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젊게 재생해주는 피현정의 팽팽미인크림 만드는 법, 병풀추출물 효능
여름철만 되면 피부관리에 적신호가 켜진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햇볓을 좀 쬐기만 해도 얼굴표면에 숨겨져있던 기미가 돌출되고, 얼굴이 빨개지고 심지어 얼굴이 금방 타서 커멓게 되기까지 합니다.
자고일어나면 얼굴에 온갖 뾰로지가 생겨나는 등 종종 피부에 각종트러블이 발생해서, 피부트러블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특히 여름철 밖에 외출하기라도 하면, 자외선 때문에 얼굴이 금방 시뻘겋게 변하면서 얼굴이 망가지기가 일쑤랍니다.
여름철 자외선에도 까닥하지 않고, 얼굴에 생긴 주름이나 기미를 해소하고, 탱탱하고 탄력있는 젊은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없을까요?
방송 ‘만물상’에서는 뷰티전문가 피현정님이 출연해서, 여름철 자외선에도 꺼덕없는 촉촉하고 탄력있는 탱탱피부를 유지하는 법을 소개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여름철에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면, 자외선의 열과 빛에 의해서 피부노화가 촉진된다고 합니다.
자외선의 강한 열과 빛에 의해서, 기미가 생기는 것은 물론 주름도 생겨날 수 있고, 피부는 탄력을 잃어서 피부의 노화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자외선이 피부를 망가뜨리고, 피부노화를 발생시키는 주범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외선량이 늘어나는 봄과 여름철에 더욱더 피부관리를 잘 해주어야 한답니다.
이처럼 자외선과 다른 이유로 인해서, 망가져버린 우리들의 피부를 젊고 탱탱한 피부로 개선시키고, 회복시켜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노화되고 망가진 우리 피부를 젊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재생크림을 만들 수가 있다는 것인데요
유명메이커 화장품회사에서 판매하는 피부재생크림은 50만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피부재생크림을 사서 쓰기에는 부담이 너무 크답니다.
그런데 뷰티전문가 피현정님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팽팽미인크림’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젊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팽팽미인크림’을 단 돈 3,000원이면 만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 나이에 피부에 기미가 끼거나, 주름이 생겨서 고민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은데요.
우리피부에 주름이 생기거나 기미가 끼는 등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이유는 우리의 피부가 손상을 입었기 때문이랍니다.
그런데 ‘팽팽미인크림’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회복을 빨리 시켜주어서 젊고 탱탱한 피부로 다시 재생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마법처럼 주름지고 기미낀 피부를 젊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팽팽미인크림’은 수십만원을 호가하는 피비재생크림 못지않게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주고 재생시켜 준답니다.
‘팽팽미인크림’이 피부개선효과와 피부재생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이유는 ‘병풀추출물’을 주재료로 사용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병풀추출물’이 무엇이냐면, ‘병풀추출물’은 야생의 호랑이가 몸에 상처가 났을때에 자신의 몸을 문지르거나 뒹굴어서, 자신의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시킨다고 하
는데,
바로 그 치유와 회복을 도와주는 풀에서 추출한 것이 바로 ‘병풀추출물’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병풀추출물은 피부에 난 상처의 회복에 도움을 주며, 망가진 피부를 재생시키고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병풀추출물은 항염작용, 항균작용, 재생효과가 아주 뛰어나서 야외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상한 피부를 재생시키는 작용을 한답니다.
지금처럼 날씨가 덥고 자외선지수가 높은 시기에, 피부재생과 피부 회복효과에 좋은 이 병풀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피부를 탱탱하고 젊은 피부로 유지할 수 있는 지름길이랍니다.
최근 여러 메이커 화장품회사들도 이 병풀추출물의 뛰어난 피부재생 효과를 인지하고, 자신들의 피부재생 화장품을 만드는 데에, 원료로 사용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명화장품회사에서 만들어 시판하는 경우엔 가격이 수십만원대를 호가할 정도로 매우 비싸다고 합니다.
하지만, 피부전문가 피현정님이 개발한 ‘팽팽미인크림’은 단돈 3천원만 있으면, 얼마든지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우리의 피부를 젊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팽팽미인크림’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어요!
◆ 팽팽미인크림 만드는 법
재료 - 일반수분크림 50ml, 병풀추출물 5방울
1 집에서 사용하는 일반수분크림에 병풀추출물을 넣어서 섞어주는데, 일반수부크림 대 병풀수출물을 10:1의 비율로 섞어줍니다.
보통 50ml가 들어있는 수분크림에 병풀추출물을 다섯방울을 떨어뜨리면 됩니다. 병풀추출물 한방울에 1ml 정도 되기 때문에, 다섯방울은 5ml이므로 딱 10%에 됩니다.
2 그리고 나무나 플라스틱수저로 저어서 골고루 섞어주면, ‘팽팽미인크림’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만든 ‘팽팽미인크림’을 매일같이 한번씩 얼굴에 발라주면, 젊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유지시킬 수가 있답니다.
실제로 나이 52세의 주부님이 이 ‘팽팽미인크림’을 매일같이 사용하시고, 피부나이가 33세로 19년이나 젊어지셨다고 합니다.
즉, 25세의 자녀분을 두고있는 52세의 중년의 여성이 피부나이 33세의 젊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중년여성이 매일같이 사용한 것은 바로 ‘팽팽미인크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외출했다가 돌아왔을 때에 얼굴에 뻘겋게 달아올랐을 때에는, ‘팽팽미인크림’ 말고 그냥 병풀추출물을 몇방울 뿌려서 양쪽 광대뼈부위에 발라주면 좋습니다.
밖에서 자외선을 맞으면, 양쪽 광대뼈 부위가 빨갛게 달아오르는데요. 이 때에는 네모난 두개의 화장솜에 병풀추출물을 각각 듬뿍 뿌려준 후, 그 화장솜을 양쪽 광대뼈부분에 붙여주면 됩니다.
병풀추출물 자체가 피부재생효과가 뛰어나므로, 그냥 병풀추출물만 사용해도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팽팽미인크림’을 발라줘도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붙여준 팩은 15분 이내에 떼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팽팽미인크림’은 상온에다 놓고 사용해도 된답니다.
그렇지만 사용하고 남은 ‘병풀추출물’은 반드시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해야 합니다.
여러분도 단돈 3000원으로 ‘팽팽미인크림’ 만들어 사용하시고, 젊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http://bisent.tistory.com/m/143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고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