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1일 개최한 정기총회시 참석하여주신 동문회 선.후배 여러분 ! 대단히 감사합니다.
특히 "재전주 장수초등학교 동문회 정기총회"자리를 빛내기위하여 참석하여주신 고강영 총 동문회장 그리고 박성기 모교 교장선생님에게 다시한번 고마움을 드립니다.
당일 진행하는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점은 집행부 자체 평가에서 보완토록하여 앞으로 있을 행사에 철저히 대비토록 하겠습니다.
옛말에 "옥에도 티가 있다"라고 하듯이 좀 아쉬운 점은 동문회원님들의 참석이 저조 하다는 것입니다.
1년에 한번있는 모임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자율적참여로 선.후배간에 따듯한 대화로 정감을 느낄수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특별하게 이번 행사를 원만히 치루도록 배려해주신 찬조금(발전기금)과 경품을 보내온 선.후배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처럼 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주신 선.후배님들이 있기에 비록 태동은 늦었지만 앞으로 발전 희망은 매우 밝기만 합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항시 함께 하시기를 다시한번 기원 드립니다.
첫댓글 동문님들 배려해주신 사랑......느낌이 따듯하고 행복 했어요...나날이 더욱 발전되리라 믿어요....
회장님 이번 행사를 치루고자 노고가 만으셨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임회장님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참가회원이 많지 않아서 아쉽고 뷔페 대금도 차질이 많은 걸로 압니다. 제발 열성을 갖고 참여합시다. 이건 운영진만의 일이 아니고 우리 동문회 개개인의 일입니다
자상하신 선배님 저두 그생각땜시...안타까웠어요...제자신 반성두 해보구요...
회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회장님의 후덕함에 동문회가 더욱발전할거라 믿습니다.
선배님 그날 오셨나요....
수고하셨습니다.... 생각 외로 동문님들의 참여가 이상하지요
냄비근성이랄까
뭔가 골돌히 생각해볼 문제점이 없었나
하는 미심적은 


오리지날 장수의 팔공산 정기를받은 우리님네들의 




아쉬웠읍니다..... 괜한 푸념으로 생각하시구요 새로 임명되신 뻐꾸기 회장님 분발하시구요 
싸

여러분들의 특별한 관심과 따뜻한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 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집행부에서는 더욱더 부단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회장님 수고 많이하셨습니다.사람의 마음은 끌어당긴다고해서 끌려오는게 아니라네요.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수 있도록 우리 모두 기다리면서 맞이해야지요

감사합니다


회장님 수고하셔읍니다 ~~~ 많은 발전을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