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회장 이상록)가 눈가부터 얼굴과 목까지 모든 피부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인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A.H.C가 기존에 선보였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 1 대비 피부 보습 시간을 20시간 늘린 120시간 보습 지속 효과와 더불어 안면 리프팅, 다크 서클 완화, 멜라닌 감소 등의 효과가 추가된 프리미엄 아이크림이다.
일반 아이크림이 피지선이 없는 눈가 특성에 맞게 유분이 높은 포뮬라로 구성되었던 반면,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잘 발리고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인 포뮬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을 개선하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120시간 보습 지속 효과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다크서클 완화 등 11가지 부분에 대한 임상을 거쳤다. 피부 유사 구성성분인 EGF와 4종 펩타이드 콤플렉스, '유엔국제농업기구'가 선정한 다크서클 완화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A.H.C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150만개 판매 신화를 일궈낸 기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보다 다방면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완벽한 아이크림"이라며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충분한 보습을 전달하는 동시에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제품이라 기존 제품 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 가격은 4만 7000원(30ml)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H.C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돼 있던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