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좋아하는 주식 팔로우무료 계정 만들기
애플 아이폰 14
닉 쿠리 | 블룸버그 | 게티 이미지
Apple은 6월 WWDC 행사를 앞두고화요일에 다음 큰 iPhone 업데이트에서 ”올해 말”에 나올 접근성 기능 모음을 미리 보았습니다 .
iOS 17의 일부로 예상되는 새로운 ”개인 음성” 기능을 통해 iPhone 및 iPad는 대면 대화 및 전화, FaceTime 및 음성 통화를 위해 사용자 음성의 디지털 복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Personal Voice가 사용자처럼 들리고 가족 및 친구와 연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합성된 음성을 생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말하기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상태를 가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광고
Apple 개인 음성
사과
사용자는 장치에서 15분 분량의 오디오를 녹음하여 개인 음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은 이 기능이 개인 정보 보호를 극대화하기 위해 로컬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인지 장애가 있는 사용자와 보호자가 iOS 기기를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Assistive Access 기능을 포함하여 iOS 기기에 대한 더 큰 접근성 개선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Apple은 또한 새로운 포인트 앤 스피치 지원 감지 모드로 기존 돋보기 기능을 강화하는 또 다른 머신 러닝 지원 기술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카메라 입력, LiDAR 입력 및 기계 학습 기술을 결합하여 화면에 텍스트를 알립니다.
Apple은 일반적으로 WWDC에서 베타 버전으로 소프트웨어를 출시합니다. 즉, 개발자와 옵트인을 원하는 대중이 먼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일반적으로 여름 내내 베타 버전으로 유지되며 새로운 기능이 공개되는 가을에 공개됩니다. iPhone이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Apple의 2023 WWDC 컨퍼런스가 6월 5일에 시작됩니다. 이 회사는 다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발표 중에서 최초의 가상 현실 헤드셋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