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마음을 드립니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
13일(목) 저녁 7시 30분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강당
“12월13일 그들의 하모니가 푸른 통영바다를 더욱 아름답게 물들인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이 오는 12월 13일 저녁 7시30분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다섯 번째 정기 연주회를 갖는다.
올해 공연 주제는‘사랑하는 마음을 드립니다’로 그동안 뜨거운 관심과 격려를 보내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도 누구나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했으며, 최병식 지휘와 배지현 반주로 ONE CANDLE, Gloria, Amazing Grace 등의 종교합창곡과 거위의 꿈, 들장미 소녀 캔디, Fly me to the moon, Over the rainbow, This is the moment 등 한번쯤 들어 봤을 귀에 익은 곡들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등 듣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캐롤송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계룡중 1학년 이동재 학생의 차르다시 마림바 연주, 수준 높은 섹스폰 콰르텟 ‘브라더스’의 리베르 탱고 등 특별공연까지 마련되어 있다.
한현숙 단장은 “설레이는 마음으로 이순간을 기다렸다”며 “양손가득 내민 우리의 선물을 받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07년 통영에 거주하는 교사, 주부, 전문직에 종사하는 성인 여성들로 결성된 통영블루웨이브합창단은 2008년부터 매년 연말, 통영시민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연출하고 있으며, 격조 높은 아마추어 합창단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름다운 하모니로 서로 배려하고 함께하는 법을 배우며, 나아가 지역 사회에 합창의 필요성을 노래를 통해 표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합창(노래)을 좋아 하는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단원이 될 수 있다.
이번 공연이나 단원모집(연중)에 대한 문의처 : 단장 한현숙 (010-8905-6227)
첫댓글 일년동안 연습한 노래들을 시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노래하는 날이 드디어 이번주네요 ;;
목감기도 심하고.. 배도 불러서.. 잘해낼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많이들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무료입니다^^*
아마 잘 해 낼수 있을거예요...
한 해 동안의 결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