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OC, 홍콩에서 250억 위안 어음 발행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31437#PBOC-to-issue-bills-worth-25b-yuan-in-HK
PBOC to issue bills worth 25b yuan in HK
The move aims to enrich yuan-investment products with high credit ratings in Hong Kong and improve the yield curve of yuan in the region.
www.chinadailyhk.com
신화통신
날짜가 표기되지 않은 이 사진에서 출납원은 장쑤성 난퉁의 한 은행에서 위안화 지폐를 세고 있습니다. (사진 / 차이나데일리)
중국 중앙은행은 5월 23일 홍콩특별행정구에서 250억 위안(미화 약 35억8000만 달러) 상당의 지폐를 발행할 계획이다.
중국인민은행은 성명에서 중앙은행 어음 100억 위안은 3개월 만기, 나머지 150억 위안은 1년 만기라고 밝혔다.
자세히 보기 : PBOC, HKSAR에서 50억 위안 지폐 발행
이번 조치는 홍콩에서 신용 등급이 높은 위안화 투자 상품을 풍부하게 하고 이 지역에서 위안화의 수익률 곡선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중앙은행은 말했습니다.
2018년 11월부터 이 은행은 홍콩에서 위안화 중앙은행 지폐를 정기적으로 발행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구축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