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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원문보기 글쓴이: 우리
3.고조선을 침략한 진개의 유물과 고조선 역사까지 침범하는 동북공정
글 순서
1.KBS 역사스페셜에서 방영한 유물로 재구성해본 고조선의 강역의 범위
2.환웅, 웅녀의 실제 유골상과 물의 수호신 용이 있는 유적
3.고조선을 침략한 진개의 유물과 고조선 역사까지 침범하는 동북공정
1)고조선을 침략한 진개의 유물
다음은 삼국지 위서의 내용이다.
그 연개의 유골과 유물이 춡토 된곳은 매우 낙후되 있었다.
KBS 에서는 그 연개의 유골 발굴당시 일 했다는 동네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들었다.
따아서 진개는 고조선을 침입하고 정착하면서 고조선인들 보다 한층 위엄을 보이려고 비파형 동검도 황금으로 더 크게 만들어 착용했던 모양이다.
무덤 발굴당시의 사진 인듯 한데 황금 비파형 동검은 이미 수거했는지 보이지 않으나 하늘과 해를 상징하는 환웅의 옥지환은 그대로 남아있고 왕권이었던 왕방울도 보인다.
황금 자루 동검
이 황금 비파형 동검은 그곳 박물관에 있었다.
2) 고조선 역사까지 침범하는 동북공정
1963~ 1965 에 북한과 중국이 합동 발굴한 고조선의 발윈지 책자이다.
그러나 그후 그 동쪽 오랑캐로만 알고 있던 고조선 유적지에서 화하족인 자기네 중국문명 보다 몇 천년이 앞선, 화려한 문화 유물이 대거 나오자 중국인들은 당황 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들은 그 고조선 유적지를 북한은 물론 우리에게도 숨기며 고조선 역사를 조작 하기 시작한것이 바로 동북공정의 시작이다.
더구나 고조선 유적지에서 여신상까지 나오자 전 세계적으로 선전하던 그들은 지금까지 발표했던 모든 사실을 전면 수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중국 정부에서 아무리 고조선 역사를 조작하려 해도 역사상 남아 있는 유물을 훼손 시킬 수도 없고 또 중국 학자의 양심도 거짓말을 할 수는 없었다.
따라서 중국인들은 자기네 역사까지 조작하게 되었다.
이사진은 고조선 인들이 살던 터로 외부 성곽은 마치 고구려 국내성 처럼 치(雉) 의 성태로 싸았고 이런 치의 형태는 정조의 화성에도 나타나는 것으로 중국인들 성에는 이런 치의 셩태가 없다 .
고조선이나 고구려 성이 치(雉)의 형태라는 것은 치자는 새끼를 품고 있는 꿩 雉 이므로 만약 외적이 침입 했을시 자신의 몸은 돌보지 않고 이리 저리 날뛰며 쪼아대 공격 하는것 이므로 막아낼 장사가 없는 수비 전법의 성이다.
따라서 본 성 말고 튀어나온 부분은 꿩의 부리로 이쪽 저쪽에서 적을 공격하는 형태다.
이런 뚜렸한 유물이 많은데도 중국은 계속 고조선 역사를 자기네 역사로 끌어 드리자니 앞뒤가 맞지않는 많은 모순이 발생 한다.
또 고조선에 묻혀있는 우리 조상인 고 동북형 유골과 중국인 조상인 고 화북형의 유골 유전자가 엄연히 다른것이 밝혀 졌는데도 중국인은 우리 조상 유골까지 자기네 조상 유골이라고 떼를 쓰니 정말 애비와 할배를 바꾸는 역부환조(易父換祖)가 아닐 수 없다.
그리고 그 고조선 문명은 위 그림이나 전에 제시 했던 그림처럼 요하 홍산 사해 연산산맥 만리장성 산해관 등 뿐아니라 靑島를 끼고도는 산동반도를 포함한 발해 연안 문화였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중국인들이 가장 고민거리는 우리 사서는 물론 자기네 사서에도 수없이 기록되 있는 자기네 조상이라는 황제 헌원과 우리 민족의 조상인 치우천황의 무수한 전투 기록이다. 더구나 동두철액(銅頭鐵額)을 했다는 치천황을 인류 역사상 최초의 동과 철(신은 철이 아닌 청동)을 캐내 신 무기를 만든 병조(兵祖)로 보고 있는데 이 치우를 자기네 조상으로 보면 많은 모순이 따르므로 그들은 다시 말을 바꾸었다.
따라서 이제 중국인들은 고조선 문화는 자기에 중국 소수민족의 문화였다고 말을 바꾸고 세계 관광객 을에게 선전 하기 시작했다.
3) 산동반도 치우천황 묘역에 삼조당을 세우는 일에 우리가 헌금을 해야 할 것인가?
글쓴이는 2006.12. 24 일 부터 31 일 까지 몇분의 역사 학자들과 함께 靑島를 포함한 무량사 석각본, 大汶口 박물관, 등에서 8.00여년전 사람들의 생활상과 완벽한 해골도 촬영해 왔고 태산도 올라가 보았으며 그외 우리 역사와 관계가 있는 산동반도 일대를 돌아 보고 온 일이 있다.
그러나 그 답사중 여기서 하고 싶은 말은 그때 치우릉을 방문했을때 동행했던 분이 미리 연락을 취해 놓았는지 그곳 기관장이나 공산당 당간부들의 마중을 받고 그들로 부터 호텔에서 대접도 융숭히 받았다. 그들이 우리를 환대한 이유는 치우능을 10만평 규모로 사당도 짓고 공원화 하여 한국 관광객을 유치 한다는데 한국에서 얼마의 돈을 성금으로 낸다고 했고 이미 수백만원이 걷히었다고 동행했던 분들이 말 했으며 이는 전에 방문 했을때 약속했다는 것으로 그래서 오늘 그 구체적 논의를 한다는 것 이었다. 이는 한국인들의 돈이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들의 참여와 성의가 더 중요했던 것이다.
치우 릉 앞에서...가운데는 글쓴이와 동했던 분들 그리고 양쪽은 공산당 당 간부들.
글쓴이야 공짜술에 요리까지 얻어 먹는것 까지는 좋았다. 그러나 그들이 내놓은 치우능원 건설 계획서를 본 순간 필자는 먹었던 술이 확 깨는 느낌을 받았다.
그 이유는 그들이 전부터 제안했던 계획서는 다음과 같았기 때문이었다.
즉 그 릉원의 이름이 이래와 같이 중화병조치우릉원(中華兵祖蚩尤陵園) 이었기 때문이었다. 아니 치우가 중국의 병기의 조상이란 말인가?
그렇지 않아도 지금 동북공정으로 중국은 우리 역사를 먹으려 한다. 아니 고구려 역사가 문제가 아니라 한강 이북을 먹으려 한다. 즉 서남공정으로 티벳을 자기네 땅으로 만들더니 이젠 한강이북까지 먹으려 하는것이 동북공정의 실체다.
그런데 우리에게 술밥을 먹여놓고는 그 동북공정에 우리 한국민이 장단을 맞추어 춤을 추라니 이건 먹었던 술밥을 토하지 않고는 견다자 못할 일이었다.
글쓴이는 치우천황 묘역에 그 中華兵祖소리를 빼지 않는한 내가 먹은 술밥값을 내가 내고 가겠다고 했고 성금 모금은 그만두고 그 일을 인테넷에 올려서 훼방 치겠다고 그들에게 항의 했다. 그러자 그들도 내 말에 일리가 있는지 " 그럼 서로 상의해 보자" 했다. 그러자 동행했던 분이 " 그렇다면 당신이 한번 현판 문안을 작성해 보라" 고 했다. 글쓴이는 못쓸 이유가 없어 중국 사서 기록과 우리 사서 기록을 참고로 치우는 동이족의 병조라고 그대로 다 썼다. 문안이 좀 긴것 같으나 채택 된다 해도 어차피 부분적으로 짤릴 것이 뻔 하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다 썼다, 그러나 요즘 한자는 우리식이 아니라 간자체로 문장까지 달라 졌으니 이의 번역을 당시 靑島 대학원에서 공부 하시고 현재 '중국 유학을 위하여' 란 카페를 운영하고 게신 이채경씨 한테 부탁했더니 흔쾌히 번역해 수시었다.
* 蚩尤陵園 飼堂 碑文 (案內板) 漢文 初案
序言。蚩尤天皇史记 各异民族史 我田引水格, 然 核心即 蚩尤 丙机元组 乃至军神同 乃 拔取核心 各其史书 引用此书碑文 韩民族史书 桓檀古记云 蚩尤即 14世 桓雄 慈乌支天王也。其活动舞台即 涿鹿包含 今山东省一代。朝鲜以前 韩民族 族名曰 培达 又 人之意 구리(KURI)。 此 구리(KURI)。中华史书曰 东夷然 东夷即 中华坐中 四方族名曰夷即韩民族非好用语也。二十五史云 三苗族曰 九黎, 九黎曰 古天子之名,又曰九黎之国王曰 蚩尤,魏书云 来叶离 东明 相逢三人于 讫升骨 故九黎 叶离即韩民族语 구리(KURI)之 音借 汉字故 九黎,叶离即高句丽 高丽之 原语也。
* 中华策 史书
史记云 轩辕之时神农世衰 诸侯相侵伐 暴虐百姓 而神农氏弗能征于是 轩辕乃习用干戈 以征不享 诸侯咸来宝从而蚩尤最为暴莫能伐.* 正义龙鱼河图云 黃帝政 有蚩尤兄弟 八十一人 并兽身人语 铜头铁额 食沙石子 造立兵仗刀戟大弩 威振天下 诛无道 不仁万民欲令黃帝 行天子事 黃帝以仁义不能禁止蚩尤 乃仰天而叹 天遣玄女 下授黃帝兵信神符 制伏蚩尤 帝因使之主兵 以制八方 蚩尤没后 天下复扰乱 黃帝遂书蚩尤形 以威天下 天下咸 谓 蚩尤 不死八方万邦皆为尔服 *集解皇览曰「蚩尤冢在 东平郡 寿章县 阚乡城中 高七丈 民常十月祀之 有赤气出 如匹绛帛 民名为 蚩尤旗 肩髀冢在山阳郡巨野县重聚 大小与 阚冢等。 传言黃帝与 蚩尤战于 涿鹿之野 黃帝杀之 身体异处 故别葬之 索隐案皇甫谧云 「黃帝使应龙杀蚩尤 凶黎之谷」或曰黃帝 斩蚩尤于 中冀 因名其地曰「绝辔之野」注「皇览」书名也 记 先代 冢墓之处 宜皇王之省览 故日皇览 是魏人王象 缪袭等所撰也. * 史記 卷二十七 天官书第五 ...蚩尤之旗 类彗而后曲象 旗见责王者 征伐四方....集解徐广曰 蚩尤也 旬 一 作营 ...秦始皇之时十五年 彗星 四见 久者 八十日 长或竟天 其后秦遂 以兵 滅六王 幷中国外 攘四夷 死人如 乱麻 因以张 楚 并 起 三十年之閒兵相骀藉 不可胜数 自蚩尤 以来未嘗若斯 也.* ...汉之兴五星聚于 东井平城之圍 月晕参 毕七重 诸吕作乱 日蚀书晦 吴楚七国叛逆 彗星 数丈 天狗 过梁野 及兵起 遂伏尸流血 其下 元光 元狩 蚩尤之旗 再见 长则半天 其后 京师 师 四出 诛夷狄者数十年 而伐胡 尤甚 越之亡 荧惑守斗 朝鲜之拔 星茀于河戍 兵征大宛星茀 招摇 此其 犖犖) * ...汉兴 高祖之 微时 嘗杀大蛇 有物曰 「 蛇 白帝子也 而杀者赤帝子 」书者注: (白帝卽 白衣民族之 天王故蚩尤也) 高祖初起, 祷丰枌楡 社沛, 为沛公, 则 祠蚩尤, 釁鼓旗 遂以十月至 灞上与 诸侯 平咸阳 立为 汉王 因以十月为年首 而 色上赤 *史记 卷八 高祖本纪第八 …集解应劭曰 左传曰 黄帝于阪泉 以定天下 蚩尤好五 兵 故祠祭之求 福祥也 瓒曰 管仲云 “割庐山 交而出水金 从之出 蚩尤受之 以作剑戟, 索隐按管子云‘葛庐之山发而出金’今注 引发,作,交,及 割 皆误也 后四岁 天下已定 诏御史 令丰谨治枌榆社 常以四时春以羊彘祠之 令祝官立蚩 尤之祠 于长安 长安置祠 祝官 女巫 其梁巫(古朝鮮之巫),祠天地.天社.天水.房中 堂上《汉书》卷二十六 天文志第六 … 蚩尤之旗,类慧而后曲,象旗 见则 王者征伐 四方,汉书 卷二十七下之下五行 志第七下之下 …八 月, 长星出于东方,长终天,三十日去 占曰 "是为蚩尤旗,见则王 者征伐四方" 其后兵诛四夷,连数十年。 尽让高祖 诸父老皆曰 ‘平生所闻 刘季 奇怪 当贵 且卜筮之 莫如 刘季 最吉’ 高祖数让 众莫肯为 高祖 乃 立为 沛公 祠 黄帝 祭 蚩尤 于沛廷而 寡鼓旗 帜皆赤 由所杀蛇 白帝子 杀者赤帝子故也.(以下省略)
* 韩民族 史书
三圣记下篇… 又数传而又慈鸟智桓雄神勇冠绝以铜头铁额能作大露造 九治而 採矿铸铁作兵 天下大畏之世 号为蚩尤天王蚩尤俗言 雷雨大作 山河改换之义也 揆圆史话 太始纪…降至数千载之后,而世局已变 且中国者,天下之宝库也,沃野千里 风气恢畅,我族之分迁西南者,垂涎而转进,中土之民,亦凑集而萃会。于是焉 同遂异而干戈胥动,此实万古争战之始也。初炎帝之世,中土之渐民至盛阜 穀.麻.药.石之术,亦已稍备.及累传至于榆罔之世,而为政束急,诸侯携贰,民心离散 世道多艰。我蚩尤氏与其民众,虎踞河朔,内养兵勇,外观时变,及观榆罔之衰政 及舆兵出征。迁兄弟宗棠可将者八十一人,部领诸军,发葛庐山名之金,大制剑.铠.矛.戟.大弓.卫矢,一并齐整,乃发逐鹿而登九浑,连战连捷,势若风雨,万民 威振天下。一岁之中,凡拔九诸侯之地。更就雍狐之山,发水金而制苪.戈及雍狐之战,再整兵而出洋水,杀至空桑。空桑者,今之陈留,榆罔所都也。一岁之中,更兼十二诸侯之国,杀得(仗)伏尸满野,中土之民,莫不丧胆奔窜。时 榆罔使少颢拒战,蚩尤氏挥雍狐之战,打战少颢,有作大雾,使敌兵昏迷自乱,少颢大败 落荒而走入空桑,与榆罔出奔反如逐鹿。蚩尤氏乃于空桑即帝位,回兵围攻于逐鹿之野,有大破之。'管子' 所谓‘天下之君,顿战一怒,伏尸满野’者,是也。时有轩辕者 闻知榆罔败走而蚩尤氏为帝,欲代以为君,乃大舆兵,与蚩尤氏拒战。蚩尤氏,大战轩辕于 逐鹿,纵兵四蹙,斩杀无算,后作大雾,令敌军心慌手乱,奔窜逃生。于是,淮岱.冀聯之地 尽为所据,乃城于逐鹿,宅于淮岱,迁徙往来,号令天下。盖是时,中土之人,徙凭矢石之力,不解铠甲之用又值, 蚩尤氏法力高强, 心惊胆寒, 每战辙败,云급轩辕记 之所谓, 蚩尤始作铠甲.兜武, 时人不知, 以为铜头铁额者, 亦可想见, 其狼狈之甚矣. 蚩尤氏益整军容, 四面进击, 十年之间, 与轩辕战七十余回, 将无疲色, 兵不退. 后轩辕, 既屡败, 乃后大兴士马, 效蚩尤氏而广造兵甲, 又制指南之车, 期日会战. 时蚩尤氏 * 仰观(天)[乾]象, 俯察人心, 深知中土旺气渐盛, 且炎帝之民, 所在固结, 不可胜诛, 황各事其主, 不可漫杀无辜.乃决意退还, 使兄弟宗党, 务要大战而立威, 使敌不敢生意追袭, 后与轩辕大战, 混杀一(阵)[阵], 然后方退. 此时, 部将, 不幸, 有急功阵沒者,史记 所谓「遂禽杀蚩尤」者, 盖谓是也.* 蚩尤氏, 乃东据淮岱之地,以当轩辕东进之路, 及至其没, 渐至退領矣. 今据 汉·地理志 其墓在东平郡.寿张县.甘乡城中, 高五丈. 秦.汉之际, 住民犹常以十月祭之, 必有赤气, 出如疋绛, 民名谓蚩尤旗, 岂其英魂雄魄, 自与凡人迥异, 历千岁而犹不泯者歟. 蚩尤氏, 虽然退归, 中土以是萧然, 榆罔亦不得复位, 炎帝之业, 以是永坠矣. 自是, 轩辕代为中土之主, 是为黃帝. 而蚩尤氏兄弟诸人, 乃永据幽青, 声威自是不감, 黃帝氏亦不得自安, 终其世, 未尝安枕高臥. 史记所(云)「披山通道, 未尝宁居, 邑于涿鹿之(河) 迁 (徒)往來无常处, 以师兵为营卫」者, 盖其战競之意, 历历可观,而《尚书·呂刑》亦云「若古有训,蚩尤惟始作乱」 彼之畏威, 而世传其训, 亦甚明矣.其后, 三百余年无事, 只与少昊氏战, 破之, 以至檀君元年前后, 凡阙千岁.- 以下 省略 -
* 结言. 原始部族社会 战于霸权 各部族 当然之事然 蚩尤以前 战车石战 及弓 然 蚩尤 开发 铜铁于 山东省庐山 作各种兵机即 兵机原祖 又着 铜头铁额故 鬼面象 此鬼面象此后 5千余年 起后孙 赤色恶魔象 然本意鬼面象即 新罗 瓦紋 鬼面象名 韩民族语曰 도깨비(DOKABI) 即 冶金盘 도가니(DOKANI), 冶金夫曰 도가니아비(DOKANIABI) > 독깨비(DOK KA BI)即此后 蚩尤之 铜头铁额. 今 蚩尤即军神也 中, 韩 历代王 出战时 必有祭 蚩尤陵故 军神同中韩. 真正武即 止于战, 仓頡制字 武意即止,戈即武也 今 地球 一日 生活圈 若今 兵机使用即 余于破坏地球数十次 核保有即 韩民族 始原 桓因天帝天符经云 种族开锯为一环家族 共生繁荣曰 弘益人间 乃言结论 此来蚩尤陵 世界观览客 祝于蚩尤军神 止血战 相爱相扶相助 诸唱世界人 88 서울 올림픽 We are the world 也
2007.1月 蚩尤陵 案来板 初案. 簡字 譯 李彩庚
그러나 이 안내현판 문을 본 중구측 입장에서는 상부에 보고를 해 보겠지만 좀 곤란한 문제라고 했고 따라서 동행 했던이가 그간 이 능원 걸립을 하기위해 모금 했던 돈도 도로 돌려 주었다고 하는데 아직도 이 모금 행사에 미련을 가진 단체도 있는것 같다.
* 따라서 독자님들 한테 말 한다.
치우를 중화 삼조로 모시겠다는 중국측 입장은 동북공정의 일환이고 우리가 이에 동조를 한다면 이는 그들 장단에 따라 춤을 추는, 또하나의 매국, 매족 행위가 될 것이다.
이상 글 쓴이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저자.
고대문자 연구가
카페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운영자
http://cafe.daum.net/chunbuinnet. - 우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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