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Point 7 세미나"를 통해 여러분의
데이터분석능력을 Up-grade 하시는 지적 샤워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 주제 및 내용
Seminar 1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Excel 데이터분석 POINT 7
POINT 1 : Excel 함수 사용법
POINT 2 : Excel 데이터분석 모듈 활용기
POINT 3 : Excel 챠트 활용하기
POINT 4 : Excel 데이터베이스 이해하기
POINT 5 : Excel에 기반한 데이터마이닝 보고서 쓰기
POINT 6 : Excel 매크로 & VBA 경험하기
POINT 7 : Q&A
Seminar 2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데이터분석 POINT 7
POINT 1 : 고객데이터분석이란?
POINT 2 : 고객데이터분석의 결과물은?
POINT 3 : 멘탈 모델과 데이터분석의 차이점
POINT 4 : DQ 업그레이드를 위한 네 가지 요소
POINT 5 : 마케팅전략과 고객데이터분석
POINT 6 : 고객데이터분석 Case Study
POINT 7 : Q&A
Seminar 3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통계학 POINT 7
POINT 1 : 샘플링과 그래프 분석의 위대함
POINT 2 : 기술통계량을 활용한 모델링 사례
POINT 3 : 회귀분석을 활용한 스코어링 방법론 사례
POINT 4 : 분산분석을 활용한 마케팅 효과 특정 사례
POINT 5 : 실험계획법을 활용한 최적 포인트 탐색 사례
POINT 6 : 비모수추정법에 의한 회한한 모델링 사례
POINT 7 : Q&A
Seminar 4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데이터마이닝 POINT 7
POINT 1 : 데이터마이닝의 정의
POINT 2 : 데이터마이닝과 통계학의 차이점과 유사점
POINT 3 : 고객 구매패턴 분석을 위한 Association Rule 사례
POINT 4 : 고객 세분화를 위한 Cluster Analysis 사례
POINT 5 : 고객 예측을 위한 Decision 사례
POINT 6 : 데이터마이닝 적용 사례
POINT 7 : Q&A
Seminar 5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법칙 POINT 7
POINT 1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으로 가는법
POINT 2 : 마케팅 전쟁에서 이기는 법
POINT 3 : 상대성이론에 근거한 시장/고객 세분화 방법론
POINT 4 : 고객의 인식과 싸우는 법
POINT 5 : 시장과 고객을 관찰하면서 나를 바꾸는 법
POINT 6 : 시장과 고객의 디지털 코드를 해석하는 방법론
POINT 7 : Q&A
옥션 / 현대백화점 / KT / KTF / KTH / SK텔레콤 / LG전자 / EXR코리아 / 컨버스 /
iMBC / 웅진코웨이 / CJ CGV / 외환은행 등에서 CRM / 마케팅 / 고객데이터분석
컨설팅을 수행
>> 세미나 일시
☞ 11월 12일(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Excel 데이터분석 Point 7
☞ 11월 13일(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데이터분석 Point 7
☞ 11월 26일(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통계학 Point 7
☞ 11월 27일(화)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데이터마이닝 Point 7
☞ 11월 28일(수) 오후 7~10시 :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법칙 Point 7
>> 실습과정으로 노트북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예외 : 고객데이터분석 / 마케팅 법칙 세미나는 노트북 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