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애플 환불 불가떠서 단품다이아로 지급 요청한다고 일댈 문의하니까 똑같은소리 그대로 또 문의답변하는 고객센터 수준 일좀 제대로하세요 사측에서 잘못해서 내돈 제대로 환불 못받아서 다이아로받는것도 짜증나는데 뭐하자는거야 이거 진짜 ;
안녕하세요. kakao Games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는 잘 확인해보았습니다.
결제 오류 및 결제 취소와 관련하여 문의를 접수해주셨네요.
안내를 드리기에 앞서, 결제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8월 25일 서버 점검 종료 후, 특정 시간대에 상품을 구매한 전사님들은
아래와 같은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데이터 복원 이전 결제 상품 관련 안내
- 링크: https://cafe.daum.net/odin/CT9G/193
[8월 25일 데이터 복원 이전 결제 상품 관련 안내]
- 대상 상품 기간: 8월 25일(수) 14:00~14:18에 구매한 결제 상품
* 단품 다이아 상품 : 우편함을 통한 상품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 오딘 패스 상품 : 상품 지급 조치 불가로 결제 취소가 필요합니다.
* 구매 횟수 한정 상품(패키지) : 상품 지급 조치 불가로 결제 취소가 필요합니다.
──────────────────────────────────────
현재 위 시간대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신 전사님들은
구매 횟수 제한에 따라 상품 지급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제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이는 안드로이드(AOS)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부득이하게 애플(IOS)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전사님들께서는
아래 상품에 대해 애플 스토어를 통한 결제 취소 진행이 필요합니다.
──────────────────────────────────────
8월 25일(수) 14:00~14:18 사이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래의 상품을 결제하셨다면
애플 앱스토어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취소 필요 상품
1. 각인 스텝 업 패키지 1단계
2. 각인 스텝 업 패키지 2단계
3. 각인 스텝 업 패키지 3단계
4. 오딘 강림 패키지 I
5. 오딘 강림 패키지 II
6. 행운의 황금 각인 도장 패키지
7. 오딘 패스 [시즌3]
8. 로스크바의 정착 패키지
9. 미미르의 샘물 패키지
10. 소환 선택 패키지
11. 에길의 지상 탈 것 패키지
12. 플롬키의 아바타 패키지
13. 오딘의 축복 패키지
14. 스타터 스텝 업 패키지 1단계
15. 스타터 스텝 업 패키지 2단계
16. 스타터 스텝 업 패키지 3단계
※ 참고 사항
1. 안드로이드(AOS)에서 구매한 상품은 문의를 접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 취소 처리)
2. 애플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할 경우, 각 결제 상품 금액에 해당하는 [단품 다이아]로만 지급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3. 8월 25일(수) 14:00~14:18에 결제된 한정 횟수 상품이 아닌 상품을 환불받을 경우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애플 고객지원 홈페이지 문의 접수 방법 (모바일 / PC 공통)
1. 애플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접속 ( https://getsupport.apple.com/ )
2. 사용하시는 기종 [iPhone / iPad] 선택 > 주제 선택에서 [구독 및 구입] 선택
3. 하위 메뉴에서 [환불 요청] 선택 > [환불 요청하기]
4. 문제 선택 [환불 요청] > [앱 내 수신되지 않음] 선택 후 다음 터치
5. 환불하고자 하는 상품 선택 후 [제출]
6. 위 접수 경로를 통한 문의 처리 결과 확인
──────────────────────────────────────
번거로움을 끼쳐 드려 무척이나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만약 8월 25일(수) 20:00 이후 결제하신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지급되지 않은 상품은 대체로 24시간 이내에 지급되고 있으나,
PC를 통해 상품 구매를 시도한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을 권장합니다.
■ PC 상품 구매 복원 방법 ①
1. PC 버전 게임 접속 유지
2. [캐시샵] → [보관함] → [구매 복구] 터치를 통해 재지급 시도
■ PC 상품 구매 복원 방법 ②
1. 구입 시 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터치하여 게임 실행
(* 반드시 실제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접속해야 합니다!)
2. [캐시샵] → [보관함] → [구매 복구] 터치를 통해 재지급 시도
만약 위 방법으로 진행했음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결제 양식을 참고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구글(AOS) 결제 문의 양식
- 게임회원번호:
- 서버/캐릭터명:
- 상품 이름:
- 요청 사항:
- 구글 결제 계정: (이메일 형식)
- 주문 번호: (GPA로 시작하는 주문 번호 기재 또는 스크린샷 첨부)
※ 구글 결제 계정 확인 방법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오른쪽 프로필 터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애플(IOS) 결제 문의 양식
- 게임회원번호:
- 서버/캐릭터명:
- 상품 이름:
- 요청 사항:
- 주문 번호가 확인되는 앱스토어 결제 내역 스크린샷 첨부 (필수★)
※ IOS 모바일 기기에서 앱스토어 결제 내역 확인 방법
1. 설정 > 상단 Apple ID, iCloud, 미디어 및 구입 터치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계정 보기
2. 구입 내역 > 구매한 상품명 "청구액 합계" 터치 후 확인되는 주문 내역 첨부
미지급된 상품을 같은 날짜에 여러 차례 구매하셨다면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 상품의 모든 영수증을 첨부해주세요.
영수증에 [처리 중] 상태로 표시될 경우, 정상적인 [주문 ID]를 확인할 수 없어
[처리 중] 표시가 주문 번호로 변경된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
* 단, 미지급된 상품의 지급 처리를 위해
강제 종료 후 약 30분 정도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상품 지급 후에는 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결제 건은 결제 데이터가 기록되고 있습니다.
확인을 요청해주신 상품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결제 취소]로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한 내용이 잘 전달되었길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닉값하네
난 다 결제취소받앗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