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시작 잘 하셨나요?
시작이 주말이어서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버린 하루였습니다.
하반기의 시작이지만 우리나라의 전체적인 상황이 안좋네요.. 주식도 안좋고, 부동산도 안좋고, 참 안좋은 일이 많습니다.
물론 저는 주식이나 부동산이나 아무것도 안하는 농부이지만 그래도 다 잘되서 좋은 뉴스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는 모든 것을 잊고 열심히 나무와 함께 했습니다.
오늘은 블루베리, 홍가시, 남천 작업했습니다.
블루베리는 정말 신이 내린 나무죠. 화분에서도 잘크고 요즘엔 땅에 심어도 잘 여는 종이 있어서 땅에서도 잘 자라는 나무가 되었습니다. 물을 좋아해서 물만 매일 줄 수 있다면 화분에서 키우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 체험하라고 키워볼만도 하고 생과로도 맛있고 얼려먹고, 쉐이크 해 먹어도 참 좋더라구요^^
알 크고 맛있는 종 위주로 작업했네요. 사실 화분에서 키우던 거라 그렇게 힘도 안들었습니다^^
홍가시는 레드로빈홍가시로 울타리용으로 심으려고 작업했습니다. 울타리공사가 있어서 미뤄뒀던 울타리용 홍가시 작업을 장마철까지 기다렸다가 이제야 하네요. 장마철은 상록수를 옮기기 참 좋은 시기라 작업하고 바로 식재까지 했습니다.
붉은 새잎이 나면 너무나도 예쁜 레드로빈홍가시입니다^^
남천은 60~70센치 정도 되는 작은 나무 작업해서 출하하고 남은 남천들 뭉쳐서 화분에 심었습니다. 2~3지 되는 남천 한그루 한그루 심어도 울타리용으로 좋지만 뭉쳐서 심어놓으니 더 예쁜 것 같네요. 일본에서는 악귀를 물리치고 좋은 기운을 가져온다고 해서 남천을 많이 심는다고 하던데 참 고상하고 예쁘네요.
전주 한옥마을 가보면 길거리에 다 남천이던데 한옥이나 전원주택에 특히 잘 어울리고, 베란다에서 화분에서 키우는것도 강력 추천합니다.
이제 택배로 보낼 나무는 포장하고 남은 나무는 가식해서 물 푹 줬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힘내세요^^
남천은 4천원짜리 2만원짜리 3만원짜리 있습니다.
레드로빈홍가시는 1만원짜리 2만원짜리 3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울타리목은 1만원, 2만원, 독립수는 3만원, 5만원 추천합니다.
블루베리는 1만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