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전역 전부터 쏟어지는 차기작 러브콜을 받은 두 사람. 임시완은 일찌감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차기작으로 결정해 제대하자마자 '열일'에 돌입한다. 고시원을 배경으로 수상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스릴러로 임시완은 극중 취직 때문에 서울에 올라와 고시원 생활을 시작하게 된 청년 윤종우 역을 맡는다. 쏟아지는 시나리오들 사이에서 차기작을 고심중에 있는 주원은 오는 4월 27일 팬미팅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주원과 임시완을 이어 지창욱, 강하늘, 옥택연 등 다른 한류 스타들도 연이어 제대를 앞두고 있어 아시아 팬들은 물론 연예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중략)
이민호와 김수현은 군 복무에 앞서 한류 드라마의 간판 작가라 할 수 있는 김은숙 작가와 박지은 작가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스타로 사랑받았던 만큼 이들을 잡기 위한 드라마 관계자들의 러브콜 경쟁이 벌써부터 뜨겁다. 관계자들은 이민호와 김수현의 '군 제대 이후 첫 복귀작'이라는 타이틀을 갖기 위해 혈안이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 전체에 어필 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와 흥행력, 게다가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들이 2017년 대거 입대하면서 드라마의 '한류 스타 기근 현상'이 나타났다"며 "사실상 이들이 군 복무를 하고 있는 동안에도 이들을 대체할 새로운 신드롬급 한류스타가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을 잡기 위해 모든 연예 관계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귀띔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90328112502302
첫댓글 시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완 어서와~~~!!!
임시완 전역 실화냐ㅠ
김수현 왜케 혼자 시간이 느린 것 같은 느낌이지ㅠㅠㅠㅠㅠㅠ언제 나와..
이민호 김수현 빨리 와~~~~~
김수현 대박 !
하늘 제대하는 날이 왔잖아...
김수현 빨리 와
김수현 언제 나와 진챠 영화 말고 드라마 쩜 찍어조요
옥택연 경례하는짤보고 치여버렸자나
이민호한달도 안남았어ㅎㅎ 한꺼번에 갔다가 같이오네ㅎㅎ
김수현 ㅠㅠ
이민호랑 김수현 작품뭐찍을지기대
빨리ㅜㅜㅜㅠㅠㅠㅠㅠ
아앙 이민호!!!
엥 이민호 언제 군대갔냐
영화 드라마 1년에 1편도 정주행 못 하는 병이 있는 내가 영화관 가고 드라마 보는 이유 임시완 너야 너,,,
김수현 빨리 와 기다리고 있어ㅠㅠㅠ
김수현 ㅠㅠ
김수현 언제와 ㅠㅠㅠㅠㅠ
지창욱씨는 말뚝 박으셔요!
지창욱은 왜 ?!?!
김수현 왜 안와.....
엥 지창욱 왜????
주원 간지도 몰랐음,, 지창욱 뭔일있었어??
막이슈에 지창욱 검색해봐
김수현 빨리 작품으로 봤으면 좋겠다ㅠ
시와아아아안!!!
이민호 김수현 차기작 기대
시와니ㅠㅠㅠ왜 하필,,
이민호 보고 싶다 ㅜㅜ