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조리도서관의 사서 이지영이라고 합니다. ^^
10/16일에 저희 도서관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은 "이인성/자연의 색채를 사랑한 화가"의 글을 쓰신 신수경 작가님께서 직접 오셔서 만남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프로그램 시작하기 전 능안초 교감선생님의 인사가 있었고,

이 날 신수경 선생님께서 이인성, 이중섭, 박수근, 김환기 화가의 생애와 작품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




이야기 시간이 끝난 후에는,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는 책 만들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수경 작가님께서 소개해주신 4명의 화가 중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화가를 정해서
그 화가를 소개하는 그림책을 만드는 시간이었는데요.




저희가 학교에서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진 것은 처음이라서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신수경 작가님께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잘 설명도 해주시고
만들기도 직접 지도해주시고 그래서 성공적으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프로그램 후에 미술책과 화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생겼으리라 믿고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주신 신수경 작가님께 감사드려요~~^^
첫댓글 이지영 쌤, 행사 진행하느라 바쁘셨을텐데 사진까지 올려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마치 강연에 참석한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을 계속 계발해 주셔서 우리 어린이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가꾸어 주세요!
신수경 쌤도 먼 곳도 마다지 않고 달려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학년 같지는 않아 보이고, 몇 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인가요? 전시회 가기 전에 전문가가 정리를 해 주시면 굉장히 유익하겠어요.
요즘 아이들은 정말 많은 혜택을 받으며 자라고 있군요. 아그들아, 잘 자라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