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러시아 다이아몬드 금지
https://www.rt.com/news/576541-britain-bans-russian-diamonds/
구리 및 알루미늄 산업도 새로운 제재 패키지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파일 사진: 2019년 모스크바 전시회의 다이아몬드 © Alexander Nemenov / AFP
영국은 러시아 다이아몬드와 여러 종류의 금속 수입을 금지하고 모스크바의 "군사 산업 단지"와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86명의 개인과 회사에 대한 추가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Rishi Sunak 총리실은 목요일 성명을 통해 새로운 규제가 러시아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다이아몬드 무역과 구리, 알루미늄, 니켈을 포함한 다양한 기타 수출을 축소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하면서 조치를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무역 조치와 함께 정부는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군사 산업 단지에서 추가로 86명의 개인과 기업, 그리고 에너지, 금속, 해운과 같은 주요 수익원에 관련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개별 지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명서는 말했다.
더 읽어보기
러시아 다이아몬드에 대한 제재는 세계 보석 시장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 분석가
이번 조치는 이전에 러시아 국영 광산 회사인 알로사(Alrosa)를 표적으로 삼고 다이아몬드 수입에 대한 관세를 35% 인상한 기존 영국 제재를 기반으로 합니다. 철과 강철과 같은 다른 러시아산 금속도 이전 금지 대상이었습니다.
최신 벌칙은 금요일 일본 히로시마에서 수낙이 G7 지도자들과 만나 키예프를 지원하기 위한 서방의 노력, 인도 태평양 상황, 핵 확산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되는 G7 지도자들과의 회의에 앞서 발표되었습니다. Sunak은 새로운 제재가 "G7이 러시아의 위협에 직면하여 단결하고 우크라이나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지원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런던은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작전에 대응하여 러시아에 가장 가혹한 경제적 제재를 가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1,500명 이상의 개인과 단체를 블랙리스트에 올렸고 220억 달러 이상의 러시아 소유 자산을 동결했으며 240억 달러 이상의 양자 무역을 제한했습니다.
샤를 미셸 유럽이사회 의장은 금요일 유럽연합이 러시아 다이아몬드 거래도 목표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허점에 대한 문을 닫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러시아의 중요한 공급을 계속 차단하고 있습니다."라고 Michel은 말했습니다.
한편 모스크바의 관리들은 제한이 서방이 러시아에 대항하여 촉발한 "하이브리드 전쟁" 의 일부라고 주장했습니다 .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제재가 국가에 피해를 입혔지만 “경제 전격전은 실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