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평의회와의 협력을위한 EU 우선 순위에 대한 결론 2023-2024
1. 러시아는 도발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당하지 않은 불법 침략 전쟁과 유럽 안보 구조를 강제로 변경하려는 시도는 국제 규칙 기반 질서와 유럽 정치의 민주적 토대에 반하여, 사회적, 경제적 질서. 이러한 맥락에서 EU와 유럽 평의회는 질적 및 양적 측면에서 관계를 강화해야한다.
2. 지정 학적 권력 이동과 결합 된 일방 주의적 접근이 다자주의에 도전하는 세계에서, 유럽 연합과 유럽 평의회는 서로의 강점, 전문 지식 및 역량으로부터 혜택을 받았다. 다자주의를지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유럽 연합은 공통 규칙에 기반한 효과적인 다자주의가 세계 평화와 안보를 보존하고 인권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확신합니다, 유럽의 민주주의와 법치. 이러한 맥락에서, 규칙 기반 다자주의에 대한 유럽 연합의 기여 강화에 관한 2021 년 공동 커뮤니케이션의 이행은 유럽 평의회와 EU의 협력을 계속 인도 할 것이다,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유엔 2030 의제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동시에 기여합니다.
삼. 국제법을 심각하게 위반하고 세계 평화와 안보에 대한 주요 위협으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략 전쟁은 유럽의 다자간 건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유럽 연합 협의회 포함. 현재 통일성을 유지하고 공통의 가치와 원칙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유럽의 인권, 민주주의 및 법의 지배를 장려하고지지하기위한 참고 자료로서 유럽 평의회의 역할을 강화한다.
4. EU는 유럽 평의회 (Council of Europe)의 제 4 차 국가 및 정부 총회 개최를지지하며, 이는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럽 평의회의 고수준 반사 그룹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정상 회담은 최고 정치 수준에서 유럽 평의회의 창립 가치에 다시 헌신하고 새로운 지정 학적 상황에서 그 역할을 정의 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EU는 정상 회의 준비를 포함하여 중요한 기여로 고위급 반사 그룹의 보고서를 환영합니다.
5. 2009 년 리스본 조약 발효로 인권이 침해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정책의 중심에있는 민주주의와 법치가 유럽 평의회와 협력 할 수있는 더 큰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조직 모두 공통의 가치와 공유 우선 순위를 기반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유럽 평의회의 정치 기관의 주요 기관 파트너가되었습니다, 2021 년 5 월 함부르크에서 열린 각료위원회 장관 회의에서 재확인 된 재정 및 법적 조건.
6. 유럽 국가에서 민주주의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민주주의 역 슬라이딩을 역전시키고 법의 지배를 촉진하며 인권을지지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외부 간섭 및 정보 유출로부터 민주주의 과정의 무결성을 보호하고 사법부의 독립성을 보호하며 언론인의 언론의 자유와 안전을 보장합니다, 시민 사회 행위자의 의미있는 참여와 시민 참여 증가를 포함하여 민주주의 기관과 의사 결정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유럽 연합 차원에서 전례없는 참여 민주주의 운동 인 유럽의 미래를위한 회의, 주요 과제를 고려하여 EU를 더욱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한 심의에 시민을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습니다,유럽 평의회 –과의 미래 협력을위한 기회, 즉 세계 민주주의 포럼과 유럽 평의회 국제 NGO 회의 –의 맥락에서 제안의 이행. 유럽 연합과 유럽 평의회는 유럽 문제에 관여하는 시민 ’을 더욱 발전시키고 유럽인 간의 토론을위한 새로운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7. 2022 년 3 월 16 일의 장관위원회 ’ 결정 채택 후, 러시아는 유럽 평의회 회원국이되었으며 더 이상 유럽 인권 협약 ( ECHR )의 체약 당사국이 아니며, 러시아의 1 억 4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로부터 협약이 제공하는 인권 보호를 빼앗는 것. 유럽 연합은 유럽 평의회 협약 시스템의 효과적인 기능에 전념하고 있으며 조직의 발전을 강화하기위한 유럽 평의회 이니셔티브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활동뿐만 아니라 가치. 유럽 평의회는 또한 새로 설립 된 연락 그룹 (과 러시아 민주당 야당 및 시민 사회 행위자를 포함하여 벨로루시 어 )과의 협력을 강화해야합니다,자국 내외에서 활동하는 독립 미디어 및 인권 옹호자, 유럽의 안보 협력기구와 같은 다른 다자간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인권과 민주주의 약속에 초점을 맞춘다.
8. EU는 유럽 인권 협약 ( ECHR )에 의해 보장되고 유럽 인권 재판소가 해석 한 EU 인권법의 중심성을 강조하고 EU가 ECHR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EU가 유럽 인권 재판소 이전의 절차에 체약 당사국으로서 공식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EU는 법원의 판결 집행을 감독하는 데있어 장관위원회의 업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9. 또한 EU는 유럽 평의회의 부분 협약 및 전문기구, 특히 법률을 통한 유럽 민주주의위원회 ( 베니스위원회 )의 활동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부패 방지 국가 그룹 ( GRECO ), 자금 세탁 방지 조치 평가 및 테러 자금 조달 전문가위원회 ( MONEYVAL ), 여성 및 가정 폭력에 대한 행동 전문가 그룹 ( GREVIO ), 인신 매매에 대한 행동 전문가 그룹 ( GRETA ), 유럽 사법위원회 ( CEPEJ ), 마약 및 중독에 관한 유럽 국제 협의회 ( 퐁피두 그룹 ), 고문 방지위원회 ( CPT ), Lanzarote위원회 인 인공 지능위원회 ( CAI ),유럽 사회권위원회,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에 관한 기타 표준 설정 및 모니터링 메커니즘.
10. EU 회원국의 전망은 유럽 평의회가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유럽의 중요한 안정성 요소를 나타냅니다. 2022 년 6 월 23 일, 유럽위원회는 우크라이나, 몰도바 공화국 및 그루지아의 유럽 관점을 인정했습니다. 이들 국가와 시민의 미래는 유럽 연합 내에 있습니다. 이것은 이들 국가와 더 넓은 지역에서 인권, 민주주의 및 법의 지배에 대한 진전을 새롭게하는 자극을줍니다.
11. EU는 서부 발칸 반도와 동부의 개혁 과정에서 유럽 표준과의 연계를 지원하고 중요한 기관의 역량 강화를 강화하는 데있어 유럽 평의회의 중요한 역할을 인정합니다 파트너십 국가. EU와 유럽 평의회는 후보 국가와 EU 가입 후보가 EU의 회원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반적인 개혁 과정에서 실질적인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확대 및 이웃 지역의 공동 프로그램은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 분야의 개혁 노력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12. 유럽 평의회의 남부 이웃 정책과 유럽 상호 의존 및 연대 센터는 남북 간의 대화와 협력을 개선하는 데 핵심적이었습니다, 유럽과 주변 지역에서 연대를 촉진하고 안정성과 민주적 안보를 장려합니다. 오늘날 유럽 평의회는 유럽 대륙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많은 협약이 세계 서명을 위해 개방되어 있고 여러 메커니즘이 전 세계로 확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유럽 연합은 국제 법적 협력 분야를 포함하여 비 유럽 국가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유럽 평의회 협약에 가입하는 것을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13. 2021 년 유럽 연합 협의회 공동 프로그램 협력의 전 세계 규모는 2 억 6,400 만 유로에 이르렀으며,이 프로그램에 대한 연간 수입은 57 %를 차지했습니다% 모든 유럽 평의회의 예산 외 자원. 새로운 협력의 길
EU와 유럽 평의회는 2019 년에 시작되어 유럽위원회의 기술 지원 도구 ( TSI )에 따라 1,700 만 유로 이상의 예산에 해당합니다,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 분야를 포함한 분야에서 성장 강화 행정 및 구조 개혁의 준비 및 이행을 위해 EU 회원국에 지원 제공. 지난 몇 년 동안 증가 해 온이 우수한 협력은 2021 년에서 2027 년까지 운영되는 현재의 다년간 재무 프레임 워크에서 계속 될 것입니다.
14. 2023-2024 년에 EU는 개혁되고 활성화 된 유럽 평의회에 대한 지원의 최전선에 서있을 것입니다,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고 효율성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기 위해. 유럽 평의회의 목표와 활동에 대한 가시성과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EU- 유럽 협의회 협력을 통해 달성 된 구체적인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공통 관심 주제에 대한 더 빈번한 공동 성명 및 고급 이벤트를 통해. 시민 사회의 참여가 강하면 그러한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15. 다음 2 년 동안, 상호 유익한 유럽 협의회 협력은 파트너십의 세 가지 주요 기둥, 즉 정치적 대화, 법적 협력 및 프로그램 적 협력을 통해 더욱 발전 할 것입니다,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 분야에서 다음과 같은 상호 연계되고 상호 강화 된 우선 순위에 중점을 둡니다. 두 조직 모두 높은 정치적 수준의 정기적 인 접촉을 통해 정치적 대화를 강화하고 이러한 영역에서 서로의 규범 적 및 정책 개발에 기여하는 것을 포함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인권
16. EU는 유럽 평의회, 유럽 인권 재판소 및 인권 협약 시스템을 유럽의 인권을 유지하기위한 주요 수단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EU는 유럽 인권 협약에 가입하겠다는 약속을 되풀이합니다. EU는 외부 관계에서 EU 인권 우선 순위를 이행함에있어 유럽 평의회와 협력하여 계속 행동 할 것입니다, 인권과 민주주의에 관한 EU의 행동 계획 ( 2020-2024 )에 따라.
17. 사형제도의 폐지와 고문 및 기타 악의적 인 처우는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EU와 유럽 평의회는 시민 사회 및 NGO와 협력하여 공개 토론을 강화하고, 사형제도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옹호 활동 및 개인, 가족 및 사회에 미치는 끔찍한 영향, 고문 근절 및 피해자의 구제. 사형에 대한 연례 유럽 연합 협의회 선언을 발행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사형제도 제거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입증됩니다.
18. 유럽 평의회와 협력하여 EU는 성 평등 증진을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여성의 인권에 대한 완전하고 평등 한 향유뿐만 아니라 회원국과 외부 관계에 대한 권한 부여 및 참여를 포함합니다. EU는 또한 여성 및 가정 폭력에 대한 폭력을 예방하고 싸우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협력 할 것입니다. 여성 및 가정 폭력에 대한 폭력 예방 및 퇴치에 관한 유럽 평의회의 “ 이스탄불 협약 ”은 비준되어 21 개 EU 회원국에 의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EU와 유럽 평의회는 여성의 권리에 대한 법적 틀과 여성, 평화 및 안보 의제와 같은 정치적 약속 사이의 시너지 효과를 식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여성, 평화 및 안보 및 남녀 평등에 관한 공동 활동 및 프로그램을 탐색하고,EU 외부 정책에 따라.
19. EU는 아동의 권리 보호 및 증진을 목표로 유럽 평의회와 공동 노력을 추구 할 것입니다, 아동의 권리에 관한 EU 전략에 명시된 바와 같이,위원회는 아동의 권리에 관한 EU 전략에 대한 결론, 아동의 권리에 대한 새로운 유럽 평의회 전략 ( 2022-2027 ) : “ 아동의 행동 권리 : 지속적인 이행에서 공동 혁신에 이르기까지 ”. 여기에는 정치 및 민주주의 생활에 아동의 참여를 강화하고 아동 친화적 정의를 장려하며 통합 아동 보호 시스템을 장려하기위한 협력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유해하거나 불법적 인 온라인 콘텐츠에 노출되지 않도록 어린이를 보호하고 모든 관련 기관과 서비스가 협력하여 어린이를 보호하고 지원합니다.
20. 유럽 평의회는 아동 성 학대와의 싸움에서 유럽 연합의 주요 파트너입니다, 예를 들어 11 월 18 일을 성 착취와 성적 학대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는 유럽의 날로 표시합니다. 연합은 계속
아동 성 학대 및 착취에 대한보다 효과적인 투쟁을위한 전략의 이행을 추진함에 따라 유럽 평의회 내의 모든 관련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예방, 조사 지원 및 피해자 지원의 세 가지 핵심 측면을 다룹니다. 아동 성 학대와 착취는 국경을 모르는 범죄입니다. 진정으로 세계적인 대응을 보장하고 이러한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위한 글로벌 표준을 높이기 위해, 연합은 성 착취 및 성적 학대에 대한 아동 보호 협약의 가입 및 비준을 계속 추진하고 추구 할 것이다 ( 란자 로테 협약 ).
21. 유럽 연합은 유럽 평의회와 그 전문가 그룹과 함께 인신 매매 방지에 관한 조치를 계속할 것입니다 ( GRETA ), 2021-2025 년 인신 매매 퇴치에 관한 EU 전략 및 지침 2011 / 36/2011 년 4 월 5 일 유럽 의회와 이사회의 EU는 인신 매매 예방 및 퇴치와 피해자 보호에 관한, 인신 매매 예방 및 대응 강화, 피해자, 특히 여성과 어린이의 보호, 지원 및 권한 강화를 목표로, 이 범죄의 국제적 차원에 대한 지역 협력 강화.
22. 유럽 연합은 또한 이민자와 난민의 인권에 관한 유럽 평의회의 노력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비 동반 소아, LGBTI 사람, 장애인 또는 차별이나 폭력에 직면 한 사람들과 같은 취약한 상황에 처한 여성과 사람들에게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EU는 모든 이민자 및 망명 신청자, 특히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에서 도망친 사람들과 관련하여 인권과 절차 적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주민의 도구화 사례와 임시 보호 지침의 즉각적인 활성화와 관련된 이주 및 망명에 관한 새로운 협약의 제안은 이에 대한 증언을한다.
23. EU와 유럽 평의회는 인종주의와 반유대주의에 맞서기위한 정책과 이니셔티브에 대한 교류와 의사 소통을 강화할 것입니다. EU는 차별 금지 분야에서 유럽 평의회 전문 부서 및 인종 차별 및 편협에 대한 유럽위원회 ( ECRI )과 긴밀히 협력 할 것입니다, 반유대주의 퇴치와 2021-2030 년의 유태인 생활 육성에 관한 EU 전략과 인종주의와 반유대주의 퇴치에 관한 2022 년위원회의 결론에 따라 반유대주의 퇴치와 유대인의 삶 육성을 포함합니다.
24. EU와 CoE 간의 협력은 소수 민족이 특정 문화를 통해 종교를 표현할 수있는 권리를 포함하여 종교 또는 신념의 자유 영역에서 계속 될 것입니다, 기본권 헌장에 따라 전통적, 종교적 관행 또는 그들의 권리는 종교적 신념을 갖지 않습니다.
25. LGBTI 직원을 포함한 소수 민족과 취약 계층에 속한 사람들은 종종 갈등과 인도 주의적 비상 상황에서 가장 악영향을 받는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도발되지 않은 정당화되지 않은 침략 전쟁은 다시
지원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EU는 인권 지원을 목표로하는 공동 이니셔티브를 고려하여 LGBTI 개인에 대한 차별에 대항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26. 다른 소수 민족, 특히 소수 민족 또는 민족 배경을 가지고 있거나 로마 또는 여행자 공동체에 속한 사람들의 권리를 강화하기위한 공동 활동도 구상됩니다.1.
27. 유럽 인권 협약 및 유럽 연합 기본권 헌장의 차별 금지에 관한 관련 기사에 따라, EU와 유럽 평의회는 해당 협의회에 따라 소수 민족에 속한 사람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증진함으로써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증진시키기 위해 협력 할 것입니다 유럽 규범, 표준 및 베니스위원회 권고.
28.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유럽의 증오심 표현과 증오 범죄의 확산에 대응하기위한 공동 활동에도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유럽위원회 커뮤니케이션 “보다 포괄적이고 보호적인 유럽 : 2021 년 12 월에 채택 된 언어 및 증오 범죄 ”를 증오하도록 EU 범죄 목록을 확장합니다.
29. 경제적, 사회적 권리와 관련하여 EU는 유럽 평의회와 공동으로 협력하여, 유럽 사회 헌장 및 개정 된 유럽 사회 헌장 ( ESC )에 따라 인권을 보호하고 이행하며, 이는 노인, 여성, 아동의 권리를 강조합니다, 장애인 및 이주 노동자. 이 분야의 주요 협력은 모두를위한 양질의 노동을 장려하고 특히 아동 노동과 강제 노동 근절에 대한 무관 용 정책을 시행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빈곤과 사회적 배제에 대항하여 불평등을 억제하고, 사회적 보호에 대한 보편적 접근과 사회 서비스에 대한 비 차별적 접근을 장려한다. 사회적 대화; 모두를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 조건에 대한 권리,폭력과 괴롭힘이없는 업무의 세계와 글로벌 공급망의 책임있는 관리. 유럽 평의회와의 사회적 권리 증진 협력은 EU의 사회 정상 회의에서 이루어진 약속의 이행을 모니터링하기위한 2 년마다의 포럼에 참여하는 데 반영됩니다, 2021 년 포르토에서. EU는 또한 ESC와 그 의정서의 효과적인 이행을 장려하고 ESC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개혁 과정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ESC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개혁 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따르십시오.ESC 시스템을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개혁 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따르십시오.
30. 유럽 연합은 혈액, 조직 및 세포의 정책 영역, 상호 작용 자원, 인권 및 회원국 ’ 윤리적 요구 사항에 따라 공여자와 수혜자 모두에게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공중 보건 요구에 대한보다 나은 대응을 보장합니다. 의약품 및 건강 관리 품질 ( EDQM )에 대한 유럽 사무국과의 협력도이 목표에 기여할 것입니다.
31. 유엔 인권 이사회 결의 48/13 및 유엔 총회 결의 A /에 명시된 바와 같이, 깨끗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인권으로 정치적 인정/76 / L.75는 두 조직이 상호 인식을 높이고 새로운 규범 적 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또 다른 중요한 협력 주제입니다. EU는 인권위원회와 환경 보호에 관한 장관위원회의 채택을 환영한다. 이 문제에 대한 향후 CoE 작업뿐만 아니라 구현을 지원할 것입니다.
32. EU는 또한 유럽 야생 동물 및 자연 서식지 보존에 관한 협약 ( 베른 협약 )의 장기적인 제도적 및 재정적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연합이 정당이며 자연을 책임감 있고 지속적으로 돌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는 인류의 복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33.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은 특히 분쟁의시기에 독립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미디어의 중요한 역할을 명확하게 강조합니다, 전쟁과 전쟁 지역에서 보도하는 미디어 노동자의 취약성을 보여줍니다. 유럽 평의회와 협력하여 유럽 연합은 미디어 독립성과 생존력에 영향을 미치고 다양성에 해를 끼치는 문제를 계속 해결할 것입니다, 타협하는 언론인 ’ 및 기타 미디어 전문가 ’ 정보에 대한 안전 및 대중의 신뢰. EU는 표현의 자유, 언론의 자유, 언론인의 안전 및 정보 조작에 대한 협력을 개선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정보 및 대중 참여에 대한 전략적 소송,중복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국제 이니셔티브의보다 효율적인 조정에 기여합니다. EU는 EU 대표단에게 언론인의 저널리즘과 안전 보호를 촉진하기 위해 CoE 플랫폼의 특정 국가에 대한 경고에 가입 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민 사회의 의미있는 참여, 인권 옹호자 보호, 결사의 자유와 평화로운 집회를 장려합니다.
34. EU는 국가 인권기구, 인권 옹호자 ( HRDs ) 및 여성 주도 및 청소년 주도 조직을 포함한 독립 시민 사회 단체의 활동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유럽 평의회 프로세스에 효과적이고 의미있는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 할 것입니다. 유럽 평의회와의 협력은 또한 보호 수비수와 같은 EU 메커니즘과 관련하여 중요합니다.
35. 인권 및 인공 지능 분야에서 유럽 연합은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하여 개발에 대한 책임 있고 인권 중심의 접근 방식을 보장 할 것입니다, 인공 지능의 설계 및 적용. 인공 지능위원회의 틀에서 EU는 인공 지능에 대한 횡단 적 성격의 법적 구속력이있는 도구의 정교화에 기여할 것이다,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에 관한 유럽 평의회의 표준을 기반으로하며 혁신에 도움이되며, 입법 과정에서의 발전을 고려하여 기존 EU 인수 및 제안 된 인공 지능 법과 유럽 평의회기구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6. 현재의 지정 학적 맥락에서, 장기 갈등 지역의 인권 상황은 유럽 연합의 모든 관심과 지원을 계속받을 것입니다.
민주주의
37. EU는보다 탄력적 인 민주주의 체제를 구축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민주주의를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U 글로벌 전략에 의해 뒷받침되는 바와 같이, 외부 민주주의를 강화하는 것은 EU의 전략적 관심에 있으며, EU의 공통 외교 안보 정책 ( 평화와 안보, 다 자주의, 개발, 마이그레이션 ).
38. 2019 년 민주주의에 관한 협의회 결론과 인권과 민주주의에 대한 EU 행동 계획 2020-2024는 전 세계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적이고 지속적으로 악화되는 상황에 주목했습니다. EU는 유럽 평의회와 협력하여
디지털 문맹 퇴치, 시민 교육 및 민주주의 과정의 투명성과 포용성을 지원함으로써 정보 유출 캠페인을 포함한 조작 적 간섭으로 민주주의에 대한 기존의 과제를 해결합니다.
39. EU는 베니스위원회의 전문 지식, 특히 헌법 표준 및 선거법 개선에 대한 전문 지식을 통해 상당한 혜택을받습니다. EU는 베니스위원회와 사무국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EU 선거 관측 임무의 권고에 근거한 것을 포함한 선거 개혁.
40. 교육 분야에서 EU와 유럽 평의회는 효과적인 보장의 필요성에 중점을 둔 다수의 성공적인 주력 프로젝트를 통해 유익한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로마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을위한 주류 양질의 교육에 대한 평등하고 포괄적 인 접근2. 유럽 연합 국가에서 피난 한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의 요구에 의해 협력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됩니다. EU는 HISTOLAB 프로젝트를 통해 유럽의 역사 교육 관측소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것입니다, 유럽의 민주주의를 보존하고 유럽의 정체성과 시민 의식을 증진시키는 데있어 역사 교육의 역할의 중요성을 강화합니다.
41. EU와 유럽 평의회는 특히 민주주의 원칙과 인권을 장려함으로써 포용적이고 혁신적이며 상호 연결된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개발을 위해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42. 언어 교육 분야에서 유럽 평의회 유럽 언어 센터와의 현재 협력 계약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 언어 학습에 대한 일반적인 유럽 접근 방식의 정의를 통해 평등과 비차별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또한 이민 학습자를위한 양질의 교육을 목표로합니다. 고도로 발달 된 언어 능력은 학습, 통합, 고용 가능성 및 사회적 응집력을 지원하는 핵심 횡단 역량이됩니다. 다국어 교육은 소수 민족을 포함한 모든 시민의 민주주의와 포용 적 참여를 지원하는 데 중요합니다.
43. EU와 유럽 평의회는 청소년 분야에서 오랫동안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럽 연합 청소년 협의회 (EU-Council of Europe Youth Partnership)는 교육 지원 및 디지털 전환을 고려하여 젊은이들에게 올바른 도구 제공을 포함하여 다양한 분야에 걸쳐 참여 청소년 정책을 장려합니다. 2023 년에 청소년 파트너십은 2022 년 유럽 청소년의 유산과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러한 협력의 또 다른 예는 청소년 노동 개발을 강화하고 형성하기위한 전략적 틀을 제공하는 유럽 청소년 노동 안건의 이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EU는 유럽 평의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젊은이들에게 정책 결정에있어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2023 년 중반,두 파트너 기관은 2024-2025 년 동안 유럽 연합 청소년 협의회 (EU-Council of Europe Youth Partnership)의 새로운 작업 계획 초안 대화를 시작할 것입니다. EU는 2023 년 기술의 틀에서 유럽 평의회와 협력 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할 것입니다.
44. 스포츠는 특히 대유행의 여파로 인권과 유럽 시민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EU는이 분야에서 상호 관심있는 여러 주제에 대해 유럽 평의회와 건설적인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스포츠와 안전한 스포츠에서의 증오심 표현과의 싸움. 유럽 연합은 스포츠 경쟁 조작에 관한 협약 채택에 관해 유럽 평의회와 긴밀히 협력했다 ( Macolin Convention ), 그 목표와 원칙을지지하고 스포츠 경기 조작에 맞서 싸우는 것의 중요성을 확인합니다. EU는 또한 축구 경기 및 기타 스포츠 행사에서 통합 안전, 보안 및 서비스 접근에 관한 협약의 틀에서 수행 된 작업의 발전을 따른다 ( St.데니스 컨벤션 ).
45. 문화적 권리를 존중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EU는 문화 및 예술 활동에 대한 접근을 촉진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독특한 정체성의 표현, 보존 및 발전을위한 조건을 만드는 현대 사회의 기초로서 문화와 문화 간 대화를 이해합니다. 문화적 다양성은 존중과 평화로운 공존에 기반한 민주주의와 사회의 필수 가치입니다. EU와 유럽 평의회는 문화적 다양성, 창의성 및 작가와 예술가의 권리에 대한 적절한 인식을 향상시키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 협력을 계속해야합니다, 문화재 및 서비스의 가치 평가를 장려합니다.
46. EU는 유럽 시민의 공유 문화 및 자연 유산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장려하기 위해 유럽 문화 유산의 날 조직에서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이 유산을 보호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공공 정책의 조경 품질과 다양성을 보호하기위한 협력이 탐구되어야한다, 특히 국제 협력과 관련된 EU 협의회 및 EU 법규 및 지속적인 이니셔티브를 고려한 유럽 경관 협의회 규정에 따라. 언어 및 문화적 다양성을 보호하고 증진 할뿐만 아니라 문화 및 자연 유산을 보호하고 보호하는 것은 폭력적인 극단주의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정보화에 맞서 싸우고 긍정적 인 대화와 포용을 위해.
47. EU와 그 회원국은 지식과 인식을 통해 유럽 정체성과 시민권을 증진시키기위한 유럽 평의회의 문화 경로에 대한 확대 된 부분 협약의 역할을 인정합니다 유럽의 공통 유산과
유럽 내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 및 지역과의 문화적 연계 및 대화 개발. 그들은 문화 협력, 지속 가능한 영토 개발, 사회적 응집력 및 유럽 연합을위한 CoE 문화 경로의 잠재력을 계속 증진시킬 것입니다.
법의 지배
48. 유럽 평의회의 전문 지식 및 벤치마킹 역할은 EU의 연례 확대 패키지와 유럽 법률 메커니즘의 맥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연례 법률 보고서, EU 법무부 점수 판의 다음 판 준비 및 법률 규칙 보호를 목표로하는 EU 도구의 지속적인 개선을 포함합니다. 베니스위원회, GRECO, CEPEJ 및 유럽 평의회의 다른 모든 관련 기관과의 협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최우선 과제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49.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 육성에 대한 EU의 약속은 후보 국가와 잠재적 후보 및 EU 지역으로 확대됩니다, EU는 정의, 부패와의 싸움, 인권의 증진에 관한 필수 개혁과 훈련을 수행하는 국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 할 것이다, 그리고 자유롭고 독립적 인 미디어와 시민 사회의 역할, 그리고 후보 국가 및 잠재적 후보자에 대한 –은 해당 영역에서 실현 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합니다, 적용 가능 / 관련있는 경우 가입 프로세스의 강화 된 방법론.
50. EU는 또한 GRECO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부패와의 싸움을 강화하기위한 표준 이행을 촉진하고 자금 세탁과의 싸움에서 MONEYVAL과 협력 할 것입니다. EU는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하여 확대 및 EU 이웃 지역에서 법의 지배를 강화하고 부패와 싸우기위한 노력을 지원할 것입니다, 부패 방지 및 억압, 자금 세탁 방지 및 효과적인 사법 대응 능력을 구축합니다.
51. EU 약물 전략 2021-2025 및 EU 약물 행동 계획 2021-2025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EU 약물 정책의 정치적 틀과 우선 순위를 설정합니다, EU는 효과적인 지식, 지원 및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유럽 마약 협의회 국제 협력 그룹 ( 퐁피두 그룹 )과 긴밀한 협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인권을 완전히 존중하는 증거 기반 약물 정책.
52. 테러와 폭력 극단주의는 인권, 민주주의 및 법치에 심각한 위협이됩니다. EU는 테러와 폭력 극단주의로 이어지는 급 진화와 같은 분야에서 형사 사법 대응을 개선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긴밀히 협력 할 것을 약속합니다, 테러 범죄자의 재 통합 및 재활. 극단 주의자와 테러리스트의 인터넷 남용과 감옥의 급 진화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53. 사이버 범죄와의 싸움에서 EU는 사이버 범죄에 관한 부다페스트 협약 및 추가 의정서의 틀에서 유럽 평의회와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부다페스트 협약을 국제의 틀로 장려 할 것이다
협력과 역량 강화.
54. 문화재 매매 분야에서, EU는 문화재 관련 범죄에 관한 유럽 평의회 협약 ( 니코 시아 협약 )과 관련하여 유럽 평의회와 협력 할 것입니다, 또한 문화재 소유의 불법 수입, 수출 및 이전 금지 수단에 관한 1970 년 유네스코 국제 협약에 명시된 원칙과 의무를 명심하십시오. EU는 문화재의 불법 밀매 및 파괴를 방지하고 싸우기위한 협약과 그 목표를 장려 할 것입니다, 특히 문화재 매매에 관한 다가오는 EU 행동 계획의 맥락에서.
55. EU는 법의 지배와 관련된 UN 및 기타 다자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유럽 평의회와 협력 할 것입니다
1C.f. EU LGBTIQ 평등 전략 2020-2025 및 EU 반인 종주의 행동 계획 2020-2025.
2유럽 교육 전략 프레임 워크 및 평등, 포용 및 참여를위한 EU 로마 전략 프레임 워크에 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