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가 건물의 무게로 가라앉고 있다고 지질학자들이 경고했습니다.
https://nypost.com/2023/05/17/nyc-is-sinking-under-the-weight-of-its-buildings-geologists/
절대 가라앉지 않는 도시?
새로운 지질학적 연구는 뉴욕시의 고층 빌딩의 무게로 인해 실제로 100만 개 이상의 건물이 거의 1조 7000억 파운드에 달하는 빅 애플이 주변 수역으로 가라앉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시는 1년에 1~2밀리미터의 속도로 물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일부 지역은 훨씬 더 빨리 가라앉고 있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국의 수석 연구원이자 지질학자인 Tom Parsons에 따르면 훈련되지 않은 눈에는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점진적인 하강으로 인해 NYC는 자연 재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
연구에 따르면 로어 맨해튼이 특히 위험하며 브루클린과 퀸즈 모두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Lower Manhattan은 NYC 침몰로 인해 고유한 홍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NYC 침몰은 멈출 수 없으므로 '현대 베니스'로 바꾸십시오 : 과학자
“뉴욕은 홍수 위험으로 인한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해수면 상승의 위협은 북미 대서양 연안을 따라 세계 평균보다 3~4배 더 높습니다 … 840만 명의 인구가 깊숙이 밀집되어 있는 뉴욕시의 범람으로 인한 다양한 수준의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그와 그의 팀은 썼습니다 . 새 보고서에서 .
이 도시는 이미 10년 이상 전에 시작된 이러한 가혹한 영향을 목격했습니다.
“최근 두 번의 허리케인이 뉴욕시에 사상자와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로 인해 바닷물이 도시로 유입된 반면, 2021년 허리케인 이다의 폭우는 대부분 포장된 도시 내에서 많은 유출수로 인해 배수 시스템을 압도했습니다."
NYC 건물의 무게는 도시를 추가적인 홍수 위험에 빠뜨립니다.폴 마르틴카
또한보십시오
NYC 공무원, '기후 위기'에 도시의 싱크 홀 급증 비난
Sandy와 Ida가 끔찍했던 것처럼 — 사람들이 도시 전역의 주요 도로에서 차를 버리도록 강요한 두 허리케인 중 더 최근의 것 — Parsons는 도시의 많은 건물의 구조적 무결성이 미래에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구조적 및 인위적 침하, 해수면 상승, 허리케인 강도 증가의 조합은 해안 및 강변 지역을 따라 가속화되는 문제를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건물 기초가 염수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철근이 부식되고 콘크리트가 화학적으로 약해져 구조적 약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Parsons에 따르면 심한 폭풍의 위협은 몇 년 전보다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실 가스는 "미국 동부 해안을 따라 자연 바람 전단 장벽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향후 수십 년 동안 더 자주 고강도 허리케인 이벤트를 허용할 것입니다."
지질학자들에 따르면 Queens와 같은 지역은 홍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게티 이미지/iStockphoto
놀랍게도 Sandy의 황폐화 이후에 건설된 많은 뉴욕의 부동산 증축은 상황을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868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 달기.
“뉴욕시는 향후 해안 홍수에 노출될 자산 측면에서 세계 3위이며 허리케인 Sandy 이후 확장된 홍수 위험 지역의 67,400개 구조물 중 90%가 범람원 기준에 따라 건축되지 않았습니다.
"뉴욕은 전 세계적으로 침수되고 있는 것으로 관찰되는 성장하는 해안 도시를 상징합니다. 이는 증가하는 침수 위험에 대한 완화라는 공유된 글로벌 도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