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왕의 왕 온 땅에 왕이신 하나님을 찬양할지어다.(시47:6~9) 그는 영화로우시고 자비로우시며 은혜가 충만하시며 모든 행사에 하나님은 저울질로 판단하시며 생명책과 사망의 책으로 이 땅에서 태어나 아담 이후 오늘날과 장차 오실 메시아 예수 재림 때까지 모든 인간들의 사후에 세계를 심판하시는 하나님은 언제나 변함이 없으신 참으로 좋으신 분이시다!!
먼저는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아서 죄를 범하는 실수와 모른 채 하여 죄를 지어 제멋대로 살아가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저주를 받지 말아야겠습니다!!
매 순간은 하나님께서 생명을 연장해 주시는 그분에 시간 임을 고백합니다. 이 땅에 죄악된 삶에서 먼저 믿는 자들이 주 앞에서 통회자복하게 하옵소서!!
어떤 시간이든 하나님만 사모하고 그분을 사랑하는 모든 순간들에 으뜸이 되어 살수 있을 때 날마다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는 먼저 믿는 믿음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연약합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믿지 아니하고 내 뜻과 내 의지가 스스로 신이 되어서 자신을 의지하는 어리석은 죄악들을 우리들이 힝상 가지고 있습니다. 뭐든지 급하고 밥도 급하게 먹고 운전도 칼치기로( 급하게 끼어들기) 나만 빨리 달리면 된다 하여 무질서한 모습들이 우리들 안에 가득 차고 넘칩니다. 그러다가 적성에 안 풀리면 크략션 누르고 삿대질하고 멱살 잡고 욕지거리를 하기도 하지요. 그러고는 또 잊어 먹고 매일 같이 반복하면서 살지는 않는지요. 그게 믿는 자들이라면, 고쳐야 합니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희롱에 말 비아냥 거리는 말 상대를 죽여버리는 말들 심한 욕설 에이~씨를 입에 담고 산다면, 이제는 안 해야겠습니다. 바울은 (옙4:29) 무슨 말을 하든지 덕이 되고 상대방에게 은혜를 끼치는 말만 하라고 성령께서 감동을 주셨습니다.
저희들에게 연약함이 많습니다. 어떠하든지 무엇이든 참고 인내하고 입술에 범죄와 생각에 가증함과 죄를 범하는 올무에 걸려 들어 욕망에 끌려서 행동으로 범하는 죄악으로 짝짓는 일은 멀리 해야겠습니다. 욕심이 잉태되면 사망이지만 죄가 자라도 사망에 이르는 것 밖에 달리 설명이 아니 되는 것은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경건의 능력으로 내가 거룩하니 너희들도 거룩하라고 명령하심은 참으로 은혜가 되는 말씀입니다.
세상 모든 방패막이 되십니다!! (시편47:6~9) 내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분께서는 창조자 우리들의 왕이십니다!!
7 하나님은 온 땅에 왕이심이라 지혜의 시로 찬양할찌어다 8 하나님이 열방을 치리하시며 하나님이 그 거룩한 보좌에 앉으셨도다 9 열방의 방백들이 모임이여 아브라함의 하나님의 백성이 되도다 세상의 모든 방패는 여호와의 것임이여 저는 지존하시도다 시편 47:7-9 KRV https://bible.com/ko/bible/88/psa.47.7-9.K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