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핑됨: 대륙별 전 세계 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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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핑됨: 대륙별 전 세계 도로
옛날 옛적에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고 했습니다. 이제 전 세계에 걸쳐 최소 2,100만 킬로미터 의 도로가 있으며 모든 대륙과 국가에는 주요 고속도로에서 시골 드라이브에 이르기까지 자체 교차 연결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로를 시각화하는 것보다 도로의 규모와 확산을 확인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PythonMaps 의 Adam Symington은 GRIP( Global Roads Inventory Project ) 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모든 도로를 매핑하여 인류의 연결 필요성을 정확하게 표현했습니다.
글로벌 로드맵 작성
GRIP 데이터베이스는 정부, 연구 기관, NGO 및 크라우드 소싱 이니셔티브를 포함한 다양한 소스에서 정보를 가져와 2018년 논문 "현재 및 미래 도로 인프라의 글로벌 패턴"에 대한 지리 공간 도로 정보의 조화로운 데이터 세트를 생성했습니다 .
연구원들은 이 지도에서 세 가지 색상으로 시각화된 UN 분류 시스템을 사용하여 도로를 유형으로 분류했습니다.
범주정의색상
주요 도로 | 고속도로 + 도시와 마을 사이의 주요 도로. 다중 차선, 제한된 입구 및 출구 지점. | 하얀색 |
보조 도로 | 포장 도로, 교통량이 많음, 동네 간 접근성 | 노란색 |
3차 도로 | 이웃 또는 농촌 관심 지점 내 포장 또는 비포장 주거 접근. | 빨간색 |
지방도로 | 위에 맞지 않고 일반적으로 통행이 아닌 다른 모든 작은 도로. | 빨간색 |
이 분류를 통해 도로 인프라, 개발, 부 및 인구 분포 간의 관계를 조사할 수 있었습니다.
로드맵이 가장 큰 나라는?
거의 300만 킬로미터에 달하는 고속도로가 있는 미국은 중국 (170만 킬로미터)의 거의 두 배, 인도 (100만 킬로미터) 의 3배 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로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찾다:
순위(#)국가모든 도로(km)세계 도로의 %총21,600,760100%
1 | 우리를 | 3,097,278 | 14.34% |
2 | 중국 | 1,709,997 | 7.92% |
삼 | 인도 | 1,052,718 | 4.87% |
4 | 멕시코 | 741,949 | 3.43% |
5 | 아르헨티나 | 703,087 | 3.25% |
6 | 브라질 | 681,267 | 3.15% |
7 | 러시아 | 621,813 | 2.88% |
8 | 호주 | 620,393 | 2.87% |
9 | 독일 | 563,155 | 2.61% |
10 | 프랑스 | 523,566 | 2.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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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의 작은 섬나라 팔라우는 18km에 달하는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작은 도로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국가의 해외 영토는 훨씬 더 작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Norfolk Island는 데이터 세트에서 10km로 가장 작습니다.
즉, 도로 네트워크를 유형별로 분류하면 순위가 크게 변경됩니다.
중국은 주요 도로(고속도로 + 기본 도로)의 거의 두 배로 미국을 압도합니다. 한편, 일본 과 캐나다는 가장 큰 간선도로 네트워크로 상위 10위권에 진입한 반면 인도는 8위로 떨어졌습니다.
찾다:
국가기본중고등 학년제삼기현지의
중국 | 683,248 | 306,176 | 373,831 | 346,742 |
우리를 | 366,800 | 898,873 | 42,071 | 1,789,534 |
멕시코 | 105,822 | 181,088 | 185,587 | 269,452 |
일본 | 94,451 | 67,454 | 100,536 | 189,999 |
캐나다 | 91,173 | 73,525 | 46,121 | 32,336 |
브라질 | 86,772 | 223,662 | 283,933 | 86,900 |
프랑스 | 74,956 | 114,433 | 192,191 | 141,986 |
인도 | 69,748 | 413,790 | 526,130 | 43,050 |
아르헨티나 | 69,188 | 55,519 | 534,876 | 43,504 |
호주 | 69,138 | 73,376 | 426,346 | 51,5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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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베이스에서 미국의 대형 도로 지도의 50% 이상인 180만 km 는 더 작은 지역 도로로 구성되어 거의 전국에 걸쳐 비교할 수 없는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은 2차 도로가 있는 반면 아르헨티나, 인도 및 호주는 가장 많은 3차 도로로 순위를 이끌고 있습니다.
도로 유형의 지역적 차이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도로는 도로 지도의 지역 시각화에 놀라운 영향을 미칩니다.
북미에서 미국과 캐나다는 많은 수의 고속도로, 기본 및 보조 도로를 설명하는 흰색-노란색 색조를 가집니다.
멕시코 에서는 제3의 도로와 지방 도로가 국가 도로망의 거의 3분의 2를 차지하기 때문에 지도가 뚜렷한 붉은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오래된 냉전 시대의 사단이 흰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전개되는 유럽에서도 비슷한 일이 발생합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영국은 흰색과 노란색의 혼합으로 뜨겁게 빛나고, 이전 동구권 국가들은 빨간색으로 더 끓입니다.
GRIP은 주요 도로(고속도로 + 기본)가 일반적으로 북미, 유럽 및 중국에서 발견되는 반면 나머지 세계에는 보조(노란색) 및 제3 및 지방(빨간색) 도로의 비율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흥미로운 측면은 주요 도로의 비율이 가장 높은 4개국이 모두 중동 출신이라는 것 입니다 .
순위(#)국가주요 도로(전체의 %)
1 | 바레인 | 100% |
2 | 쿠웨이트 | 81% |
삼 | 부탄 | 79% |
4 | 카타르 | 62% |
5 | 수리남 | 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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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는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해당 지역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분류하는 방법에 따라 데이터베이스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도로망은 국가에 대해 무엇을 알려줍니까?
GRIP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한 결과 "한 국가의 총 도로 길이는 총 토지 면적, 인구 밀도, 국내 총생산 및 OECD 회원과 강력하고 긍정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상관 관계 중에서 인구 밀도는 아마도 이 아시아와 같은 더 큰 세계 지도의 스냅샷에서 가장 눈에 띕니다.
인도 아대륙과 중국 동부는 세계 인구의 거의 35%를 차지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두 지역입니다 . 특히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에는 성장하는 도시와 도심을 나타내는 더 많은 도로가 있습니다.
그 반대는 아프리카와 호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막과 같은 거대한 자연 지형이 인간 정착을 방해하고 도로도 시각화에서 사라집니다.
로드맵 및 지속 가능한 개발
경제 발전의 환경적 영향은 이러한 도로 네트워크에서도 시각적으로 나타납니다.
도로 건설은 탄소 배출과 생물다양성 이동으로 이어집니다. 도로 지도를 이 삼림 지도 와 같은 자연 환경 시각화와 일치시키면 세계의 원시 자연 보호 구역 중 인류의 손길이 닿지 않은 부분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미에서 아마존 열대 우림은 브라질의 부족한 도로 커버리지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마지막으로, GRIP 연구는 인구와 풍요가 도로 개발과의 주요 상관관계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경제적 요인도 도로 네트워크 확장을 촉진합니다.
연구원들은 보수적인 가정 하에서도 2050년까지 지구를 덮는 추가 도로가 400만 킬로미터 가 될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
지속 가능한 개발과 경제적 번영이라는 끝없는 균형 속에서 세계 로드맵의 개발은 앞으로 몇 년 동안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