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 몸은 모두가 같은 체온이 아니고 중간 체온을 위지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체온이 높은 사람도 있고 체온이 낮은 사람도 있어서 몸이 부작용을 겪고 질병에 시달리면 살아가는데 중간 체온을 위지 하는 분들은 몸에 부작용도 없고 어떠한 질병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우리 몸에 만병이 있다고 치면 몸에 열이 많아서 오는 질병이 오천가지이고 체온이 낮아서 오는 질병이 오천가지라 할 수 있는데 중간 체온을 위지하고 사는 분들은 이러한 질병을 모르고 산다는 것이다.
질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체온이 높던지 낮은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질병이 시작되어 체온이 조절이 되지 않으면 질병이 하나씩 더 늘어가 더 큰 질병이 다가온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데 이러한 분들도 체온으로 중간 체온을 조절이 되면 모든 질병에서 벗어날 수가 있는데 이러한 내용을 모르고 고생을 하는 것을 바라보면 답답하다.
중간 체온이 몇 도냐고 묻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람들에 체온은 다 달라서 중간 체온이 딱 몇 도라고 할 수는 없고 질병이 없이 컨디션이 제일 좋을 때가 중간 체온을 위지하고 있다고 보면 맞다.
지금 흔히 말하는 만성질환이라고 하는 혈압이나 당뇨가 있는 분들은 체온이 높은 분들이고 저혈압이라는 질환을 가진 분들은 체온이 낮은 분들인데 요즘은 체온이 높은 분들이 많고 예전에 음식이 부족해 못 먹고 못 살 때는 체온이 낮은 사람들이 많아서 누런 코을 흘리는 분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거의 모든 분들이 부족함 없이 잘 먹고 잘 살아서 체온이 높아서 체온이 낮은 이러한 분들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분들은 기온도 높고 거의가 체온이 높아서 체온을 올리는 음식은 조금이라도 적게 먹고 체온을 낮추는 음식을 조금이라도 더 드시면 체온이 내려가 중간 체온으로 조절해 주면 모두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체온을 올리는 음식= 생선 해산물 닭고기 계란 오리고기 쌀 콩 무 당근 양배추 사과 바나나 모과 생강 인삼 커피
체온을 낮추는 음식= 돼지고기 소고기 우유 잡곡 밀가루 팥 배추 상추 오이 밀감 배 감 유자 딸기 오렌지 칡 피자
첫댓글 서대신성당 카페에 글을 올리실 때는 링크를 거시면 안됩니다.
혹시나 카페나 회원들이 상업적 이용에 피해를 당하지 않게 하려는 조치입니다.
이 글에 있는 링크는 5일(목)까지 삭제 해주시고 그때까지 조치가 없으면 관리자가 글을 삭제할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상업적 목적이 아니고 무료라 저에게는 어떠한 이익도 없습니다.
혹시라도 음식을 골라 드시고 몸이 좋아지면 해로운 음식을 드시지 않아서 오히려 식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서대신 성당이고요. 김철주 펠릭스 입니다.
어제 본당에 주보를 보다가 상추에 대한 글이 있어서 올린 것입니다.
내용이 맘에 안 들면 안 올려도 됩니다.
@약이 되는 음식 네네~~알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글 많이 게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