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에서 보컬로서 활동하고있는 장혜란 보컬은 아이들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감사인사말을 건네는것을 시작으로 무대의 서막을 엽니다.
2024년 11월 29일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남원하면 춘향가가 떠올리는 그곳 월락초등학교 에서 선보이게되는 공연 첫시작을 울리는 강성민 수강생의 북소리가 강당 이곳저곳에서 메아리칩니다.
우리 멤버들은 서로간의 눈빛을 주고받으면서 남원 월락초등학교 아이들의 순수한 눈을 바라보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펼쳐보았습니다.
남원에 위치한 월락초등학교 아이들앞에서 음악이라는 한 매개체를 중심으로 흥겨운 음악에맞추어서 노래를 열창하고있는 장혜란 보컬과 황인하 보컬 ~!
이어서 그열기를 식힐겸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강성민 피아니스트 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겠습니다.
강성민 피아니스트는 아티스트 로서 특별한 재능을 가진 연주자로서 그는 비록 자폐스펙트럼 장애가있지만 장애를 딛고 아이들앞에서 잔잔한 음악을 선사합니다.
찾아가는 장애인식개선 교육 하이라이트 무대만을 남겨둔채 숙연해지는 분위기속에서 아이 콘택트 방식으로 진행하는 마술쇼 를 선보였습니다.
2024년 한해를 맞이하면서 그어느때보다 뜨거운 분위기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무대는 끝이났지만 우리 아이들은 이무대를 어떤시선으로 바라봤을까요?
아이 콘택트 무대에서 아이들과 소통하면서 이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장애인의 편견또한 성장하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