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만들어 놓은 표입니다.
여성복에 대한 분석리포트를 써볼려고 했는데 실력이 달려서
포기하고 오늘 이것이라도 올립니다.
실력이 더 쌓이면 제대로 된 리포트를 한번 써보고 싶네요.
여성 캐주얼 매출30대 브랜드
순위 |
브랜드명 |
매출액 |
|
순위 |
브랜드명 |
매출액 |
1 |
시스템 |
952 |
|
16 |
베스띠벨리 |
504 |
2 |
톰보이 |
950 |
|
17 |
크로커다일 |
500 |
3 |
타임 |
935 |
|
18 |
주크 |
480 |
4 |
조이너스 |
770 |
|
19 |
씨 |
470 |
5 |
데코 |
750 |
|
20 |
나이스크랍 |
450 |
6 |
이엔씨 |
727 |
|
21 |
오브제 |
450 |
7 |
마인 |
668 |
|
22 |
로엠 |
450 |
8 |
나인식스뉴욕 |
610 |
|
23 |
엑스크로머쌤인엑스 |
450 |
9 |
온앤온 |
620 |
|
24 |
오조크 |
430 |
10 |
꼼빠니아 |
570 |
|
25 |
올리브데올리브 |
420 |
11 |
아이잗바바 |
570 |
|
26 |
키이스 |
420 |
12 |
엘르스포츠 |
550 |
|
27 |
블루페페 |
402 |
13 |
에이식스 |
533 |
|
28 |
기비 |
400 |
14 |
에스제이 |
526 |
|
29 |
쏠레지아 |
400 |
15 |
미샤 |
510 |
|
30 |
씨씨클럽 |
400 |
자료출처:어패럴뉴스
분류별 브랜드 인지도 순위
|
1위 |
2위 |
3위 |
4위 |
5위 |
여성영캐주얼 |
2002 |
A6(24%) |
96NY(13%) |
시스템(10%) |
BNX(7%) |
엘르스포츠((6%) |
2001 |
시스템(19%) |
SJ(10%) |
96NY(9%) |
XinX(7%) |
ENC(6%) |
2000 |
시스템(27%) |
ENC(23%) |
SJ(12%) |
96NY(10%) |
오즈세컨(9%) |
여성캐릭터 |
2002 |
데코(22%) |
미샤(15%) |
레니본(14%) |
마인(9%) |
오브제(8%) |
2001 |
미샤(23%) |
데코(15%) |
마인(11%) |
오브제(9%) |
텔레그라프(8%) |
2000 |
데코(22%) |
미샤(18%) |
오브제(18%) |
마인(17%) |
키이스(7%) |
여성커리어 |
2002 |
타임(28%) |
아이잗바바(22%) |
엔클라인(10%) |
캐리스노트(6%) |
빈폴레이디스(5%) |
2001 |
타임(26%) |
아이잗바바(20%) |
쏠레지아(7%) |
엔클라인(7%) |
인지크(5%) |
2000 |
타임(33%) |
아이잗바바(20%) |
쏠레지아(10%) |
엔클라인(8%) |
쁘렝땅(4%) |
자료:Fashion Biz.2000~2002년 12월호에서 발췌한 삼성증권 참조
첫댓글 한섬의 변화가 눈에 확띄는 좋은 자료이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