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의 출발점은 빈센트 반 고흐 작품의 초월적인 질에 대한 경험이었습니다. 가설은 반 고흐가 제도 교회에서 목회자가 되고자 했던 소망이 실패한 후 예술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역을 추구했다는 것입니다. 이 관점은 기독교 영성과 변형을 통한 초월이라는 개념을 통해 다가섭니다. 반 고흐의 삶은 강박적인 사명, 육체적, 영적 차원 모두를 갖춘 순례로 여겨집니다. 그의 육체적 여행은 잘 기록되어 있으며, 파종꾼 묘사에 대한 그의 집착을 그 비유와 그리스도의 복음의 맥락에서 분석할 때 그의 영적 여행은 거의 똑같이 분명해 보입니다. 그의 예술 작품과 서신에서 모두 표현된 대로. 풍부한 비평 문학, 특히 그리스도 중심 분석을 고려합니다. 후자는 피에타 (델acroix 이후), 착한 사마리아인 (델acroix 이후), 그리고 나사로의 부활 (렘브란트 이후)과 같은 의심의 여지없이 종교적 성경 이미지를 나타내는 세 그림 시리즈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의 색채 이해와 주제 선택을 통해 그의 다른 많은 작품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기독교 상징주의를 무시합니다. 반 고흐의 초기 예술 상인 생활은 그에게 다양한 예술 장르와 스타일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포니즘의 옹호자이자 숙련된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반 고흐는 그의 모국어 네덜란드어와 영어, 프랑스어에 능통했으며 폭넓게 읽었습니다. 그는 성경과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흠뻑 빠져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감자 먹는 사람들의 묘사부터 시작하여 수많은 파종꾼, 수확 및 거두기 작품을 거쳐 그의 마지막 작품인 が見える 밀밭과 뿌리들에서 죽음과 부활의 상징주의로 절정에 달하는 개인화 된 예술 형식을 습득하는 데 결합되었습니다. 그 사명에서 입증된 기독교 영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