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달그락데이는 코지하우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신규 후원자 305명을 발굴하는 “Dalgrack Never Stop, Giver 305” 캠페인 달성을 축하하는 모임을 코지하우스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은미 위원님의 멋진 사회와 청소년대표인 조민지 청소년과 꿈청지기 자원활동가 최정민 회장님의 감사 인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서로에게 감사를 나누고, 소개를 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사님들, 위원님들, 후원자분들까지 '청소년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든다.'는 마음을 모아 한자리에 모여주셨습니다.
정읍 달그락의 박경미 소장님과 김창훈 위원장님도 함께해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모금의 물결이 이어지길 바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읍의 김창훈 위원장님과 군산청년회의소 지욱 회장님께 '달그락 네버 스탑, 기버 3005' 깃발을 전달드렸습니다.
코지하우스 대표님들과 인사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청소년들이 가도 언제나 밝은 얼굴로 맞아주실 멋진 대표님이 계시는 곳이였습니다. 지역의 이웃들이 환대하며 맞아주는 곳들이 많아질수록, 청소년들은 더 큰 응원을 받고 자치하는 삶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가능한 달그락활동 운영을 위해 후원활동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청소년의 삶에, 지역사회에 마음을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 온라인 정기 후원자신청: https://url.kr/en9pbl
- 일시후원: 은행 및 계좌 - 국민은행 247901-04-096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