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하프타임 일본은 청소 후, 감사 인사를 남기고 몬테레이 스타디움을 떠났다.
가을날4 추천 0 조회 2,087 26.06.22 08:15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2 08:19

    첫댓글 거 맨날 청소 ㅋㅋㅋ그 짤생각나네 일본이 뭔데요 ㅋㅋㅋ

  • 26.06.22 08:19

    청소도르

  • 26.06.22 08:19

    욱일기나 집어넣어라

  • 26.06.22 08:20

    얘넨 좀 병적인거 같아…

  • 26.06.22 08:21

    욱일기 청소는 안하나?

  • 26.06.22 08:27

    집에서나 청소해라고 일본 여성들 난리더만 ㅋㅋㅋ

  • 집청소나 하라고 하던데 ㅋㅋㅋ

  • 26.06.22 08:28

    저건 선수들이 하는건가??

  • 26.06.22 08: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평가에 목숨걸어서
    어떻게 하면 좋게 보일까 전전긍긍하는 것 같음

  • 26.06.22 11:33

    22

  • 26.06.22 10:19

    집 청소는 안 하는 웃음벨

  • 26.06.22 11:30

    사무라이블루ㅋㅋㅋㅋ 토나오네

  • 26.06.22 13:05

    보여주기식 청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