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1차 정기답사-분주령 대덕산 야생화 탐방
전원성인 7/11(수) 선착순 신청받음
1. 답사일시 : 2012년 7월 22일(일) 압구정역 공용주차장 7시 출발 * 일요일입니다. 2. 여행장소: 분주령, 대덕산 (강원도 태백) 3. 여행일정
1. 답사인원 버스:44명 /개별차량 11명 (총 55명). 전원 성인만 받습니다. 2. 회 비 2. 회 비 가. 버스: 성인 47,000원 나. 개별차량: 25,000원
3. 입금은행 :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국민은행(058101-04-151654) 이종원
- 아래의 답사신청양식에 의해 '121차 분주령대덕산 답사'게시판에 신청한다. (답사신청만 하고 입금하지 않는 분은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닉네임/이름/e-메일주소/ 성별/주소/연락처(핸드폰)/ 개별차량 출발지(예 서울 OR 광주)/버스/자가차량/차량제공여부/답사에 임하는 글/답사 한번이라도 참가했던 장소 (예 영월답사)
-보험은 따로 가입하지 않습니다. 보험가입전 개인정보제공확약서를 미리 받아야 하기 때문에 도저히 보험을 들 수 없답니다.
-산행은 총 10km 정도 4시간 예상. 충분하지만 산행이 목적이 아닌 유람에 목적이 있어 천천히 갈겁니다. 미리 도시락을 맞출 예정입니다. 경치 좋은 곳에서 도시락을 까먹을 예정입니다.
-걷기 힘든 분은 1)두문동재에서 고목나무샘까지 다녀온다. 그리고 버스타고 검룡소 주차장에서 하차해 검룡소까지 다녀온다.
2)대덕산은 가지 않고 분주령에서 검용소 주차장으로 간다. 지도상 빨간줄
- 1인당 1명 신청, 대신 신청할 수 없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모놀가족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드리기 위해)
- 한번이라도 답사 참가하신 분은 신청양식을 생략해도 좋습니다. 대신 참가했던 답사지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인원이 많다보니 예전 자료를 찾기 무척 힘드네요. (예. 51차 양주, 70차 거제답사 참여했습니다.)
- 이메일 주소 ljhkhs44@hanmail.net
-마감후 대기자가 되었다면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세요. 전화번호가 기재되지 않으면 다음대기자에게 넘어갑니다.
- 우선 '121차 대덕산답사' 게시판에 우선 답사신청을 하고, 그리고나서 답사명단이 올라오면 입금하십시요. 제발 답사 신청 전에 먼저 입금 하지 마십시요. 답사 신청자로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모놀답사가 워낙 빨리 마감되어 혼선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 입금은 신청자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반드시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시거나 쪽지를 주셔요.
신한은행 (366-02-366884) 이종원 국민은행(058101-04-151654) 이종원
마. 입금 후 답사신청게시판에 "입금완료 게시판" 에 꼬리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개별차량 집결지는 오전 10시 정암사입니다.
바. 답사 신청은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받겠습니다.
5. 환불 7월 15일 까지 취소자: 전액 환불
-취소벌금은 기타 행사비용으로 충당합니다.
6. 이번 답사여행의 특징
-분주령은 인제 곰배령과 함께 우리나라 야생화 군락의 양대산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꽃이 많은 곳입니다. 특히 7월엔 나리꽃이 산전체를 덮고 있지요. 9부능선까지 버스가 올라가니까...등산이라기 보다도 하산이라고 불러도 좋습니다. 이곳은 생태보존지역이기 때문에 태백시청의 허락을 받아야 하는 지역입니다. 저희는 입산허가를 받았습니다.
-4시간 산행이 하산코스지만 그리 호락호락한 코스는 아닙니다. 노약자와 어린이는 신청을 받지 않겠습니다. 야생화 탐사의 집중을 위해 신청인원도 55명으로 제한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십시요.
-분주령은 물론 대덕산 산행 1시간 30분 일정을 넣었습니다. 한강의 발원샘인 고목나무샘을 지나 시간이 되면 한강의 발원지인 검룡소를 들리겠습니다.
-점심은 도시락, 저녁은 부길한식당 곤드레밥. 각자 간식과 음료 지참.
카페 '모놀과 정수' ( http://cafe.daum.net/monol4) 모놀대장 이종원 (문의: 016-219-6001/ ljhkhs44@hanmail.net)
|
첫댓글 10일 오전 10시에 신청 받는다고 되어있어요.
감사..수정했습니다.
10일날 10시부터 신청을 받는다는 공지를 10일날 10:59 분에 올리셨네요.
본문 중에 "바. 답사 신청은 7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받겠습니다. " 는 구절이 있음.
타임머신을 타고가지 않는 이상, 애초부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저도 어젯밤에 들어와 선착순인줄 알았다고요..... ㅠㅠㅠ
아고야~ 깜짝놀랬어요. 오늘로 신청을 받으셨나해서요. ㅎ ㅎ ㅎ *^^*
아기다리 고기다리 기다리던 답사소식이네요^^*
낼은 모니터에 눈 부르뜨고 해야겠네요^^*
경재이 치열할 것 같은데 함 도전해 볼랍니다~~ㅎ
우와~
일욜이네
가고 싶은데.......
강원도 태백... 정말 가고 싶네요~ ^^
그동안 좀 일이 많아서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아무래도 올해는 활동이 어려울것 같아요~
하지만, 언젠간 또 다시 참여 할테니~ 완전히 잊지는 말아주시고 ^^
내년에 뵐 때, 아는 분들이 그대로 계시길 기대합니다
올해 내내 건강하시고, 내년에 또 뵈어요~~~ ^^
오랫만에 가보고 싶네요~
전 늘 신청 여유있을때 게시판 주변에 있지요^^ 분주령 검색해봤는데 태백..이번에도 못가네요 올해안에 꼭 답사 갈거예요!
헛둘 헛둘~~~
감
꼬리글은 받지 않습니다.
보고싶은 얼굴들도 많고 ...
함게가지 못해도 잘 다녀오세요.
보고싶은 얼굴들도 많고.....
가 보고 싶은 곳이기도 한데......
그림의 떡이네요...
모두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