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카페장(경기)중부지방이 가뭄인건 맞는데, 우리나라의 가뭄은 통상 몇년 주기로 오는것이기 때문에 크게 우려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최근들어 언론들이 지나치게 가뭄피해를 과장하는건 어떤 의도가 있지 않나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내년에 총선이 있다는점이 걸리네요.
절수에 수단으로 방법은 여러가지로 물절약을 해야하지만 그중 하나는 화장실 물을 적게 쓰는겁니다. 지금 한국은 많은 이들이 아파트 포함 다세대 주택에서 수세식변기를 사용하는데 남자들인경우 소변을 한번보고 물을 내리는데 조금귀찬치만 요강?!을 사용하여 모아서 한번에 변기에 버리고 물을 내리면 많이 절약됩니다.
첫댓글 남부 해안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많이왔는데,
물이 높은데서 낮은데로 흐르니 별 의미가 없네요.
올해는 예년과 달리 태풍으로 인한 집중 호우가 없이 꾸준히 비가 내렸기 때문에 단순히 누적 강우량을 가지고 위기라고 하는건 잘 해석해 볼 필요가 있어요.
중부지방은 확실히 예전에비해 비가 안내렸습니다 동네분들 밭에 수돗물 호스로 연결해 물주는 실정입니다
@코난.카페장(경기) 중부지방이 가뭄인건 맞는데, 우리나라의 가뭄은 통상 몇년 주기로 오는것이기 때문에 크게 우려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최근들어 언론들이 지나치게 가뭄피해를 과장하는건 어떤 의도가 있지 않나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내년에 총선이 있다는점이 걸리네요.
그런가요??
이쪽은 그나마 비가 꾸준히 와줘서
가뭄이란 느낌 그리 못느낌니다
농사도 별어려움 없는데 내년이 걱정이네요
4대강 비슷하거나 같은걸 중상류에서 벌이고 싶 어요.
절수에 수단으로 방법은 여러가지로 물절약을 해야하지만 그중 하나는 화장실 물을 적게 쓰는겁니다.
지금 한국은 많은 이들이 아파트 포함 다세대 주택에서 수세식변기를 사용하는데 남자들인경우 소변을 한번보고
물을 내리는데 조금귀찬치만 요강?!을 사용하여 모아서 한번에 변기에 버리고 물을 내리면 많이 절약됩니다.
진짜 큰일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