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바우처 생체인증결제 도입(일부) 및 기능추가개발 적용에 따른 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결제앱 업그레이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며,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등 결제앱 사용이 가능하오니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 결제앱 → 최중증 발달장애인 → 바우처 잔량 조회 화면 내의 "송영결제 가능시간"이 잘못 조회되고 있어,
해당 오류 개선하여 추후 업그레이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우처 잔량 조회 화면과 송영 결제 가능 시간 계산 방법 매뉴얼을 함께 안내드리며,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안 내 -
○ 업그레이드 일정 : ‘25.03.20.(목), 19:30시 부터
○ 업그레이드 대상 : UT-99L, UT-77L, UT-55L, 스마트폰
○ 업그레이드 방법(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 [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클릭 → [SW 업데이트] 진행 →
[SW 업데이트]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
- 설치 완료 후 메뉴 → 단말정보 → 결제버전 확인 필수,
단말기 버전정보 UT99L : 1002, UT-77L : 1012, UT-55L : 1019, 스마트폰 : 1038 이면 정상 설치
※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5분정도 소요
○ 관련문의
- 업그레이드 문의 : ‘25.3.20.(목), 19:30 ~ ‘25.3.21.(금), 09:00 (☎02-455-7913)
‘25.3.21.(금), 09:00 이후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S : ‘25.3.20.(목), 19:30 ~ ‘25.3.21.(금), 09:00 (☎02-455-7913)
‘25.3.21.(금), 09:00 이후단말기 보급사(☎1899-0656)
※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급결제 사유는 "단말기 업그레이드"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기록지에도 반드시 사유 기입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