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 교포 영어 강사 배수빈 (Eileen Bae)입니다.
어릴 적부터 캐나다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Wilfrid Laurier University에서 음악 전공과 심리학 부전공을 이수한 저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가르치는 데에 큰 열정을 품고 있었습니다.
대학 졸업 후, 교육에 대한 열망이 커져 TESOL(테솔) 자격증을 취득하며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자로 거듭나기 위해 한국으로 건너갔습니다.
청담어학원과 대치동 빅3 학원 및 개인과외를 통해 수백 명의 학생을 가르치며, 학생들의 시험 점수를 올리고 영어 인터뷰에 합격시키는 등 성과를 통해 제 재능과 열정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이후 본국으로 돌아와 더욱 큰 꿈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죠:
"캐나다에서 수업을 들으면 수강료가 두 배 비싸지 않을까?"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의 수강료($80)의 절반($40)에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저는 단순히 수업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각 수강생들의 목표에 딱 맞춘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약속드립니다.
똑똑한 선생님, 아니면 똑똑하고 재능 넘치는 선생님?
저는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강사가 아닙니다.
1:1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 한 명 한 명의 니즈와 목표를 정확히 분석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합니다.
두 달 안에 눈에 띄는 실력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결과로 제 열정과 전문성을 증명해드릴 겁니다.
1. 최단기간, 확실한 성과 보장
2. 성과 중심의 학습법
3. 목표 맞춤형 집중 코칭
4. 시간 대비 최고의 효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