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멋져부려 갈고닦은 꾀고리가 꼬리내리네요 응원합니다 가우님으로 조경합니다
아이캔선배님감사 합니다 😄
20일 21일?
20일은 팝 힐 갑니다21일은 저는 쉽니다
@라아라 나두 20일 참석
담곡님! 컨디션이 안 좋으신 모습을 첨 봅니다그럼에도나와주신 책임의식에귀감이 되십니다존경합니다 그래도요건강이 최우선 입니다저도넘 안좋아서 5월말 일께새벽에응급실로 가서 수액을 맞았습니다 거짓말 처럼깨어 났습니다
첫댓글 멋져부려 갈고닦은 꾀고리가 꼬리내리네요 응원합니다 가우님으로 조경합니다
아이캔
선배님
감사 합니다 😄
20일 21일?
20일은 팝 힐 갑니다
21일은 저는 쉽니다
@라아라 나두 20일 참석
담곡님!
컨디션이 안 좋으신 모습을 첨 봅니다
그럼에도
나와주신 책임의식에
귀감이 되십니다
존경합니다
그래도요
건강이 최우선 입니다
저도
넘 안좋아서
5월말 일께
새벽에
응급실로 가서 수액을 맞았습니다
거짓말 처럼
깨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