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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목 | 하위비목 | 세 부 비 목 |
용역비 (최대40%) | 단기용역비 | 통·번역료, 원고료, 기타 전문용역비, 단기용역 초과근무수당 및 4대보험비 |
수 당 | 심사수당, 발제수당, 사회비, 강의비, 공연료, 기타 수당 | |
행사비 (최대60%) | 프로그램비 | 상영료, 운송료, 자막제작비, 상영기술비, 기타 프로그램비 |
대관료 | 행사 장소 대관료 | |
시설비 | 시설 설치비(무대, 조명, 음향, 통신 등), 장비대여료 | |
홍보비 | 홍보물 제작비, 발송비, 매체홍보비, 홈페이지 제작비 | |
상 금 | 상금 | |
진행비 | 초청비(항공, 숙박), 회의비(식비 등), 물품구입비, 회계감사비용 |
❍ 보조금 사용 불가 항목
- 보조사업단체의 일상적인 운영경비 : 상근직원 인건비, 사무실 임대료, 사무용품 및 집기 구입비, 공과금, 단체소유 차량 유지비 등 운영경비
- 단체운영 목적의 자본적 경비 : 자산취득비, 시설비, 수선비, 시설부대비 등
- 보조사업단체 내부 임직원 대상 인건비성 사례비 : 강사비, 사회비, 원고료, 공연료, 감독비, 심사수당, 참석수당 등
- 보조금 지원사업 목적과 무관한 현금성 지출경비 : 불우이웃 돕기 등 기부금, 관련 수수료 등
- 내부자로만 구성된 모임의 진행비용 : 회의비(식비, 음료비) 등
- 행사 답사비 등 준비비용 : 교통비, 숙박비, 유류대 등
- 기타사항 : 업무추진비 등 해당사업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간접경비, 보조금 전용카드 사용제한 업종에서 지출한 경비 등
나. 기타지원 : 장소협조, 시 후원명칭 사용승인, 홍보 등
4. 지원요건
가. 개최시기 : 2019년 5월~12월 중 서울에서 개최하는 국제공익광고제
나. 일 정 : 개폐막일 포함 4일 이상 진행
다. 조직구성
- 서울특별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비영리법인 또는 그 소속으로 조직이 구성된 단체
- 광고 등 영상 분야 전문인사가 집행위원회의 30% 이상
- 상근인력 2명 이상 및 사무실 운영
라. 재정운영 : 사업추진에 필요한 재정 확보 계획 및 수입·지출에 대한 세부계획 수립
5. 지원제외 대상
가. 특정기업명, 상품명을 공식명칭으로 사용하는 광고제
나. 근로기준법 등 노동 관련 법령 위반이 확인되거나 임금체불, 부당한 노동행위 등으로 논란을 일으킨 단체
다. 市 타 부서, 市 공사·출연기관 등으로부터 신청사업과 동일한 사업으로 중복지원을 받는 광고제
※ 단, 지원금의 용도가 제한된 경우는 제외(특정 프로그램 사업비로만 사용 등)되는 등 지원금 사용목적과 취지가 다를 경우에는 중복지원에서 제외
라. 타 공공기관이 사실상 직접 주최, 주관하는 광고제
마. 행사 내용에 상업광고가 포함된 광고제
6. 신청서 접수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가. 접수기간 : 2019. 4. 18.(목)~19.(금), 9:00~16:00
나. 접수장소 : 서울시청 무교별관 7층 경제정책과 콘텐츠산업팀
※ 상세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다.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소정양식) 1부.
❍ 2019년 광고제 사업계획서 1부.
※ 사업목적 및 취지, 주체(주최, 주관, 후원 등), 추진일정 및 장소, 구체적 사업내용, 사업 기대효과, 안전관리계획 등 포함 및 성과 목표, 성과지표 설정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 상근직원 근로계약서 사본 각 1부.
❍ 2019년 사업계획 요약 발표자료(PPT File 15분 이내 분량) 1부.
라. 제출방법 : 종이서류 및 전자파일(CD·DVD 등) 모두
7. 선정방법
가. 심의방법 :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의의원이 심사
❍ 제출서류를 바탕으로 심의위원별 100점 만점 평가(70점 미만 지원제외)
나. 심의대상 : 지원요건을 충족하여 사전심의를 통과한 단체(개별통보)
다. 심의기준 : 정량평가 20%, 정성평가 80%
라. 심의일정 : 2019. 4. 24.(수)
8. 선정결과 발표 : 2019. 4월 중 보조사업자 선정단체 개별 통보 및 市 홈페이지 게재
9. 보조금 지급 및 실적보고(정산)
가. 협약 체결 : 선정단체와 우리시 간 협약 체결로 효력 발생
❍ 보조사업자는 서울시의 보조금 집행 관련 규정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서울시에서 실시하는 보조금 관리 교육을 이수하여야 함
구 분 | 평가항목 |
정량평가 (20%) | ○ 사업수행능력 : 신청단체 보유인력 및 사업 전담인력의 전문성 |
정성평가 (80%) | ○ 사업 이해도 : 사업목적 이해도 ○ 사업계획의 완성도 : 사업계획의 적정성 및 구체성, 실현가능성, 본행사 및 부대프로그램 구성의 충실성 및 다양성 등 ○ 홍보 및 파급력 : 홍보 전략의 구체성·적정성, 세대·지역적 파급효과 등 ○ 시민참여 및 기관·단체 유치 능력 : 시민참여 방안 및 관련 기관·단체 협력체계 유지 등 ○ 사업예산의 적정성 : 예산계획의 적절성·효율성, 세부 산출내역의 적정성 |
❍ 보조사업자는 우리은행 보조금 전용통장 및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보조금을 사용해야 하며, 보조금 사용 내역에 대해 서울시 보조금관리시스템에 상시 온라인 등록을 해야 함
❍ 보조금 사용은 체크카드 결제를 원칙(현금지출 불가), 계좌이체 시에는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거나, 원천징수를 통해 원천세를 신고·납부해야 함
나. 보조금 지급 : 보조금은 선정단체 요청에 따라 월별 교부
다. 실적보고(정산) : 행사종료 후 2개월 이내(60일 이내)
❍ 실적보고서(최종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제출이 30일 이상 지연된 단체는 차년도 지원대상에서 제외
※ 실적보고 기한 내에 市로 실적보고서 및 정산서를 제출하여야만 하나,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제출 연장 신청기회 부여(단, 공문형태로 제출 필수)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와 서류 등이 사실과 다를 경우 보조사업자로 선정된 이후라도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11. 문의처 : 서울특별시 경제정책과(☎ 2133-5238). 끝.
붙 임 : 지원신청서 1부.
『2019 서울 개최 국제공익광고제 지원 사업』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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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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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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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자 |
| 대 표 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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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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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자 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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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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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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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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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 | 재산 | 기본재산 | 천원 | 부채 | 천원 | |||||
보통재산 | 천원 |
위와 같이 「2019 서울 개최 국제공익광고제 지원 사업」 공모를 신청합니다.
2019 년 4 월 일
단 체 명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장 귀하
(뒤쪽) |
<작성 참고사항>
※ 재정계획(별지1), 조직운영(별지2)에 관한 상세내역은 별도 작성하여 첨부합니다.
※ 제출된 신청서(첨부서류 포함)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신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신청인의 부담으로 합니다. 보조금의 지원여부와 그 금액은 추후 심사를 거쳐 확정합니다.
<기타 제출이 필요한 서류> 1. 2019년 광고제 사업계획서 1부. - 사업목적 및 취지, 주체(주최, 주관, 후원 등), 추진일정 및 장소, 구체적 사업내용, 사업 기대효과, 안전관리계획, 성과목표 및 성과지표 등이 포함되어야 함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 등본 각 1부. 3. 상근직원 근로계약서 사본 각 1부. 4. 2019년 사업계획 요약 발표자료(PPT 15분 이내 자료 File로 제출) 1부. |
[별지 1] 재정계획
※ 재정계획은 실 소요예산을 기준으로 하며, 산출예산 과다책정 등의 경우 심의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예산계획(안)
항 목 | 금 액 | % | 산출근거 | 확정여부 | |
자체 조달 | 사업수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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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자체자금(현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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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
(소계)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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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조달 | 국고 지원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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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시비 지원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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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
구비 지원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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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
후원금(협찬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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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확정 | |
(소계)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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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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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설명> ※ 시비 보조금 축소배정 등 사정 발생 시 대책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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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 수혜실적> (최근 3년 이내)
연도별 | 사업명 | 지원금 | 지원기관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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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출계획(안)
항 목 | 금 액 | 산출근거 | 지원신청액 | |
사업 경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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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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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경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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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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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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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충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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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2] 조직운영
○ 집행위원회 명단
연번 | 직 위 | 성 명 | 주요경력(3줄 이내) | 최초 선임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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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근직원
○ 팀별 상근직원 수
구분 | 집행위원장 | 사무국장 | ‧‧‧ | ‧‧‧ | ‧‧‧ | ‧‧‧ |
총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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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근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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