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 제프리 엡스틴의 “미성년 성매매 사건”이 미국 정치에 던지는 가공할만한 파장 I
신현철(국제정치 평론가)
/ [글 요약] 이 사건의 본질은 단순히 엡스틴의 개인적 일탈과 부유층의 도덕적 타락이 결합된 ‘추문 프레임’이 아니다. 최근 친트럼프 래퍼 교수의 ‘연준 비판’과 더불어 트럼프로 상징되는 미국 주권파와 미국을 숙주로 삼아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JFK ( = Jewish Financial Kings) 세력의 격돌이라는 점을 알 필요가 있다. /
1
아래 유틉에서 말씀하시는 분은 스티브 피체닉(Steve Pieczenik) 박사다. 그는 전 미국무부 관리이자 하버드 출신의 정신과 의사이자 메사츄세스 공과대학(MIT)에서 국제관계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학자이자 소설가로서 몇몇 작품을 출판하기도 했다.
2
특히 피체닉 박사는 첩보 및 군사 소설 베스트셀러 작가인 탐 클랜시(Thomas Leo Clancy Jr., 1947. 4. 12~2013. 10. 1)와 협업하여 공동 집필하였고 ‘클랜시의 작전 사령부 씨리즈(The Op-Center series)’ 소설은 그들에게 2,800만 달러(우리 돈 약 330억 원)라는 거대한 수익을 안겨주기도 했다.
3
이렇게 세상 부러울 거 하나도 없을 것 같은 분이 유틉에서 한 말씀 하셨다. 이 정도 이력을 가진 분이니 허튼 소리는 아닐 것으로 추측된다. 그래서 이 분의 말을 하나하나 귀담으며 노트 필기해 보았다. 참고로 이 분은 유대인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스라엘에 대해 소상히 알고 있었으며 1980년대에는 이스라엘에 살았던 적도 있었다. 하기야 정교한 첩보 대작 소설을 쓸 정도니 국제 스파이 첩보계 돌아가는 것을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4
노트 필기 내용
________________________
일단 제프리 엡스틴 페도파일(미성년 성매매) 조직은 이스라엘 모싸드의 작전 조직입니다. 이스라엘은 미국의 주적입니다. 왜 그런가 하면, 구일일도 그들의 소행이며 이를 일으킨 네오콘 수괴들 중 한 명인 울포위츠(Wolfowitz) 전 국방 부(副)장관이 확인해준 바에 따르면 앱스틴은 모싸드에 의해 선발된 요원입니다. 엡스틴은 빈한한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나 별다른 교육도 받지 못하고 빌빌거리던 놈이었는데, “억만장자”라는 별명으로 신분 세탁을 했습니다. 원래 첩보계에 입문하면 그럴듯한 가짜 인생 스토리라인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뭐를 해서 돈을 벌었는지 모를) 역시 유대인 “백만장자”인 고(故) 로버트 맥스웰(Robert Maxwell)(모싸드 요원)의 딸인 기슬랭 맥스웰(Ghislaine Maxwell)주1)이 엡스틴과 함께 공동 작전을 벌여 왔습니다.
5
첩보계 이 동네에서 쓰는 방법 중 하나가 ‘미인계’인데 그게 바로 엡스틴 조직의 ‘섹스 덫(Honey Trap)’입니다. 이 덫에는 성인 여자뿐만 아니라 미성년도 동원됩니다.(참고로 이러한 방식은 비단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널리 쓰이는 방법이다라는 주장이 있다.) 앱스틴 조직과 맥스웰의 작업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이에 연루시켜 약점을 잡아 둡니다.(이 분이 직접적 언급은 안 했지만 주로 성행위 동영상 촬영을 의미하는 듯 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 CIA 대터러 담당관이었던 필립 지랄디 Philip Giraldi의 아래 기사를 참조하시오.주2))
6
이 덫에 걸려든 이들은 꼼짝없이 모싸드가 시키는 대로 모든 걸 다 해야 합니다. (노예처럼 묶인 인생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미국 정치에 영향력 있는 인물들에 파고 들어 심지어 대통령까지 엮어 버립니다. 예를 들어 부쉬 패밀리, 부쉬 주니어, 잽 부쉬, 클린턴, 오바마(동성애) 가 그 일례입니다.
사실 엡스틴이 신분세탁을 위해 근무했다고 주장되는 베어스턴스(The Bear Stearns Companies, Inc.)같은 투자회사들은 모두 유대인 소유의 회사입니다.
7
그들의 작전은 구일일 사건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부동산 억만장자이며 세계무역센터 소유주인 래리 실버스틴(Larry Sliverstein)을 비롯해 라우리(Lowry), 라우더(Lauder), 아이젠버그(Eisenberg) 등등 그들 모두가 ‘섹스 덫(Honey Trap)’에 걸렸다고 봅니다.
8
트럼프 대통령은 구일일이 이스라엘 첩보기구의 작품이라는 것을 알았고 이 사건이 미국을 구렁텅이로 몰아 넣었기 때문에 (와신상담하며) 모싸드의 행적에 꼬리만 잡히기를 기다리고 있던 차에 앱스틴 페도파일 조직의 ‘섹스 덫(honey trap)’이 모싸드와 연관된 것임을 알고 이를 후미에서 공격하는 모양새입니다. 물론 트럼프는 겉으로는 이스라엘의 수도 이전을 흔쾌히 지지해주며 친이스라엘 행보를 보이지만 그건 단지 (딥 스테이트의) 네오콘 무리들을 안심시키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제 바야흐로 시간이 되었다고 느낀 것 같습니다.)
9
트럼프 행정부의 현 노동부 장관 알렉스 아코스타(Alex Acosta)가 일찍이 말했듯이 “몇 년 전 플로리다 사건 ㅡ 2008년 이때도 역시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이었고 당시 이 사건을 담당한 검사가 아코스타였다 ㅡ 에서 앱스틴이 기소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유유히 빠져나갈 수 있었던 것은 그가 모싸드 정보 기관에서 일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는데 저도 그게 진실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는 엡스틴 조직이 모싸드 뿐만 아니라 CIA도 관련되어 있음이 자명합니다. 제가 말하는 CIA는 ‘과거의 CIA’를 말하는 것이지, ‘지금의 CIA’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혼동 없기 바랍니다.)
10
미국에는 ‘빅 파이브(Big Five)’ 정보 기구가 있습니다.
미 국가정찰국 ㅡ The National Reconnaissance Office (NRO)
미 중앙정보국 ㅡ Central Intelligence Agency (CIA)
미 국가안보국 ㅡ National Security Agency (NSA)
미 국방정보국 ㅡ Defense Intelligence Agency (DIA)
미 지리정보국 ㅡ National Geospatial-Intelligence Agency (NGA)
그런데 이 빅 파이브에서 과거 10년~20년 전부터 모든 미국의 정보가모싸드 스파이들의 조직적 작전으로 유출되어 이스라엘로 고스란히 이전되는 정보 유출 파이프 라인 시스템을 최근에 이르러 차단하려는 움직임이 생겼습니다. 미국의 정보가 미국인의 것이 아니라 외국인의 것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아마도 여기에는 NSA 내부 폭로자인 에드워드 스노든(Edward Joseph Snowden, 1983년 생)의 역할이 크다고 할 수 있다.)
11
이스라엘의 미국 대사와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 큐수너(Jared Corey Kushner, 1981년 생)에게 통지된 사항이 있었습니다. (팔레스타인 인종청소를 멈추고) 그들과 평화협정을 맺지 않으면 ‘상상초월의 메뉴’가 이스라엘 앞에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경고되어진 것입니다. 그 메뉴의 1단계는 (지금껏 미국서 제 집 안방 들락거리듯 맘껏 활동해오며, 범죄행위가 발각되어도 사법 처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갔던 관행을 타파하고) 모싸드 요원들을 모두 깜빵에 보내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2008년 앱스타인 사건을 다시 끄집어내 재조명시키는 이유입니다. 이제까지 해왔던 바대로 야비한 ‘섹스 트랩’을 만들어 동영상을 찍어서 미국정치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혹은 기타 국제적 인사들)을 이스라엘의 노예로 만들어 위협하는 수법은 이제 철회할 때가 된 것입니다. 미국의 경제정책과 군사/대외정책에 관여해서 미국과 세계를 자신들의 ㅡ (이스라엘로 표상되는 JFK(Jewish Financial Kings) 세력의) ㅡ 의도대로 움직이고 장악해온 암흑의 관행에 이제는 제동이 걸려야 합니다.
12
제가 유대인으로서 미국에서 이제껏 유대인들이 해온 일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교만하고 무지하고 세계문화와 단절되고 홀로코스트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해 아무런 이해도 하지 못하고 이스라엘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무지합니다. 이스라엘은 그들이 생각하듯이 무슨 ‘신성한 국가’가 아닙니다. 제가 1980년대 거기 있었을 때, (팔레스타인 무장조직인) 하마스(Hamas)가 나타났고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온갖) 테러를 저지르며 위협했으며 이에 저항하는 인티파다 운동(Intifada)이 생겨났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아는 랍비 한 분의 말씀을 인용해 보겠습니다. “도적적으로 선한 유대인이 되거나 선량한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올바른 길(righteous way)”을 따라야 하는 것이지 악행을 저질러서는 안 되는 것이다.”
지금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주3)
________________________
13
여기까지가 유대인인 스티브 피체닉(Steve Pieczenik)이 동족에게 보내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다.
그리고 최근 이에 더해 자신들의 것도 아닌 미국의 군사력을 앞세워 세계경제를 카지노 자본주의 암흑 지옥으로 만드는 연준 국제 대부업자 동맹에게 아서 래퍼(Arthur Betz Laffer, 78살) 전 시카고대 교수가 강력하게 경고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통화정책에서 이제 그만 손떼고 착하게 살라는 것이 요지였다. (이런 말을 첨가하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그렇지 않으면 가까운 미래에 ‘폭풍의 언덕’에 서게 될찌니 . . .” )
14
이러한 경고 또한 엡스틴의 “미성년 성매매 조직” 폭로와 더불어 한 묶음으로 이해해야 하는 대단히 의미심장한 발언이 아닐 수 없다. 만약 몇 년 전에 미국서 이런 발언을 했더라면 그게 누구라도 죤 F. 케네디의 전철을 밟았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는 공공연하게 백주대낮에 이런 “혁명적” 언사가 워싱톤 한복판에서 난무하고 있다. 이런 말을 들으면 아무리 정치감각이 무딘 사람이라도 미국에 깃든 실제 지배자들의 철권 금권통치권력의 누수 현상을 감지할 수 있게 된다. 기사를 읽어 보자.
15
________________________
. . . . 아서 래퍼(Arthur B. Laffer) 전 (시키고대) 교수는 8일(현지시간) 경제매체 CNBC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하게 말하자면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독립적이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면서 행정부와 의회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재정정책은 물론, 군사정책과 사회정책도 모두 독립적이지 않다"면서 "그런데 경제를 관리하는 매우 강력한 수단인 통화정책은 다른 정책수단처럼 그 대상이 아니어야 하는가"라고 반문했다.
이런 언급은 연일 금리 인하를 촉구하면서 '연준 때리기'를 이어가는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한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대표적인 원로 경제학자로서 미국 경제•금융시스템의 핵심 원리로 꼽히는 '독립적인 통화정책'을 노골적으로 비판한 것은 이례적이다.주4)
________________________
16
지금 워싱톤의 정치는 대단히 급진적 물살을 타고 있다. 내부전쟁으로 화약 냄새 진동하는 첩혈쌍웅 형국이다. 선혈이 낭자하게 두 세력이 벼랑 끝 격돌을 벌이고 있으니 그 구도는 바로 [미국 주권파 VS. JFK(= Jewish Financial Kings)]인 것이다. 우리의 운명과 연관 지어 볼 때, 이 대결의 승자가 미국 주권파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너무나 명약관화하다. 미국이 그동안 해왔듯이 해외에서 무슨 깡패새끼마냥 더 이상 껄떡거리지 말고 자국 경제와 자국 국민들의 안위에나 신경을 써야 할 것이며 해외주둔 모든 병력을 철수시켜 그 병력을 고스란히 미국 국내 산업발전의 역군으로 재교육시켜 생산적 분야에 투입한다면 얼마 후 미국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나라 1위’, ‘이민 가고 싶은 나라 1위’가 될지도 모른다.
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
후주
주1)
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thecut.com/2019/07/ghislaine-maxwell-jeffrey-epstein-alleged-madam.html
July 12, 2019
What We Know About Ghislaine Maxwell, Jeffrey Epstein’s Alleged Madam
By Amanda Arnold
________________________
주2)
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ahtribune.com/us/3296-did-pedophile-jeffrey-epstein-work-for-mossad.html
July 11, 2019
Did Pedophile Jeffrey Epstein Work for Mossad?
BY Philip Giraldi
________________________
주3)
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youtube.com/watch?v=R6-gUqNPi4I
2019. 7. 13
OPUS 167 Mossad Epstein Connection
by Steve Pieczenik
________________________
주4)
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yna.co.kr/view/AKR20190709001500072
2019. 7. 9
「親트럼프 보수 경제학자, 연준에 '독설'…"대통령의 통제 받아야"」
연합 뉴스
________________________
첫댓글 앞으로 진실이 봇물처럼 터지겠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