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산정호수
산정호수 수상휴게실...이곳에서 모터보트,발로 젓는 오리배 등을 탈수 있습니다.그치만 상당히 비싸다는거..
산정호수 앞의 조각품
사진속에 보이는 산이 명성산입니다.해발 923m로 제법 높은 산이죠? 해마다 10월이면 억새꽃축제가 열리는 산이며,경기도권에서 억새로 가장 유명한 산입니다.
산정호수앞에는 작은 조각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조각공원 옆으로는 위락시설(놀이기구)이 들어서 있죠.
당일여행에 참여한 오기2님과 파송송님
호수변에 세워진 건물은 카페겸 음식점입니다.
많은분들이 분수가 솟구치는 이 배경을 삼아서 사진을 찍죠.
이렇게..산하님..
오기2님
뜨레쥬님과 동행한 분이죠? 뜨레쥬님 동생인가요?
때론 이런 사진도 제법 잘 나옵니다.ㅋ
꼭 꽃밭에 말벌들이 낀다니깐...
명성산을 배경으로...
|
첫댓글 조형물과..분수 기념좔영하기 딱 좋은곳이예요~ ㅋㅋ 그래고 탁트인 산두요.. 사진 담아 갑니다 ^^
담엔 개인적으로 명성산을 정복하고 와야겠는걸요..ㅋㅋㅋ 산정호수도 즐거웠습니다..
말벌이라꼬?
우와 벌써 실록이 저렇게 푸르름으로 물들었군요 ㅎㅎ
저도 가족과 함께 얼마전에 산정호수 다녀왔는데여.. 호수에서 오리배도 탔지만.. 개인적으로 호수 옆을 따라서 호수를 한바퀴 산책한것이 훨씬 기억에 남고 좋았습니다.. 오리배 타는 곳을 기준으로 호수 오른쪽에서 산책을 시작해서 왼쪽으로 나오는게 편하구여.. 옆으로 1/3쯤 돌면 허브 식물원이 나오고 그 옆으로 해서 산쪽으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낮은 산 옆구리고 해서 호수를 한바퀴 돌수 있습니다.. 그리 힘들지도 않구여.. 6살 딸래미랑 4살 아들래미랑 무난히 걸을 정도의 평지구여.. 전날 막 비가 온 뒤라 산 내음과 풀내음에 너무 행복하더라구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