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양주지구협의회 (회장 이영숙)는 지난 7월27일 (목) 동북봉사관(관장강성욱)의 지원으로
충남논산시 노성면에있는 방울토마토 하우스(2,300평)피해를 입은 농작물수거 작업을 하였다.
남양주,가평,구리 지구협의회 봉사원 44명의 봉사원과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님,추영희사무국장님, 김용상사무처장님과 직원들과 비닐하우스안에서 썩어가고 있는 농작물 수거작업을 함께 실시하였다.
폭염주의보가 연실 핸드폰에 울리는 상황에도 노란조끼의 천사님들은 강제동원이아닌 스스로 지원하여 모두가 한마음으로 구술땀을 흘리며 자발적으로 구호활동을 하는 모습이 아름다웠다.
비닐하우스 온도가 40도를 넘는가운데 짜증없이 경쟁하듯이 릴레이식으로 이어지는 그 모습은 우리 적십자봉사원 아니면 해낼수 없는 모습에 감동을 받을수밖에 없었다.
이에 보답하는 함정현권역부회장님의 간식과 저녁식사 보조, 남양주지구협의회 김영수대의원님의 금일봉(휴게소에서 아이스크림),남양주광릉봉사회 (회장유재경)김밥과음료수,남양주지구협의회 과일과음료수,떡(구리권임순회장,가평원지연회장)그외 모든것을 준비해주신 동북봉사관(관장강성욱,길효선과장)모든분들께 감사드림니다.
맛있는 점심과 과일은 충남에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첫댓글 남양주지구협의회 이영숙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동북봉사관(관장강성욱)의 지원으로
충남논산시 노성면 방울토마토 하우스(2,300평)피해를 입은 농작물수거 작업 활동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빠른 복구를 기원하며 이영숙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남양주지구협의회,가평,구리지구협의회 파이팅!!
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