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니혼카이 훼리 시라카바 선체 |

신니혼카이 훼리 아자레아 비디오 극장 |
신니혼카이(신 일본해)훼리는 마이즈루(舞鶴:교토(京都)북부에 위치한 시)~홋카이도(北海道)의 오타루(小樽), 이 곳 니가타(新潟)~오타루(小樽)간, 후쿠이(福井)현의 쓰루가(敦賀)~오타루(小樽)을 운행하는 훼리로 동북지방의 간토(関東)지역, 니가타와 홋카이도를 잇는 육상의 JR철도와 더불어 해상항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다.
신니혼카이 훼리는 사람과 환경친화적인 대형 리조트 훼리로 선박 내에 레스토랑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비디오방, 아동코너(Children Corner), 게임룸, 스포츠 코너, TV 코너,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 외에도 카페와 매점, 자판기와 세탁실, 코인 락커, 엘리베이터, 산책로(Promenade) 등이 설비되어 있다.
또한 전 객실은 금연이며 흡연자를 위한 끽연실이 따로 설치되어 있다.
보통 오타루~마이즈루나 오타루~쓰루가 구간을 운행하는 선박은 하마나스(はまなす)와 아카시아(あかしあ )의 2종류!!
하마나스와 아카시아의 여객정원은 820명, 선박의 길이는 224.5m, 17,000톤, 30.5노트로 달리는 배로 트럭과 승용차를 태울 수 있으며 스위트룸, 특등A, 1등, S침대칸, 2등침대칸, 2등실 등의 객실이 있다.
그 외 니가타와 오타루 구간은 당사 홈페이지 여행정보>일본>니가타>니가타>현지교통 신니혼카이 훼리 를 참고!!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www.snf.co.jp/senpaku-index.html 참고!!
※ 신니혼카이 훼리의 운행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