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싼값에 RX휠 사용했었는데, 강도 면에서 불안정하여 엑셀림으로 다시 작업 들어갑니다.
프론트 스즈키 계열 3.5 / 리어 혼다 계열 5.0 스포크 제거후 허브 가공 들어 갑니다...
리어가 혼다 계열이어서 허브 공유가 불가(스포크 갯수다름)하여,
직경이 작은 샤프트에 맞추어 부싱 제작, 혼다계열의 허브를 그냥 사용합니다.
사용할 타이어가 브릿지스톤 레인 165 사이즈라서, 체인과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5mm 대기어 스페이스 제작...
허브는 무광블랙 특수도장(내열)...입니다
스페이스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사전에 치밀한 계획과 계측, 도면작업으로 진행되어 실수없이 잘진행 되고 있습니다...
재질은 알미늄계 중 강도 등급이 높은 것입니다...
볼팅...
무거운 순정 들어내고 타이트 한 넘으로다가...개인적으로 사운드가 맘에 듭니다... 수퍼트랩 (1차소음기 내장형)
옵션파츠 엔진 가드... 가격이 ㅠㅠ... 달고 다니시는분 아직 못 본듯...
완성 된 모습입니다. 짬짬이 일과후에 하다보니 20일 걸렸네요...엔드류에서 완전 수퍼모타드로 변신했네요...
아참!
앞,뒤 다 튜브는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튜브 바이바이~~~
수퍼모타드 회원님들 안전하게 바이크 즐기세요~~~ ^^ㅋ
출처: 수퍼모타드 원문보기 글쓴이: 박재윤/DR650SM
첫댓글 아 2주전에 폐차시켰던 나의디알650이네요 정말 모타드로 개조하니작살이네요 ㅠㅠ 안전 운전 하세요 ㅠㅠ
첫댓글 아 2주전에 폐차시켰던 나의디알650이네요 정말 모타드로 개조하니작살이네요 ㅠㅠ 안전 운전 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