
먼저 개인적인 일로 이렇게 홈피에 글을 남기게 되네요. 송구하면서도 영광스럽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는 2007년 2월 15일(목)~21(수)(설구정연휴포함) 기간 동안 신혼여행겸 선교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3월 17일(토) 13:00 구요, 광주광역시 남구에 있는 겨자씨교회에서 합니다. 자매가 선교여행을 가는데 따라갑니다. ㅋㅋ 넉넉칠 못해서 해외에 두번씩이나 다녀오기는 무리라 이번 여행을 신혼여행겸 나갑니다. ^^ 믿음의 선후배, 동료이시자 인생의 멘토가 되어주실 여러분들의 평생 기도지원을 받고자 이렇게 광고하고 다닙니다.
저는 전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소천하신 어머님의 유언과 하나님의 비전을 좆아 HILS에서 1학년 OT를 받다가 군입대를 결정한 후 현재 복무중에 있습니다. 학부재학시절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도록 도와준 선배를 따라 한 대학생선교회에서 신앙생활을 시작했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지난 12일(화) 교제 중이던 자매와 혼인을 약속했습니다. 자매는 현재 소아정신병원(광주 농성동 소재 정인클리닉)에서 만4세~7세의 정신과질환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음악치료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지역에서 음악치료를 이용한 선교사역에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심도있는 공부를 위해 숙명여자대학교 특수대학원 음악치료전공학과에 입학을 원합니다. 기도해 주셔요~ ^^
자매와 결혼을 두고 함께 기도하던 가운데, 평생 한 번 뿐인 신혼여행을 보다 의미있는 기간으로 삼고자 방글라데시로 선교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모교인 전남대학교 의과대학과 조선대학교 치의과대학, 세계로선교회 의료선교인 연합회 공동주관으로 제10차 BMA(Bridge Medical Association) 방글라데시 의료봉사를 실시합니다. 주요진료과목은 구강교정시술(언청이 등), 안면교정시술(화상 또는 감염에 의한 상처 치료) 등 입니다. 이와 함께 주 치료대상인 빈민촌 거주 노인,여성,아동 등을 대상으로 한국문화사역이 동시에 실시될 계획입니다.
저는 결혼식에 앞서 이번 방글라데시 의료봉사에서 문화사역팀장으로 섬기고 있는 자매와 함께 금번 여정을 신혼여행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이번 여행을 평생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확신하며 하나님과 사람을 섬기는 도구로 사용되어지길 기도하고 순종하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존경합니다.
기도많이 해주실꺼죠??? ^^ 고맙습니다.
첫댓글 넌 참 특이하게 학교생활 한다. 한번도 같이 수업을 들은 적이 없으면서도 모든 것을 함께했던 3년이었던것 같다. 결혼 축하! ^0^
선배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멋진 신혼여행/의료선교 통해서 많은 영혼에게 복음을 전하고 오시길 기도합니다. 군복무도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뵌 적은 없지만 선배님의 결혼 축하드려요 특별한 신혼 여행 되시겠네요 ^^
너무 멋있네요.... 기도하겠습니다. 이 학교의 학생들은 왜 이렇게 멋있는 분들이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