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교육지원청 교육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노명숙 교육장 커피차로 교직원 격려
[곡성=조미선기자]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숙)은 최근 관내 유・초·중・고・교육지원청 27개팀(배구, 탁구) 300여명이 참여한 ‘곡성 교육가족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곡성 교육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참여의 체육행사를 통해 교원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공동체간의 의사소통으로 교육력을 향상, 학교교육 발전을 위한 다짐의 기회가 됐다.
특히 이날 독서교육을 중요하게 여기고 책을 펴낸 작가이기도 한 노명숙 교육장은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텀블러와 개인컵을 사용하는 커피차 이벤트’를 준비해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달콤한 차를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교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교직원끼리 서로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함께 활동하고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명숙 교육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교직원들이 서로에게 응원과 격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결속력을 높이고 건강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일회용기 사용을 최소화해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의식을 함양하는 것도 중요한 가치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0236
곡성교육지원청 교육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노명숙 교육장 커피차로 교직원 격려 [곡성=조미선기자]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숙)은 최근 관내 유・초·중・고・교육지원청 27개팀(배구,
www.miraenews.co.kr
#곡성교육청 #노명숙교육장 #교육가족 #커피차 #체육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